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단점은 그의 비디오 게임이 NBA로 번역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능력과 능력은 이 가능성을 인정받은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단점은 그의 비디오 게임이 NBA로 번역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지만, 그의 운동 능력과 능력은 이 가능성을 인정받은 득점자로 만드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Kevin Garnett 나는이 수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목록을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을 거부 할 수는 없다.이 사람들의 강도는 전설적이다. 때로는 다른 게이머뿐만 아니라 끓어 오르고 화상을 입는다. 그러나 Garnett도 최근에 개발 된 엉망진창을 보아라. 그러나 Garnett는 정말로 신경 쓰는가? 이 남자가 전사일 리가 없어 고베 말고는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지에 필적할 수 없어 그리고 그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검증 된 사이트 킬러 임펄스 가넷은 이미 두 가지 면에서 전설이야

샌안토니오에서 길은 갈릴지도 모른다. 2001년 말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BA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실제로 제거될 때까지, 그들은 그들의 엄격한 경기 디자인을 결승전에 가져다 줄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잘 무장된 군인들이 팝의 평화적인 힘으로 재미를 보게 한다.

토니 파커스의 부상은 그들을 다치게 할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의 재등장 지노빌리는 실제로 앞으로의 이점을 암시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 노크하는 것은 단순히 맛보기였을지도 모른다.

11 크리스 폴의 복귀 08-09년의 특별한 한 해를 보냈지만, 2008년 서부 콘퍼런스 준결승에서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2-0으로 경기를 포기했기 때문에 크리스 폴은 사실 무관했던 것 같다. 폴은 NBA 최고의 포인트 가드로서 왕좌를 되찾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2010년 시즌으로 향하는 건강한 모습을 보였다. 폴의 복귀는 일부 자리를 채울 것이지만, 뉴올리언스 호네츠는 여전히 포스트시즌에 진출하지 못할 것이다.

82 게임 캠페인의 가장 큰 액션을 얻으십시오 첫째, 위성 TV 계획을 다루지 않는다면 매주 볼 수없는 많은 게임이있을 것입니다. 가장 훌륭한 본능은 때때로 게임을 놓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는 nba League Pass 패키지를 마무리하여 매주 매일 적용됩니다. 액션을 라이브로 캡처하고 싶을 때

젊은 팀들은 나이든 그룹들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시즌 초반에는 비디오 게임 수치가 그 해 후반보다 낮을 것이다. 바닥에 있는 모든 여분의 파운드와 함께, 벤치 게이머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질 것이고 비디오 게임은 늦게 감소하는 경향이 있다.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이 있는 팀들은 가장 새로운 출발 선수들을 만드는 경향이 있다.

대부분의 실수 – 2015 년에 돌아 오는 게이머가 가장 많은 그룹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팀보다 더 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시즌 초반에 많은 새로운 선발 투수가 있는 팀은 동기화에 더 오래 걸립니다.

팀 소유주와 David Sterns의 자만심에 따라 (내 관점) 일부 주요 선수들은 집단 교섭 협약 (CBA)을 다루는 방법이나 탐욕 때문에 특정 팀으로 돌아 가지 않을 것이라고 화를 낼 수 있습니다. 열은 어떻게 방어 적으로 운임을 낼 것인가? NBA에 대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라. 하지만 수비는 공을 득점하는 것만큼 필수적이다. 웨이드와 제임스 둘 다 훌륭한 수비수들이다. 하지만, 나머지 그룹은 누가 게이머들을 보호할 것인가에 대한 큰 걱정거리다. 만약 당신이 포스트나 리바운드를 보호할 수 없다면, NBA 포스트시즌에서 뛰는 행운을 빈다. 만약 히트 팬들이 보쉬가 드와이트 하워드 같은 사람들을 막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 그들은 희망을 갖지 않는 것이 좋다.

4 – 드웨인 웨이드는 마이애미 히트 팀의 버팀목 중 하나이다. 그는 이 NBA 시대의 또 다른 뛰어난 농구선수와 마찬가지로 6피트 4에 서 있는 포인트 가드를 할 수 있는 슈팅 가드로서, 현재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의 사이즈가 그를 방해하지 않도록 하며, 아마도 가장 가드하기 어려운 싱글로 경기당 평균 67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어, 웨이드 게임이 더 많은 것을 보여준다. 개인보다 집단

Johnson은 로스 앤젤레스의 Showtime에서 쇼를 시작했습니다. 그의 뒤를 잇는 패스, 주목할만한 샷과 재능은 모두 그의 게임의 일부였습니다. Magic은 법원에서 5 개의 포지션을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인상적인 PG였습니다.

첫째, 제닝스는 농구 플로어의 어떤 지점에도 도달할 수 있는 폭발적인 첫 걸음을 내디뎠다. 그것은 포인트 가드들이 그룹을 지휘하는 동안 발견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예를 들어, 제닝스는 11월 14일 골든 검증 된 사이트 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55점을 득점했다. 그는 nba 역사상 50점 이상을 기록한 최연소 선수다. 불과 20살 때, 나는 더 이상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믿는다. 위대함을 성취하기 위한 그의 성숙함과 고의성에 대해 어떤 선수들은 득점할 선물을 가지고 있고, 의 순환을 통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