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victorypennants  

방법에 따라 당신을 도울 교사가 없기 때문에 코스는 완전히 무료입니다.

이 과정은 방법을 따라 당신을 도울 교사가 없기 때문에 완전히 무료입니다. 과제를 검토하거나, 잘못되었을 때 당신을 치료하거나, 주제에 대한 상호 이해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작업을 표시 할 사람이 없습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라, 당신이 결국 그 방법이 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모든 훈련생들과 그들의 성공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David Shipler의 The Working Poor를 읽고 많은 인터뷰를 했고, 왜 사람들이 가난에 빠지는지에 대한 다양한 시나리오를 인식했다. 고등학교나 대학을 졸업하고, 원치 않는 임신을 하고, 술과 약물 남용을 한다.

그렇지 않으면 대학 및 대학 (TEACH) 보조금 프로그램은 교사가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브랜드 이름의 새로운 보조금입니다.이 프로그램은 College Cost Decrease 및 Gain Access To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 한국사교재 Act를 통해 개발되었습니다.이 프로그램의 기능은 더 많은 강사를 찾는 것이 었습니다.

재정적 책임 : 많은 연수생의 또 다른 장래의 측면은 재정적 책임입니다. 많은 십대 후반은 단순히 대학 교육 대학에 수반되는 의무를 수락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학비, 공간, 보드 및 서적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대학은 시간과 돈을 많이 투자합니다. 집중된 분야에 대한 진정한 헌신 이 의무에 대비하지 않으면 다른 길을 고려하십시오.

Barrack Obama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중요성을 이해합니다. 그는 대학 교육없이 여성의주기를 깨기를 원합니다. 이것이 그가 장학금을 받고 자신과 가족을 향상시키기 위해 대학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에게 1만 달러의 교부금을주는 이유입니다.

군사 : 군사 직업은 위협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학문적 이점, 훈련, 세상을 볼 수있는 기회, 좋은 이점 및 퇴직 소득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문 학위를 취득 할 수있는 저렴한 경로가 될 수 있습니다. 판사 인 Supporter Generals 군단에서 4 년간 복무했으며,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내 친척은 의대에 다녔고 의사가되어 4 년간의 의무를 다했습니다. 둘 다 고급 교육을 받았고 그것은 그들 중 어느 누구도 한 푼의 비용도 들지 않았고, 그들의 많은 동료들은 결국 수만 달러 상당의 재정적인 의무를 지고 학교를 졸업했다. 모든 군사 직업에는 전장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다. 군사 요건은 모든 종류의 전문가들이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주제가 아니었고 고등학교가 당신을 위한 투쟁이었고 당신이 자신을 사용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이 아니라면,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려워하지 말라, 나의 오랜 친구로부터 구절을 얻는 것은 당신을 나쁜 사람으로 만들지 않는다(영어는 그의 최고의 과목이 아니었다) 당신은 몇 가지 대안을 가지고 있다.

반면에 Fed Ex, UPS, Nordstroms, Wegmans, Wal-Mart, Target, 의료 시설 시스템, 보험 사업 및 제약 회사와 같은 조직에서 일하는 것은 풀 타임 직책을 맡을 때 귀하를 대신하여 말할 사람들의 동인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들은 또한 인턴십과 협력적인 업무 경험을 찾아야하는 고용주의 종류입니다. 당신의 이력서가 스택에서 뽑히기를 바랄뿐입니다. 관리는 내가 개인 관리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목표를 수립하고 성취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업무를 올바르게 관리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훌륭한 감독자가 되기는 어렵습니다.

College is Not Quite Me 많은 고등학생들이 좋은 친구들의 엄마와 아빠 또는 동료들의 압력으로 대학에 입학하도록 허락합니다. 단지 그들이 대학에 입학하지 못했을 때,이 아이들에게 일반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가난하게 끝나고 실패하거나 2 학기 후에 떠나는 것입니다.

파트너 학위와 학사 학위의 평균 수입 차이는 그렇게 크지 않은 것처럼 보일 한국사교재 수 있지만, 위의 도표를 바탕으로 10년 동안, 그리고 급여 인상을 할인하면, 학사 학위 소지자는 39만 8,840달러를 벌 수 있는 부학위 소지자에 비해 539,760달러를 벌 수 있는데, 이는 실질적으로 14만 1천 달러의 차이다. 마찬가지로, 석사 학위 소지자는 정확히 같은 기간 동안 66만 1,440달러를 벌 수 있다.

학사 학위 소지자에 대한 $ 121,680

당신이 결혼했을 때, 당신은 집에 남아서 아이들을 키우기로 결정했을지도 모릅니다. 방법에 따라 어딘가에서, 당신은 대학 교육을 시작하거나 끝내는 모든 희망을 버렸을 것입니다. 오늘, 여전히 당신을위한 소원이 있으며,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잃어버린 그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몸에 대한 마음 : 나는 수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을 만족 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