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올린 것과 똑같은 비디오가 여전히 그를 위해 조회수, 코멘트 및 리드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까지도 2년 전에 올린 똑같은 비디오가 여전히 그를 위해 조회수, 의견 및 리드를 얻고 있으며 2010년 11 월에 주어진 작업을 수행하지 않았습니다.

첫째,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조사해야합니다 우리는 조직에서 이상적인 목표를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가 그들이 무엇인지 이해할 때,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어디에서 이용 가능한지 이해할 수 있어야하고 그것이 작동하도록해야합니다 이상적인 목표를 세우십시오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는 것을 가능한 한 간단하게 만들고 싶습니다.사람들이 볼 수없는 영역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channelcan.com 에 가입 버튼을 넣지 마십시오. 팬이 쉽게 등록 할 수있는 눈에 띄는 지점에 넣으십시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빠르게로드되도록 보장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귀하의 페이지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위젯을 포함하십시오. 위젯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위젯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를하거나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분석을 사용하십시오 – 분석 sns 마케팅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한 소셜 사이트에 더 많이 가고 있습니까? 개인은 언제 귀하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에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십시오. 분석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지만 이점을 얻으려면 분석을 사용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하는 목표를 구성해야합니다 무엇이 당신의 대상 고객과 그룹입니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 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얼마나 오래 실행하고 어떤 제품을 홍보하고 있습니까?

앞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음악 게이머는 훌륭하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합니다. 그러나 RDS 기능을 갖추고 있으므로 청취중인 방송국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리뷰 – 기존 소비자가 제품 / 서비스를 활용하여 실제로 얻은 유리한 결과를 지적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포함시키는 효과적인 방법인 소셜 증거라고합니다.

마찬가지로 귀하의 회사 또는 귀하의 업계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가는 곳을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Facebook에 큰 존재가 있거나 링크 된 곳에서 모이십니까?

보도 자료와 함께 동영상을 만들어 YouTube에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귀하의 게시물에 온라인 버즈가 있으므로 통신사와 연락하기 시작하십시오.

귀하의 분석을 사용하십시오 – 귀하의 분석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 개인이 다른 사람들보다 하나의 소셜 웹 사이트를 더 많이 체크 아웃하고 있습니까? 개인은 언제 귀하의 페이지를 방문합니까? 결과에서 얻을 수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십시오. 분석을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http://channelcan.com 있지만 이점을 얻으려면이를 사용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마케팅 무기고에 추가하는 필수 요소가 될 수 있지만 마케팅의 기본 요소는 항상 동일하지만 sns 마케팅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는 놀라운 구성 요소가 연결되어 있으며 네트워킹의 힘이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앞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음악 플레이어는 괜찮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만 작동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DS를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어느 방송국에서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팔로워를 얻으려고 할 때 때로는 양이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서비스 나 제품을 판매 할 때 가능한 한 자주 Tweet하십시오. 업데이트를 통해 You Tube에 비디오를 제출하십시오. 홈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세부 정보가로드되어 있습니다.

훌륭한 샴페인을 만드는 데는 엄청난 노력과 능력이 필요합니다 – 포도를 선택하고 적포도주를 혼합하는 것 (대부분의 샴페인은 혼합되어 있습니다)에서 두 번 발효하여 적어도 반년 동안 숙성시키는 것 하룻밤 사이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의 성공은 하룻밤 사이에 발생하지 않습니다 시작하는 것이 어렵고 발견 곡선이 있어야하며 열정을 발휘해야합니다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