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푸우의 타오(Tao of Pooh)를 따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타오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Tao of Social Media Marketing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Strategies를 푸우의 Tao의 라인을 따라 생각해보십시오 Thats, the bear with the honey problem 지금까지의 모든 벤처 푸우는 일반적으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모든 푸우 이야기의 끝은 지혜의 두 단어 (즉, 재료)였습니다 MLM 업계의 사람들의 문제에 초점을 맞추고, 그것을 수정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고, 성공적인 팬들의 지속적인 기반, 과거에 당신은 빠르게 소셜 미디어의 타오에서 전문가가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당신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했을 수도 있지만 하루의 끝에 당신은 당신이 예상대로 결과를 얻고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어떤 중요한 포인트를 잃을 때 발생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특정 마케팅 포인터를 따라야하는 이유입니다

Twittercom – Twitters 도달 범위는 사용자를 대상으로합니다. Tweets를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립니다. Twittercom은 단어를 얻는 가장 편리한 방법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Twittercom은 Digg와 다르지 않습니다. 더 많은 친구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십시오. 우리는 SEO 회사로서 실제로 수천 명의 사용자를 개발했으며 우리의 다음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경험 많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회사가 더 많은 경험을 쌓을수록 그 일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상당히 새로 오피가이드 운 것이므로 소수의 경험 많은 소셜 마케팅 담당자가 아직 초기 단계에 있기 때문에 대다수의 마케팅 담당자는 여전히 자신을 교육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뛰어난 마케팅 업무를 수행 할 수있을만큼 경험이 풍부한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있습니다.

당신의 온라인 존재를 정말로 성장시키기 위해서는, 당신이 원하는 지시 사항에 대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초점을 사용하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가 무너질 것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당신이 원하는 개인이 무엇이든 네트워크에 제공해야합니다. 당신이 가고 싶은 곳을 알고 있고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일관된 노력을 기울 였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페이스 북을 통해 소셜 미디어 sns 마케팅의 힘을 활용하고자 할 때 활성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마케팅은 당신이 만든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연락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에 생명을 계속 호흡하고 싶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고 당신의 페이지와는 다릅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나이뿐만 아니라 잘해야합니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매우 긴 시간 동안 당신을 잘 봉사 할 것입니다 샴페인을 만드는 절차는 빠르지도 쉽지도 않습니다 처음부터 완료까지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실제로 프로세스에 투입되었습니다 매우 동일한 방법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마케팅의 이러한 종류는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지만 잘 수행하면 비용이 많이들 것입니다 특히 처음에는 많은 시간을 보내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저널리즘 릴리스를 지원하기 위해 비디오를 만들고 YouTube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금 귀하의 게시물에 약간의 온라인 버즈가 있기 때문에, 통신사를 호출하기 시작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작업을 찾을 때 수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게 될 장애물 중 하나는 많은 회사가 현재 경험이있는 사람들을 찾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단순히 페이스 북에 1,000 명의 친구가 있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소셜 네트워킹 전화에 대해 자랑하면서 노키아는 기억 상실증에 시달린 것처럼 보였으 나 연결 기능을 포함하여 Wi-Fi는 완벽하게 시연되었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습니다. 모든 국가 또는 지역 sns 마케팅에서 Wi-Fi 보호를 사용하지 않으며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상록수 GPRS / EDGE를 위임 받았습니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성능 추가 – 귀하의 웹 사이트에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기위한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이 사이트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됩니다.이 위젯을 귀하의 웹 사이트에 추가하여 사용자와의 상호 작용을 허용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를 찾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대해 너무 놀라운 것은 시장이 매우 빨리 요청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충분히 오래 머물러 라. 그러면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타겟 고객이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내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정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그곳에 도착한다면 당신은 새로운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단지 그들을 가치 있게 이끌었고, 위대함으로 가고 있다.

비디오 마케팅은 또 다른 큰 부분입니다 You Tube는 하루에 20 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합니다 요즘 비디오 개발은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