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여섯째, 금전적 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오피가이드 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현재 과도한 시간(및 현금)을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만 가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동시에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매달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마케팅 측면에서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오피가이드 페이지에 포함시키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따라오는 것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최고의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당신이 개최하는 다양한 콘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도움이 필요하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부끄러워하지 마세요!전문가들은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주는 제공을 받지만, 그것들은 꽤 비싼 SNS 마케팅이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이 대안을 선택한다면 지갑을 열 준비를 하세요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당신의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처음에 개인들이 소셜 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쇼핑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웹사이트는 실제로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독자들과 팬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해결책, 영감을 주고, 가치 있고 도움이 될 수 있는 흥미로운 현실에 대해 만들어라.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당신은 고객을 환영하고,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조직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들이 초대할 수 있도록 당신의 연락처를 검색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바로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것이다.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다니는 것은 당신이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로 자신과 대화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나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말해줄게. 적어도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거라고 장담할 수는 없지만, 다른 사람들의 지도와 함께 취해진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효과 실험의 시작점이 될 수도 있어,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당신과 당신의 조직을 위한 실용적인 계획을 개발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그들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다시 한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과 비교한다.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직접 깔아주었는데, 그것은 단순히 훌륭하게 나오지 않았다. 그래서 나는 실내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훌륭한 개념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것은 단지 훌륭해 보이지 않는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 마을이 있고, 40개 마을이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받는 민간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 이츠 마을이라는 칭호를 공유하고 있다.

그것은 공동체의 일부가 되는 것에서 비롯된다. 그것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가 필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공동체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얻을 것이다.

특정 틈새 내에서 자료를 고수하되, 마찬가지로 친근해야 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경쟁자나 퀴즈 같은 사람들을 성취하기 위한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외부 패키지를 생각해 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실제로 조사와 경쟁자들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활용한다.

만약 당신이 개발한 조직적인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생을 고용하여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게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나는 하루에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팬을 생산할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서 똑같이 할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이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오래 동안 잘 해 줄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쉽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것은 매우 같은 방법으로 필수적인 스네스 마케팅이지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잘하면 많은 시간이 들 거야, 특히 처음에는 말이야.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거야!

당신의 사업은 Twellow와 함께 완전히 무료로 등록할 수 있다.

Twellow는 트위터 사용자들에게 노란색 페이지다. 마찬가지로 Tweepi와 가입하여 당신의 산업 특정 틈새시장의 표적이 되는 사람들과 사업체를 얻을 수 있다.

샴페인은 특별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전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매우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 이름을 구별하라.

노키아 C3에 대한 전화 통화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품질에 의해 잘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