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사람들은 매일 산업을 하는데, 무엇을 얻고 팔기 위해서인지 확신할 수 있는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당신의 지역 잡지 가게에서 투자와 주식 시장 잡지의 표지를 오가는 것이다.

사람들은 매일 산업을 하는데, 무엇을 얻고 팔기 위해서인지 확신할 수 있는가?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당신의 지역 잡지 가게에서 투자와 주식 시장 잡지의 표지를 훑어보는 것이다. 표지에는 개인들이 미친 듯이 낚아채거나 적당한 만큼 빨리 덤핑을 하고 있는 인기 있는 산업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인기 있는 산업들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이 인기 없는 산업들을 소유하고 있지 않다면, 당신 자신을 풀어주라. 인기 있는 산업들은 더 늘어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정확히 어떤 주식들이 하는 일 때문에 내려갈 것이다. 그들은 상승하고 그들은 상승한다.

아래로 여행하다

그러한 방법 중 하나는 채권 증서가 예금 증서와 유사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은행이 구성하는 것이 아니라 정부를 통해 채권이 발행됩니다. 현재 가능한 구매로 다양한 유형의 채권이 있으므로 구매하는 채권 증서의 유형에 따라 초기 투자가 중요한 시간 과정에서 두 배 이상 증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가족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뮤추얼 펀드 또는 주식과 함께 위험을 수용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면 최소한 채권 증서에 투자 할 수 있습니다. 정부

역사적인 유럽 금화 또는 남미 금 펀드와 같은 투자를 계산 금화의 몇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동전에 투자 할 때, 당신은 단지 그 이름을 특징으로 익숙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동전 뒤에 역사를 먼저 알고 당신의 미래 구매자는 동전 디자인에 대한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이있을 것입니다

페니 주식은 매우 낮은 가격의 주식이며 위험 해졌습니다. 때로는 장기적인 안정성이나 수익성 기록이 없는 회사에서 발행하기도합니다

인터넷 및 온라인 주식 중개 서비스를 사용하면 실제 여성이나 남성을 언급하지 않고도 시장 증권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막 시작했을 때 에이전트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 나 가족에게 훌륭하고 정직한 전문가를 추천하십시오.

나는 코스를 배우는 재미있는 2 주를 보냈고 테이프에 있는 사람이 나에게 말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은행가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가 표현한 것처럼 노트 폐쇄 스웨트 샵을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가장 진실로 그들이 실제로 큰 일을한다고 믿는다. 나는 당신이 단지 돈을 벌 수 있다고 언급하기 위해서라고 지적한다.

그러나 시장을 이기기 위해서는한 달 동안 10 %의 수익을 가족방 창출하는 것이 좋다. 그러나 시장이 20 % 상승했다면 어떨까요? 침실은 당신이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어 버렸습니다. 단지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달러를주고, 스트레스를받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단지 일치하는 시장 투자는 장기적으로 준비하는 것을 의미하며, 미래에는 좋은 투자를 위해 희생하는 반면, 결국 돈을 투자하는 것은 근시안적 인 사람이 쉽게 수행 할 수없는 것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기 때문에 사고방식은 즉각적인 만족감을 주거나, 개인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만족감을 주기 때문이다.

우리는 정보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양의 정보 투자가 있습니다 신뢰할 수있는 웹 사이트에서 많은 수를 배울 수 있으며, 지역 도서관에서 책을 발견하고, 인터넷 투자 그룹에 가입하고, 동료와 이야기하고, 무료 투자 교육 세미나에 등록하십시오 지식 부족은 결코 추측하지 않는 이유가되어서는 안됩니다.

신중하게 부동산에 투자하는 파트너를 선택하는 것은 불확실한 과정 일 수 있습니다. 수많은 의사 결정권자가 파트너가 있어야하고, 프로젝트를 설정하기 전에 자신의 역할을 명확하게 정의해야합니다. 그룹 의사 결정은 일반적으로 잘 작동하지 않으며, 스트레스를 많이받을 수 있습니다. 한 파트너가 대부분의 돈을 투자하고 다른 파트너가 현재를 계획에 동의하고, 개인이 자본을 투자 할 수 있다면 뒤로 물러나서 파트너에게 허용하십시오. 그의 거래를 하라. 물론, 일반적으로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있다면, 힘을 내고 통제력을 얻는다.

내가 찾는 것은 평균 이상의 이야기를 가진 우량주들을 찾아서 당신의 가까운 미래를 위해 그것들을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미래에 상승한다.

당신은 그것을 얼마나 열심히 찾는가? 이것은 시장이 녹아내리면서 지난 몇 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아마도 전혀 그렇지 않을 것이다)으로 나타났다.

만약 당신이 가는 동안 당신의 길을 느끼는 것처럼 생각한다면, 그것은 어려운 사업보다 취미에 대해 말하는 사람이 훨씬 더 많이 들린다!때릴 게 너무 많아! 자제력은 어디 있지? 완벽한 운동은 어디 있지? 개선하고, 성공하고, 그 이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가차없는 응용과 추진력은 어디에 있는가?

간단한 대답은 거래와 투자가 모두 독점적 인 신체 운동이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시장에서 가장 많은 움직임을 실제로 사용하려면 두 가지 전략을 모두 사용해야합니다.

전통적으로 투자자들은 대형 증권사를 통해 주식을 사고 팔았습니다. 그들은 거래소 수준에서 주문을 중계한 브로커를 사용하여 전화를 했습니다.이 브로커는 또한 주식 고문으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