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샴페인은 독특합니다. 당신이할 수 있는 동안 다른 것은 없습니다.

샴페인은 독특합니다. 당신이할 수 있는 동안 다른 것은 없습니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가이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동일합니다. 독특하십시오.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조각으로 설정하십시오.

당신이 이미 페이스 북 페이지가 없다면, 그것은 당신의 것을 구축하기 시작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 분야의 모든 곳에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합니다. 왜 당신의 이익을 위해 이것을 원하지 않습니까? Facebook을 사용하면 대상 군중과 실제로 연결하는 것보다 쉽습니다. Facebook은 도구, 통계 및 모든 것을 제공하여 광고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Place는 자신의 팬 페이지에 Facebook 앱을 구축하여 프로모션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응용 프로그램은 행동에 대한 호출로 이름을 붙일 수 있습니다.

신선하고 긍정적 인 것들을 유지하지만 정치와 종교와 같은 것들을 피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견해, 신념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 모두는 우리의 의견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당신이 의심하는 것에 대해 강의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스스로를 즐기는 것처럼 보입니다.

다섯째,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해야합니다, 당신은 의제가 있어야합니다 그것은 내 경험에 대해 쉽게 약 1000 독특한 추종자에서 실제 힘이 분명해진다 나는 아무것도 작은 것이 불필요한 sns 마케팅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1000 플러스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당신의 능력으로 시작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팝스타와 대기업이 트위터에 엄청난 팔로어를 가지고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유지하는 것처럼 보이고 메시지가 대상 고객에게 도달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응답하고이 사람들과 대화를 쉽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양한 모니터링 도구가 사용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1 내가 좋아하는 것은 Hootsu입니다. 암석

분석을 사용하십시오 – 분석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정확하게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한 소셜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완료 했습니까? 사람들은 언제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합니까? 결과를 사용할 때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찾으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분석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편의를 얻기 위해 그들을 활용해야합니다

둘째, 귀하의 정보를 만들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지정하고 그것을 위해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사람이 그것을 알고, 그것의 3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분마다 시간을 보낸다. 주중에는 매일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사건,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서핑을 통해 같은 일을 할 것을 제안한다.

내가 이전에 말했던 추기경 4개 항목을 게시하는 부분으로 이것을 사용하기 시작하라. 페이스북에 가서 하나가 되었는가? 몇 시간 후에 도착했는데 네가 항상 거기 있다는 걸 깨달았어 완전히 성공하지 못했지? 당신이 소셜 웹 사이트에있는 이유와 당신이 달성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목적이있을 때 계획을 소유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호스트 이벤트 – 경품 행사,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 인 이벤트 개최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 했으므로 확실히 쉽고 효율적입니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순수한 압력은 코르크 마개를 만들어 궤도로 발사할 수 있다.

사람이 소셜 미디어를 올바르게 할 때, 개인은 코르크 마개 안에서 폭발을 일으킬 수 있고, 당신의 메시지는 바이러스처럼 퍼질 것이다. 그것은 멋진 느낌이다!

귀하의 바보를 위해 이메일 마케팅을 중단하십시오 이러한 것들의 양은 소금 알갱이로해야하지만, 이러한 단순하지만 강력한 페이스 북 마케팅 에티켓의 법칙을 따르지 않으면 풀 타임 JOB로 돌아와서 소셜 북 마킹을 사용하여 7 자리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이 프로세스를 개선하기 때문에 검색을 돕습니다.이 프로세스는 궁극적으로 의사 결정 프로세스와 관련이 없거나 관련이없는 관련 페이지를 자릅니다. 테스트를 위해 블로그 대신 내 이론을 실행하고 사용자 이름 dr_at_work 및 블로그를 입력했습니다.이 결과는 즉시 218 초 만에 30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습니까? 그것은 단지 21 %의 가능성을 사용하여 검색을 999 % 줄였습니다. 이것은 검색 비용을 낮추는 모든 표준에 의한 위대한 업적입니다. 이전에 2,590,000,000에서 헌신했습니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요? 가볍고 바삭바삭한 것을 고르고 있는가, 아니면 풍부하고 거품이 많은 것을 고르고 있는가? 이것들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가볍고 선명한 것을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작은 게시물로 믿을 것입니다. 풍부하고 크림 같은 sns 마케팅 오피가이드 을 조금 더 깊이 있고 탐구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관심을 만들기 위해 수행되거나 매주 두 번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경력에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다른 인터넷 광고 팁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회사에서 사용할 수있는 자신을위한 비즈니스 용어를 가지고 노력해야합니다 p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