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victorypennants  

델 컴퓨터 회사는 실제로 취업 기회로 유명해지고 있다

델 컴퓨터 회사는 실제로 직업 기회로 유명해지고 있다.

이것은 델 컴퓨터의 깔끔한 것이다. 하지만 제한된 선택들이 있다.

그들은 종종 꽤 비싼 부품인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한다.

그들은 공급자들이 그들의 컴퓨터에 더 최근의 부품을 배치하도록 동기를 부여했고, 가격을 구체적으로 같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더 많은 정신력을 얻기 위해 유지했다.

결국, 여러분은 더 좋고, 더 효율적이며, 더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에 자금을 지원해야 할 때라고 결정하게 됩니다.전체 컴퓨팅을 확실히 처리할 수 있는 더 나은 시스템을 말이죠.지금 빠르게, 여러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www.neotece.com 은 실제 행성 PC 산업의 최신 발전을 시험해보고, 여러분의 데이터를 얻었고, 사람들을 위한 최신의 정확한 컴퓨터 시스템을 구입했습니다

비디오를 편집할 때 여러 대의 모니터를 설치하고, 이전에 여러 대의 버전을 열어두는 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당신의 정상적인 PC에서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가까이 다가가는 새로운 유닛들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강력한 데스크탑 컴퓨터 모델과는 거리가 먼 기술이다.

나는 두 개의 노트북(한 대는 약 15인치 화면과 내가 여행 모델을 택하는 것으로 채택된 넷북)을 가지고 있다.

나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도 마찬가지로 모바일 컴퓨터에 결코 적합하거나 작업할 수 없다. 그리고 내 고급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새로운 버전이 최신 하드웨어 기능에 대해 고려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임씨는 아마도 항상 데스크탑 컴퓨터를 사용해야 할 것이다.

Id가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으로 부르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들은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훨씬 더 쉽게 운반할 수 있다.

하지만 새로운 노트북 모델을 사용하는 모든 개선과 가격 차등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뿐만 아니라 데스크톱 컴퓨터를 쉽게 들여다보고 싶은 중요한 요소인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문제에 있어서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준다.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노트북 개인화된 컴퓨터 노트북을 가지고 있는 경우보다 훨씬 더 쉽게 이것을 구현하는 것이 가장 심각하다. 또한 노트북 노트북은 온과 업그레이드 기능이 더 비싸고 결국 당신의 수입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게 된다.

최신 모델이 항상 비싸지 않을 수 있는 것은 현실이다. 만약 당신이 게이머에 대해 진지하고, 복잡한 분석 작업에 관여하는 산책하는 연구원을 선호한다면, 라인 PC 거래의 중간을 선택한다면,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이러한 형태의 고급 하드웨어를 거의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모든 컴퓨터 목록을 조심스럽게 읽는다.온라인에서 사용되는 전자제품을 고르는 것, 당신은 요청하는 것과 더 많은 rrn 비교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가격표 저렴한 가격이나 심지어 비용 없는 것은 보통 부적절한 어떤 것의 신호다. 당신은 무기 테스트 충전 코드를 가진 노트북, 충전을 할 수 없는 배터리 뱅크를 가진 노트북, 또는 다른 액세서리와 함께 모니터를 전혀 팔지 않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이 컴퓨터를 사는 것은 괜찮지만, 필요한 업그레이드와 유지 비용을 추정하라. 당신이 여전히 멀리 가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의 데스크톱은 당신을 교육에 방해할 것이다 – 나는 이런 종류의 학생들이 모든 수업에 노트북을 가지고 가서 광범위한 노트를 가지고 있고 최고의 학생이 실현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이 정말 좋다. 이것은 결코 일어날 수 없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학생들이 그들의 노트북을 수업에 가지고 가서 AIM에 대해 이야기하고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이다. 사람이 데스크톱을 가지고 있는 동안,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수업에 가지 않을 것이다. 그러니 나를 믿어라, 나를 믿어라. 필기할 때 펜과 종이를 대신하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과열 문제를 거의 가지고 있지 않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해져서 이 문제를 견뎌야 한다.

데스크톱으로, 그것들은 훨씬 더 유리하게 냉각되도록 만들어진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컴퓨터나 노트북에 이미지와 비디오를 촬영하고 저장할 수 있도록 컴퓨터에 연결할 수 있다.

야후, 스카이프, 페이스북과 함께 온라인에서 사람들과 채팅을 할 수도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은 실제로 친구와 가족과 접촉하는 매우 똑똑한 방법이다. 웹 카메라 구매를 고려할 때,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가 점점 더 커질 수 있다.

xilated

그래픽 옵션은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를 가지고 있으며, 모두 HDMI, VGA 및 DVI 호환성이 있습니다. 가장 강력한 옵션은 3GB NVIDIA GeForce GT640입니다.

다양한 요소들이 전반적인 성능에 영향을 미친다. 순전히 물리적인 수준에서, 기억력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조금 더 빨리 움직이기 위해 여전히 쉬운 방법이다. 그러나 이것과는 별도로 프로그램 근처에서 일을 느리게 하는 주요 것들은 컴퓨터에서 다른 것들이 될 수 있다.

http://www.neotece.com

통합된 인텔 HD(4000 그래픽)로 표준 데스크톱 com보다 더 많은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