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TNT의 실제 NBA에서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

TNT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 실제 NBA I DVR은 경기 후 TV 시리즈와 함께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가기 위해 의미 없는 정규 시즌 경기를 한다.

나는 이 사람들을 사랑한다.

7) 토니 파커–우리 리스트의 7번은 에바 롱고리아야. 파커와 에바 롱고리아나 브렌트 배리가 아닌 한, 이 남자가 NBA 챔피언과 2007년 결승전 MVP를 세 번 운영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 파커는 우리에게 그녀가 챔피언쉽 속도로 그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어. 그는 여분의 장비를 가지고 있어, 페인트에 넣어, 최고의 전문가들을 위해 득점을 할 수 있어. 그의 슈팅 능력은 거의 표준 이하의 것이 아니며 28세의 나이에 이 목록의 노인을 망설인다.

나는 소프모어-루키 게임에서 덩크오프를 사용하면서 NBA의 창의성을 높이 평가했지만, 매우 반쪽짜리 데마르 데로잔은 에릭 고든에게 분명히 과도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심지어 그들이 더 고르게 일치했다면, 여전히 각각 두 개의 덩크슛만이 있었는데, 이것은 아마도 덩크오프 이후의 덩크오프보다 더 우둔한 하프타임 쇼로 들릴 것이다. 공부를 미루는 것은 어떤 일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bettingground.net/ 있어도 전기를 생산하는 데 크게 모자랄 수 있는 일이었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다른 세 명) 2009-2010년 겨울 시즌에서 왜 신인왕을 차지했는지 이해하기 위해 클리어, 놀라운 첫걸음을 평가하여 마음대로 테두리에 오르고 66으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대 중 가장 높은 https://bettingground.net/ 수비대들을 끝낸다. 그들은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원하는 대로 농구를 쏘지 못하는 것은 때때로 그를 해치는 경향이 있다.

에반스는 농구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부족하여 9명의 프로젝터에 떨어뜨릴 수 있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웨스턴 내에서 빅3, 객관적인 빅3로 내려간다. LA 레이커스는 그의 첫 NBA MVP 상을 위해 코비 브라이언츠가 출마한 이번 시즌에 강세를 보였으며, 파우 가솔을 추가하는 동안 레이커스는 레이커스가 자신을 슈퍼차지했다. NBA 웨스트 필 잭슨은 지휘봉을 잡고, 에고를 견제하고, 선수들을 입양하게 한다.

그의 특징 그들이 해왔던 것은 이기고 이기는 것뿐이다.

TNT TNTs HD 커버리지의 nba 내에서는 이 지점 네트워크 nba 액션의 하이라이트가 필요하다. 그들은 매주 목요일 밤에 훌륭한 게임을 준비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은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있는 동안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를 가지고 있다.

바클리는 항상 불손하고 웨버는 항상 통찰력이 있는 더블헤더를 완성했다. 실제로 시작되는 것

래리 버드는 살인을 하기 위해 무엇이든 하기 힘들었고, 헤드는 당신의 과거 눈을 보고 당신이 흘릴 것이라고 당신에게 말할 것이다. 그리고 어떤 식으로든 전설은 그나 그녀가 3점짜리 대회 직전에 NBA 올스타전에서 라커룸에 걸어들어가 이 유명한 단어들을 짖었다. 당신은 모두 첫 번째 버드를 위해 뛰고, 코트에 나가, 준비운동을 하고, 침착하게 대회에서 우승했고, 스위프스테이크를 했다. 팀이 잃은 돈은 골프 선수가 아니라 구단주 잘못인 것 같았다. 파울(때로는 불공정하게)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데이비드 스턴이 경쟁자를 잃는 것과 그것을 공유하게 하라. 나는 그것이 종종 엄청난 액수의 돈이라고 확신한다.

냉혈한 그것이 모든 것에서의 특성 경쟁력이다. 그것은 게임 우승자를 고려하는 것에 그다지 근접하지 않고 팀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수단을 동원하라고 요구하는 특징이다.

또한,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팀은 현재 5위에 앉아 계속 발전하고 있다.

신인은 여러분 주위의 모든 사람들에게 그가 황금시간대에 대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그녀는 공으로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 법을 배우고 있다.

그래서 다른 팀 동료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터치를 가져다 줄 것이다. 제닝스 공연은 아마도 다른 선수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다른 나라에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무대를 마련할 것이다. 라이프는 누군가에게 특정한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잘못된 길 분명히 브랜든은 해외로 나가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을 선택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삶이 아마도 그 안에서 고려한다면, 그가 삶과 관련된 NBA에 적응했기 때문에 어떤 BBQ 브랜든도 아마도 수많은 삶을 감상할 수 없을 것이다.

8) 스티븐 커리–Nba Hands에서 최고의 슈팅 포인트 가드를 날려버리고, 기간 동안, 시내에서 치명적인 드리블 헤스(dribble hes)에서 빠른 방아쇠와 현금으로 44%의 속도로, 그리고 그가 직업 90% 슈팅이 될 계획인 라인. 그러나, 그의 저평가된 능력은 그를 돋보이게 할 수 있다.

평상시 마스터하는데 몇 년이 걸리는 곳에서 커리는 마치 그가 픽을 달리는 것처럼 바로 끼어들었다. 그의 존재를 말아라. 그의 크기와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