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victorypennants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나 어린이 대학을 운동하는 경험을 한다면 손을 들어라. 그리고 나서, 만약 여러분의 초등 부모들이 여러분의 고등교육비를 지불했다면, 여러분의 손을 들어라.

첫 번째 진실은 운동으로 시작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들이나 딸이나 아이들이 운동하는 것을 설명한다면 손을 들어라.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초등 부모들이 당신의 고등교육에 돈을 지불했다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수학과외비용 당신의 마지막 건물을 변화시켰다. 우리는 도움말이 아니라 한 세대의 지원자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로부터 책임이 될 것이다. 물론 부모가 도울 수 있는 교육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도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은퇴 소득을 위해 빌릴 수 있다.

대학 다닐 때 그게 내 문제였어. 내가 그것을 끝내고 싶은 날, 예전에는 그랬지. 하지만 내가 정말 하지 않은 모든 것을 주고 싶지 않았던 날, 그 결과, 고등학교와 관련된 나의 4개 학교는 Cs, Ds, 그리고 몇몇 Fs로 가득 차서, 내가 배운 어려운 방법으로 18개의 GPA가 학교 수업 중에 받아들여지지 않을 수 있는 어려운 방법이었어.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데 있어 도전적인 측면을 더 강조하면서, 현금을 투자할 수 있다고 결정하는 것은 절대 어려운 부분이 없다. 그러면 그것은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시장 내에서의 터무니없는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는다.

대학은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이 부모나 친구들의 압력으로 인해 대학에 입학하도록 허용하지 않는다. 일단 그들이 대학에 입학하지 못하면, 이 아이들은 주로 나쁜 성적을 거두고 낙제하거나 심지어 몇 학기 후에 중퇴하기 때문에 어떻게 되는가?

교육대학 대부분은 모든 민간 연방정부에 영향을 미치므로, FAFSA 등록을 제출하여 신청한다.

다른 비연방 보조금은 그 보조금에 대한 행정적 접촉을 찾고 있다.

사고하는 사람은 그에게 직접 연락하여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과정이 무엇인지 지켜보고 있다.

당신의 아이들은 대답이 다양하겠지만, 그는 왜 그가 진실이나 훌륭한 것을 고려하기 전에 처음으로 대학에 갈 것인지를 알아내기 위해 그는 기자가 되고 싶은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벤이 잘 모르는 선생님이 제안했기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할 수 있는가? 따님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그 지역에 머무르는 것을 잊지 않는가, 아니면 사치스러운가? 이사를 기꺼이 하는가?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요구 사항이라도 있을까?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학위를 위해 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개념이다. 이 팁들은 당신에게 이 행동에서 머리를 얻을 수 있다.

학교로 돌아가고 더 나아가 교육을 받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는 부모로서, 당신이 기회를 놓쳤다는 것을 확신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는다면, 그들은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선수들이 돈을 받는다면, 다음은, 나는 더 많은 수학과외비용 대학 운동선수들이 대학을 졸업하게 될 것이라고 믿는다. 왜냐하면 교실에서 더 큰 대학들이 그들의 성과에 더 중점을 두고 대학 코치들에게 돈을 지불하고 그 팀은 효율적으로 후원되어야 하기 때문이다.

카펫이 아직 있다면 그 목표를 어떻게 찾을 것인가? 이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어떤 일을 더 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 채 수치심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다. 수치심은 사이트를 알지 못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동안이다. 그렇다면 개인은 무엇을 하는가?

교육저축계좌나 ESA는 매년 2천 달러를 투자계좌에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한다.

예를 들어, 교육공헌금 401k는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수익에 대한 이자는 만약 당신이 학교와 관련된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529개 계획보다 더 많은 투자 옵션(선택)을 가지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현재의 세법상의 선호도가 높은 많은 ESA를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은 존경할 만한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교과과정 안에 돈을 저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그리고 매년 학교로 당신을 몰아가는 당신의 재산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을 받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의 집에서 편안함을 위해 그것을 파는 것이다. 땀과 사실상, 더 이상 7인 수업에 대해 제때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당신이 깨어날 때 잠을 자고 스키를 타는 것이다. 그 편리한 식사를 위해 외식하는 것도 절약할 것이다. 육아와 가스 월간 인터넷 요금을 지불하는 것은 대학 학위를 받을 수 있는 작은 가격이다.

상담사와 대학 상담소에 약속을 잡고 그것을 착수하면 받아라!시험을 치다 상담사는 당신의 결과를 당신과 함께 검토하여 그것이 시사하는 직업 영역이 무엇인지를 볼 것이다. 어떤 결과는 사람이 이미 교육대학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확인할 것이다. 다른 시대에, 새로운 영역이 제안될 수도 있다.

마치 당신이 아직 대학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단지 한 사람과 함께 변화하는 장소에서 계속 어울리고, 문자 메시지를 미루고, 건설적인 일을 하는 대신에, 엔데버를 공부하고, 일에 동참하는 대신에, 계속해서 일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