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로스엔젤레스가 그 즐거움을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로스 앤젤레스가 그 즐거움을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2004년 12 개월 동안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레퍼런스가 동부 레퍼런스를 136에서 132로 이겼습니다. 오닐은 일반 대중이 MVP라는 이름을 23 점과 11 점으로 얻는 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82 게임 캠페인에 속하는 가장 많은 액션을 얻으십시오.우선, 위성 TV 패키지로 작업하는 경우 매일 볼 수없는 수십 개의 게임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최고의 본능으로 게임을 놓칠 수는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와 같이 강요 당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당신이 그 액션을 라이브로 잡고 싶을 때

John Wall, PG, Kentucky – 켄터키 포인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해외축구중계 가드는 거의 모든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정상을 차지했으며 그의 크기, 운동 능력 및 폭발성의 조합은 놀라운 차트입니다. Wall은 다재다능하고 놀라운 농구 직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SEC 올해의 선수 – Wall은 여전히 성장의 여지가 많습니다. 다음 레벨의 천장은 무제한입니다. 나의 # 2 전망 – Evan Turner – 그의 유형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가 너무 자주 오지 않기 때문에

이제 NBA를 만들기 위해 진지하게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그것은 매우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1 부 리그 농구 선수의 12 %만이 과거 NBA를 플레이하기 위해갑니다. div 1 명의 선수만 기억하십시오. div 2와 div 3 명의 선수와 국제 선수를 포함하면 iterrrs는 훨씬 적을 것입니다. 절대적으로 누군가를 낙담시킬 수는 없습니다. 그것이 좋은 아이디어 방법이기 때문에 당신을 더 열심히 일하게하는 것입니다. 네가 대단한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만들어라. 나의 파트너와 나는 이 책을 접하는 여러분 모두가 대단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덩크 작업을 완료하는 데 45 초가 있어야 합니다. 45 초 후에 플레이어는 담그기 위해 2 번의 최종 시도를할 수 있습니다. 현재 규칙은 2 개의 비상 덩크를 체크 아웃하여 몇 분 동안 제공합니다. 항상 액션 팩 이벤트로 가정되는 것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젊은 팀은 오래된 리그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노령화된 베테랑은 실제로 오프 시즌 동안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루키와 2 년차 남성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시즌 초반에 게임은 모든 시즌의 후반보다 낮은 점수를 얻습니다. 가장 많은 실수 – 본질적으로 2009 년에 돌아 오는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있는 팀은 새로운 얼굴이 많은 팀보다 훨씬 더 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날씨가 좋지 않은 팀 – 최신 선발 투수가 많은 팀은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마이클 조던은 단지 역대 최고의 농구선수인 Obje 해외축구중계 ctive 때문에 논쟁의 여지가 있다.

나는 그가 할 수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 킬러 본능 MJ는 프로필을 링크하여 당신을 이기지만 쉽게 목을 베었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끌어올렸다.

수비적인 측면에서 볼 때,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중간에 있는 어떤 큰 넓은 몸집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는 다른 선수들만큼 많은 블록/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의 큰 몸과 긴 삼두근과 이두근으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숫자는 좋고 그는 그 역할을 확실히 하거나 수비 엔드에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

) 티레크 에반스-역사상 평균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선수 4명 중 한 명. 그의 신인 캠페인의 구성 요소 (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다른 세 명이었다) 그가 2009-2010 시즌에 올해의 명예에 신인 선수를 잡은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중요한 첫 걸음으로 언제든지 림에 도착하고 정리하십시오. 66 세의이 목록에있는 모든 경비원 중 가장 키가 큰 그는 방어적인 끝에 맞을 수 있습니다. Evans는 또한 법원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하지 못하여 9 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마이클 조던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최고의 농구 선수입니다. 나는 그녀가 실제로 그렇지 않은지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여기서 말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한 가지 특성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Michaels Killer Instinct MJ는 단지 당신을 때릴뿐입니다. 그 과정에서 목을 베었습니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그는 제거하기를 거부했습니다.

12 너는 카르멜로 안토니오의 땅으로 가려느냐?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도망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