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2) 크리스 폴… 이 남자는 꿈 주인들의 꿈이다.

2) 크리스 폴– 이 남자는 CP3가 NBA에서 가장 뛰어난 관리와 패스 능력을 가지고 있는 꿈의 소유자다. 그는 최고의 성공으로 성공하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보호자들에 의해 불 수 있다.

헤스 또한 보호 끝에서 위협적인 역할을 한다.

2010년 시즌에 사실상 3번의 비디오 게임을 한다.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리지 않는 것은 어려웠지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올레벳 VIP , 찢어진 메니스커스를 제거하기 위해 수술을 받는 헤스가 한 가지 큰 문제가 있다.

찢어진 부분의 완전히 이것은 몇몇 사람들을 두렵게 한다.

미세 골절 수술이 미래에 올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한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 심지어 작은 시장 그룹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또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덩크슛)을 다시 한 번 놓치는 것을 보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훌륭한 덩크슛을 끝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45초 이상 작업하지 않은 후에는 실제로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2, 3, 4번의 시도를 위한 충분한 시간을 제공한다.

시도는 해결되어야 하고 당황스러울 정도로 오래가지 않을 필요가 있다.

게이머는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 훨씬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지금 당장 가져올 것이다. 그들은 2분간의 쿠션을 기대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다.

69세의 작은 포워드는 그가 즉각적인 크기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핵심 초점이다.

1977-1978시즌 내내 너겟은 NBA에서 2번째 시즌을 다시 한 번 성공시켰고, 너겟은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내며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고,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지막으로 7경기 만에 그들을 물리쳤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NBA 결승에 진출하지 못하고 서부 컨퍼런스에서 패했다. 밀워키 벅스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위의 호소력에 따라 미국의 모든 도시는 미국 전체의 거대한 경쟁으로 이어지는 뉴 nba All Stars의 호스트가 되기를 희망하지만, 로스 앤젤레스는 가장 혁신적인 장치, 가장 인기있는 농구 팬, 최고의 리셉션 및 홈 엔터테인먼트 정신으로 인해 마지막으로 이러한 인기를 얻었으며, 코비 브라이언트의 가장 위대한 게이머를 소유한 것이 다른 곳보다 낙원 도시라고 불리는이를 다른 지점으로 제안합니다.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였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가졌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경력에서 이 시점에서 그가 받을 만한 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비디오 게임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방어적인 힘이다. 그의 불쾌한 숫자는 다른 많은 게이머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최후에 있는 그의 팀을 돕는 것보다 현명한 베테랑이다. 그는 실제로 그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분류에서 그의 직업 전반에 걸쳐 더 많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생산량은 여전히 높이 평가되어야 하며 팀들은 여전히 그의 센터 포지션에 대한 설명을 해야 한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스티브 내시, 그랜트 힐, ONeal이 그들의 경력의 황금에 올레벳 VIP 남을 수 있는 기회의 창구인데, 이것은 아마도 NBA 챔피언십 능력에서 핵심 그룹과 1년 2년 더 함께 하는 마지막 돌파구일 것이다. 샤킬 ONeal이 건강을 유지하고, 플레이오프 비디오 게임당 25분 동안 선즈에게 훌륭한 시간을 제공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을 제지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스티브 내쉬는 엉덩이를 걷어차줄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헤스 콜러스 내쉬는 지기를 거부하고 심장을 뛰게 하는 작은 남자야 그리고 그는 마지막 두 번째 샷과 지옥 같은 미소를 짓는 것을 좋아해. 그 과정에서 그는 36살에 한 발짝도 잃었을지 모르지만 간신히. 그리고 그의 배 속의 불은 여전히 타오른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선호하는 게이머라고 말하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좋아하지 않는지 말하고 싶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누군가를 해친 적이 없지만 그는 싫어하거나 정말로 싫어한다.

그는 때때로 자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뒤져서 당신이 오만하거나 결코 행복하지 않았다고 나에게 알려준다. 첫 번째 돌을 던질 수 있겠는가?

적어도 상금 토론을 볼 줄은 몰랐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무료 회사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는 것이 잘못 생각되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언제인가? 게임의 컨트롤은 괜찮습니다.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시 보호자로부터 농구를 멀리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게이머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 대한 슛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호소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