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단지 물건만이 아니라, 돈을 벌 수 있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그것은 단지 아이템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오피스타 만이 아니라 돈을 벌 수 있는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기술은 결국 당신에게 현금이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기술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트래픽을 필요로 한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하고 싶은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오피스타 .

무엇을 하고 싶은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그리고 그 후에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찾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연구해야 할 네트워크의 수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결코 질 수 없다. 그것은 당신의 돈을 받을 만하지만, 당신의 시간을 가질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 방법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를 필요로 하고,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를 꿈꾸는 개인들만이 아니다.

HTML을 이해하여 제휴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운영해야 한다.

웹사이트가 있다면 최소한 기본적인 변경을 하고 변경사항을 게시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예외는 당신의 사이트가 실제로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대답해야 할 질문은, 당신이 지불하고, 기다리며, 디자이너가 몇 분이 걸릴 수 있는 쉬운 수정을 하기 위해서인가?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원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선택한 제품을 홍보하는 당신의 능력이다. 이것은 항상 간단하지 않지만 당신이 발견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훌륭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내가 바로 이들 계열사와 몇몇 유능한 사람들을 연구할 때 그들 대부분은 오랜 시간을 그들의 사업을 구축하는데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소유물을 건설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는 부동산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서비스를 본다면, 그 부동산은 우리의 잠재적 고객과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많은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한 잠재적 고객의 엄청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구조

2012년 9월, 나는 내 일을 무시할 수 있었다. 이제 나는 구루가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르고 스스로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와 나누고 싶은 것이다. 그것은 만약 당신이 좋은 시간을 보내기 시작하고 내가 했던 것처럼 당신의 일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고 관심이 있다면 말이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가 모든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매우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 연구가 무엇인지 모른다면 어려움에 처하게 될 것이다.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Tracker와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그리고 그 후 이러한 도구에 대한 키워드 조사는 수요, 경쟁, 긴 꼬리 등의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키워드, 그리고 왜? 무료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에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 힘이라는 것을 안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실제로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치하는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항목, 특정 문제에 대해 말하는 쉬운 평가 스타일 사이트로서,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다.

보너스 제공 포인터 # 1 : 항상 가장 많은 수수료 지불을 받는 제품을 추구하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더 큰 요금에도 불구하고 매우 잘 변형되는 베팅 및 컴퓨터 항목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현재는 제휴 마케팅에 더 잘 알고 있을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50 달러 이하) 항목을 고수해야 합니다. 놀라운 클립으로 전환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재빨리 몇 개의 기사를 발표하고 나서 항복할 것이다. 모든 위대한 짧은 기사들이 인터넷에서 즐거움을 얻는 바이러스적 영향의 이점을 잃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중요한 시간을 정말 귀중한 자원으로 잃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 많은 시간을 무언가에 소비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당신은 빨리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러운 일이다.

내가 이 이야기에서 발견한 교훈을 항상 기억할 것이다. 방금 나온 이 뜨거운 제휴 거래는 몇 분 만에 페이스북에서 널리 퍼졌다. 그 아이템은 바로 그것이었다. 그것은 비록 그것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들었다.

내가 이말로 암시하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