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victorypennants  

왜 신용카드를 발급받아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신용 cartomancy를 얻어야하는 이유를 알아야합니다. 그러한 것의 주된 목적은 언제든지 편리하고 편리한 신용을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지불이나 거래가 더 쉽고 신속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하나를 구입하여 즐길 수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그녀의 카드로 일상적인 물건을 지불하면 내 친구는 월급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카드대출 사용하여 예를 들어 임대료와 유틸리티에 관한 더 큰 청구서를 처리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다른 청구서와 계좌에 대한 모든 월별 지불을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경험에 따라 모든 것을 지불할 수 있었기 때문에 연체료가 없었습니다.

더 많은 신용 카드를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지불 날짜와 지불 금액을 누구나 읽어야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리뷰 하나 또는 두 개의 카드를 소유하는 경우, 당신은 단지 매월 많은 지불을해야합니다 여러 카드가있는 경우, 당신은 더 나은 유지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개인에 대한 카드, 잔액, 만기일 및 최소 월별 지불 목록을 작성하여 모든 식사를 유지합니다.

당신은 신용의 접근성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비상 사태가있을 때마다 당신과 함께 신용으로 일하는 것은 모든 기간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 누군가가 길을 따라 배가 고팠거나, 당신이 사고 싶은 것을 보았거나, 또는 당신이 즉시 무언가를 소비 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는 이러한 많은 것들을 할 수 있으며 실제로 초대장의 형태로 만 올 수 있도록하기 위해 편리하지 않습니다 – 항상 신용을 고려할 때 카드를 갖는 것이 유익하지만, 당신이 당신의 카드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이 사고 싶은 모든 것을 얻기 위해 사람에게 의존하라는 충고를 하지 말라. 당신은 또한 다른 사용 가능한 크레딧 공급을 사용해야 한다.

또는 더 나은 방법으로, 다른 초대를 받아야 한다.

나는 시리즈의 일부로 책을 만드는 것에 접근했다 (모기지 스트레스 버스터라고 불리는 주요 책도 마찬가지다) 내가 그것을 썼을 때, 호주인들은 기록적인 양의 신용카드와 개인 부채를 가지고 있었다. 나는 읽기 쉽고, 실용적이며, 어쩌면 재미있는 책을 만들고 싶었다. 나는 솔직히 독자들이 시스템의 종말을 보기를 원했다.

카드 더미를 쌓으면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카드를 잘라 버리고 그 카드를 버릴 수 있습니다. 계정을 닫지 않으려고 시도하고, 신용 순위를 죽일 수 있습니다. 계정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도 될지라도 매월 지불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긍정적 인 신용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상하지만 사실입니다. 그래서 여러 계정을 갖는 것은 모든 것을 지불하는 한 순위를 매기는 데 도움이됩니다.

Payday advances를 피하십시오 거의 모든 카드는 현금 대출에 유예 기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신용 등급 카드를 사용하여 돈을 인출하는 순간, 눈금이 트리거됩니다. 실제로 자금을 인출해야하는 경우 대신 직불 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이 카드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신용 요금 카드의 개인 유형을 달성 할 수있는 낮은 카드대출 이자율을 얻을 수있는 훨씬 더 좋은 기회를 가질 수있다 이것은 훨씬 건강한 신용 신용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 계획하고있는 사람을 위해 사용하는 좋은 카드입니다 정직한 회사와 기본적으로 계절에 대한 잔액 이체에 0이자를 제공하는 카드에 대한 요청 은행과 신용 회사는 종종 소개 제안으로 이러한 혜택을 광고 더 많은 사람들이 상품에서 카드를 얻도록 유인하기 위해 프로모션 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금융 회사가 여전히 낮은 이자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옵션 # 2 두 번째 기회 신용 선물 카드를 적용하십시오. 사용 가능한 신용은 실제로 약 15000 달러 또는 300 달러가 될 것입니다.하지만 이것은 다시 레크리에이션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이제 이것은 궁극적인 트릭이나 허점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무이자 수수료 없음 구매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이자 벌칙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APR 요금은 구매하는 신용 카드의 종류와 관련하여 10 %에서 19 % 이상을 포함해야합니다 선불 직불 카드로,이 추가 비용은 완전히 제거됩니다

아무도 완벽하지 않으며, 항상 초대장을 과도하게 사용하고 과도하게 사용하는 사람들이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신용 카드 부채에 대한 관리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 부채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부채 통합 고문을 확보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방문하고 사무실의 도움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부채를 가볍게 지불하고, 단일 부채에 가장 적합하게 통합하고, 부채를 줄이십시오. 그들은 또한 당신이 괴롭히는 채권자 전화 더빙을 멈추고 협상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첫째, 카드와 관련된 수수료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특히 비율 및 추가 요금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학생 카드가 일반 카드보다 높은 자동차 대출 금리를 갖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이므로 학생이 신용 기록이 거의 없거나 전혀없는 경우 이자율에 만족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더보기 S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