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 마카롱 victorypennants  

나는 검색 엔진에 의존하지 않는다! 나는 결코 그러지 않았다.

나는 검색 엔진에 https://ko.wikipedia.org/wiki/백링크 의존하지 않아!나는 결코 그 게임을 거부하지 않는다. 나의 트래픽은 내가 실제로 작곡한 많은 기사들에서 나온다. 나는 또한 내 기사들이 게재된 입소문, 뉴스레터, 에진, 그리고 내가 사용하는 몇 가지 다른 비밀 방법들을 통해 교통을 얻는다.

이것은 디스커버리 및 이메일 하이 페이지랭크 파트너 옆에 있는 SEO 엘리트의 가장 큰 직업이다. 이 일은 특정 키워드를 입력하고, 교환하고자 하는 다양한 사이트를 선택하고, 를 클릭할 수 있게 한다.

프로그램은 자동 링크 교환 스크립트를 설정한 관련 웹사이트를 당신의 웹사이트로 발견할 것이다.

그리고 처음에는 성공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현실은 그들이 많은 백링크 판매와 보증을 하고 있지만 장기적인 결과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들을 오래 붙잡을 수 없다는 것이다.

나는 대안을 찾기 위해 웹을 둘러보기 시작했고 Brad Callen에 의해 SEO Elite로 비틀거리며 들어갔다. 나는 시위를 다운로드했고, 내가 단지 이틀 동안만 약 50개의 백링크를 집어들고 있다는 결과에 놀랐다. 그리고 나서 나는 Brad가 새로운 프로젝트 8: 링크 제출 유형을 찾고 활용하는 것을 보았다.

키워드는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한 검색 결과에서 사이트나 웹 페이지가 공개하기를 원하는 단어로, 웹사이트를 만들 때 키워드를 적절한 장소에 넣는 것이다.

서엘라이트의 또 다른 관심사는 회원 포럼이다. 판매 서한에서 브래드는 서엘라이트 회원 포럼이 있다고 주장했다. 실제로는 서엘라이트를 구입할 필요가 없다. 나는 문제가 없다. 그러나 나는 브래드가 그것이 회원 전용 온라인 포럼이라고 말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세부 사항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

물론 나는 다른 사이트의 임무에 대항하는 정말 일반적인 키워드에 대해 구글에서 1위를 보장할 수 있다.

금으로 기다릴 가치가 없는 SEO. 간단하다. 우선, 나는 당신이 구글 주식의 약 10만 주를 인수할 것을 요구한다.

우리는 당신이 1위를 차지하기 위해 구글을 지불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당신이 주요 보유자일 때 그들의 주식을 야후에게 팔 것이다.

밥 박사는 토론토에서 가장 훌륭한 치과의사 중 한 명이기 때문에 나는 그가 내 구강 작업을 재구성하는 동안 전형적으로 40번의 윙크를 할 수 있지만, 지금 나는 웹 개발자, 온라인 검색 엔진 최적화자, 그리고 물론 웹사이트 소유주들이 그의 직원들 사이에서 토론토의 서(SEO) 훈련 코스로 보낼 것을 권고한다.

그리고 그 후에 6개월 후 그의 사이트를 조사하고 다음 구술 평가 전에 그에게 돌아 오도록 보장합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잘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다른 그룹은 많은 판매와 약속을 하고 있지만 장기적인 결과를 제공하지 않아 고객에게 매우 오래 매달릴 수 없습니다.

나는 최근에 고객 휴가가 몇 주 동안 떨어졌기 때문에 불만을 품고 있었는데, 그는 우리가 더 이상 그를 위해 일하지 않는다고 느꼈다. 가장 나쁜 점은 그가 왜 떠났는지 알아내기 위해 나나 우리 팀의 누구와도 이야기하지 않고 계약을 취소했다는 것이다.

고객들로부터 가장 규칙적인 질문 중 하나는 내 웹사이트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인가 하는 것이다. 만약 새로운 웹 디자이너가 나에게 그런 우려를 묻는다면, 나는 그들이 SEO에 대해 알고 SEO를 착용하고 많은 웹 디자이너들이 자랑스럽게 사용하는 블링커를 순위 매기기 전에 그들의 요구에 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가질 것이다.

다섯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장기적으로 SEO를 고수하고자 하는 기업이 성과를 얻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고, 시장에서 가장 훌륭한 키워드의 1차 자리에 오르더라도 3개월 안에 그곳에 남아 있을 필요가 없다고 결정하더라도 미끄러지기 시작하고 6개월 후에는 없어질 것이다.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SEO를 활용하기 시작함에 따라 결과를 얻으려면 점점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하고 결과를 유지해야 한다.

프로젝트를 시작한 다음, 이메일 디자인 템플릿 중 하나를 채우고, 목록에서 여러 이메일 주소를 선택하면 서엘라이트는 그들 각각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그리고 그들 중 모든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수신자 중 어느 누구도 당신이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웹사이트 템플릿을 수신자 이름과 사이트 URL로 개인화하여 이메일이 만들어지지 않도록 할 수 있다.

SEO Elite의 또 다른 매력적으로 보이는 기능은 페이지 순위 파트너를 발견하고 이메일로 보내는 것이다. 나의 겸손한 관점에서 이 기술은 실제로 구식 구글 알고리즘이 너무 많이 개발되어 페이지 순위가 많이 차지하지 않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