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받은 후한 수표를 기다리며 매달 은행까지 웃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서 나온 후한 수표를 기다리며 은행까지 웃는다.매달 나는 내 제휴 마케팅 기술의 주요 부분으로 게시물을 활용한 제휴 프로그램으로 훌륭한 돈을 번다.

인터넷에서 온라인 검색엔진에 참여하는 개인이 몇 가지 좋은 키워드를 발견해야 할 것이다. 경쟁이 적고 트래픽이 충분한 키워드를 발견해야 한다.

키워드 연구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수많은 도구들이 있다.

당신은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완전한 교육 프로그램을 등록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든 것을 가르쳐 줄 훌륭한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웹 사업을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팀에서 사람들을 경험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첫째, 링크 교환, 고품질의 자료 작성, 중요 및 두 번째 계층 디렉토리 사이트로 웹 사이트 전송, 기사 작성, 뉴스 발표 작성 등 화이트 모자 검색 엔진 최적화를 적용해야 합니다.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을 조금이나마 자극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아트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거의 현금이 없고 많은 일을 계약할 수 없다면, 그 틈새시장에서 여러분의 사이트를 위해 많은 자료를 연구하고 만드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래서, 만약 틈새시장이 여러분에게 관심이 있다면, 여러분은 모든 예비 콘텐츠를 직접 생산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어떤 틈새시장보다는 조금 더 간단하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전혀 이질적인 것이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다양한 접근법을 시도하십시오. 첫 번째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다른 옵션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다른 광고를 테스트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정기적으로 광고하는 것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목록 구조: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이 완전히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할 필요가 있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사기 위해 당신의 고객을 기쁘게 할 것이다.

핵심어 연구 연구는 아마도 이러한 요소들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일 것이다. PPC나 자연 마케팅을 하든,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와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 오피아트 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당신을 넣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대략 45%의 클릭을 얻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에서 10까지의 위치에서 흘러내리는 부분은 PPC를 하든 유기적인 마케팅을 하든 이러한 요소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일 것이다. 사이트와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키워드가 구글의 첫 페이지에 포함되도록 하십시오. 구글의 첫 번째 위치는 클릭의 약 45%를 얻을 것으로 추정된다. 그 후 2에서 10까지의 위치에서 떨어지는 비율

대부분의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당신의 트래픽이 재앙인 온라인에서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곧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비슷하다. 또는 나중에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이제, 어떤 사이트라도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낚시 지향적인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웹사이트가 그들과 다시 연결되도록 함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제휴사 웹사이트에는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생성 방법이 있다.

하지만 초보 계열사의 가장 강력한 접근방식은 짧은 기사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포스트 마케팅은 매우 간단하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하고 그 키워드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그 후에, 그것들을 당신의 뒷줄이 있는 주요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하라.

제휴 마케팅이 중단되는 1번 요인은 실제로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래서 지금 당장은 월별 수표가 오지 않는 것이다. 그러니 오늘부터는 예언을 멈추고 조치를 취하고 뭔가를 해야 한다!

제휴 상품 페이지에 100개의 조회수를 기록하면 판매를 할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100명의 고객을 이메일 리스트에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 작은 그룹의 개인들로부터 많은 판매를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들을 제대로 대하고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를 육성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일관된 기준으로 구매할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이진 작업을 하는 비결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며, 관련 내용이다. 개인들이 계속 체크아웃하기를 바랄 것이다.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몇 개의 링크를 그 안에 배치함으로써 여러분의 제휴 수수료를 빠르게 높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