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victorypennants  

신용 기록을 재구성하고, 개인 파산 후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신용이 변기에 있을 때 신용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가? 최근에 나에게 신청서 사본을 보낸 사람들에 따르면, 낮은 신용 보고서나 현재의 부실이 있는 사람들은 너무 좋아서 실제가 될 수 없을 것 같은 사전 승인된 신용 제공으로 넘쳐나고 있다.

신용 기록을 재구성하고, 개인 파산 후 새로운 신용을 얻거나, 신용이 변기에 있을 때 신용에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는가? 최근에 나에게 신청서 사본을 보낸 사람들에 따르면, 낮은 신용 보고서나 현재의 부실이 있는 사람들은 너무 좋아서 실제가 될 수 없을 것 같은 사전 승인된 신용 제공으로 넘쳐나고 있다.

그러나 직불 카드와 같은 혜택과 액세스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지만 자신의 돈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한도대출 을 사용하고 있으므로 개인 부채 문제에 빠질 기회가 적습니다.

예를 들어, 대학생 자녀가있는 경우, 가장 좋은 선택은 기본 카드를 얻는 것이고 그 후에 공동 계정 소유자로 추가하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 카드를 신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종종 나는 단지 보너스 제안 보상을 얻기 위해 충전 카드를 엽니 다 괜찮아. 단지 당신이 동시에 너무 많은 다양한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한도대출 디자인에 진정으로 맞는 카드를 발견하십시오 : 당신의 전형적인 비용 습관에 가장 많은 혜택을주고 당신이 좋아하는 혜택을 가지고 있으며, 그 사람만 사용하십시오 분명히 당신은 그 3 개월 동안 새로운 것으로 변경해야하거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너스 제안 보상을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옛날로 돌아가다

카드를 시야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다른 가능성은 카드를 잘라내는 것입니다. 분쇄기 또는 가위를 사용하여 카드를 잘라내어 다시 함께 넣을 수 없도록하십시오.

가능하다면 즉시 현금이 필요한 경우에만 즉각적인 선택 신용 카드를 사용하십시오. 게다가, 현재의 경우라면 다른 대출 대안을보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단순히 청구 카드가 승인되기를 기다리고 싶지 않다면, 이것은 절대적으로 예외적 인 대안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결과에 대해 확신 할 때, 당신은 정말로 잃을 것이 전혀 없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아마도 다음과 같은 다른 선택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나쁜 신용을 위해 카드를 다시 청구하십시오, 당신은 그들이 나쁜 신용을 수락한다고 말할 것이기 때문에 이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성실한 기업을 처리하고 적어도 1년 동안 잔액 이체에 대해 0이자를 제공하는 카드를 얻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은행 및 신용 회사는 종종 이러한 이점을 초기 거래로 홍보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카드를 얻도록 유도합니다. 프로모션 기간이 끝난 후에도 신용 회사가 여전히 낮은 이자율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낮은 이자율의 신용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매월 잔액을 가져올 경우 최소한 저금리 카드를 선택하십시오. 이미 카드가있는 경우이 유형의 충전 카드로 전환하여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 전화하여 저속 카드에 대해 문의하면됩니다.

처음에는 보상이있는 카드가 일반적으로 일반적인 신용 카드보다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해야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카드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매월 잔액을 완전히 정산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는 혜택이있는 카드에서 실제로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지속적으로 카드에 상당한 잔액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지불하게 될이자는 당신이 얻는 보상의 가치를 초과 할 것입니다.

잔액 지불 다음 소득을 활용하여 그녀는 신고 마감일 이전에 잔액을 지불할 수 있는만큼 잔액을 지불했습니다. 이는 신용 보고서에 표시된 계정 잔액이 지난 달보다 약간 높을 뿐이며 이는 그녀의 등급에 최소한의 결과를 가져올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 카드의 나쁜 특징은 매우 높은 수수료를 발생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연간 요금 및 기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 때문에 카드 사용에 정착하기 전에 카드 조건을 확인해야합니다. 일부 비즈니스는 옵션이없는 개인의 이익을 취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이익보다 요구 사항에 더 집중하는 비즈니스 선택

종종 나는 단순히 보너스 혜택을 얻기 위해 충전 카드를 엽니 다. 단지 당신이 너무 많은 다양한 카드를 동시에 사용하기 시작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귀하의 디자인과 진정으로 일치하는 카드를 찾으십시오 : 귀하의 정상적인 지출 습관에 대해 가장 많은 보상을하고 귀하가 좋아하는 보상을 받고, 그 사람만을 활용하십시오. 분명히 그 3 개월 동안 새로운 카드로 전환해야하거나 특권 혜택을 얻는 데 걸리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옛날 것으로 바꾸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어떤 종류의 직불카드를 사용하는데,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올액세스 선불카드와 유선 플라스틱 선불카드로, 둘 다 VISA에서 공급하고 있으며, 강력한 신용 상태로 돌아가기 위한 대안 중 하나로, 가장 관리하기 쉽다.

통합시 가장 중요한 것은 이자율입니다. 기존 카드의이자 카드 부채 통합 대출 금리와 새 카드의이자를 비교해야 합니다. 새 카드를 사용하여 지불할이자는 c보다 낮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