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victorypennants  

여기엔 사실 매우 중요한 규칙이 있습니다.아마도 두가지일 겁니다

실제로 여기 아주 중요한 규칙이 있다.

두 가지 파일과 두 번째 파일에 넣는 사람이 어떤 비용을 고려하지 않는지 사랑하라. 최고의 잡지를 사용하고 꿈의 물건들을 모으라. 그것은 단순히 이것들을 사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당신의 꿈을 세우고 당신이 사랑하는 디자인을 조립하는 것을 좋아하며, 당신과 당신의 가족 집단의 반영이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업계를 뒤흔들고 있으며, 또한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디자인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리드 리드 리드 블로그에 대한 내용을 인식하고 있으며, 광고는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영역을 알고 있으며,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정확히 지적하는 것은 진지한 경향이 있다.

컴퓨터에 방을 만든 후, 재미있는 부분, 색상과 패션을 확인한 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업소용반찬냉장고 페인트 색상, 바닥재 옵션, 윈도우 트리트먼트, 조명 선택 등의 실제 예를 사용할 수 있다.

더욱이 홈 인테리어 디자인 소프트웨어에 포함되지 않으려는 특정 제품이 선택되어야 한다면 100% 샘플을 사이트에서 가져올 수 있다.

디자인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또 다른 좋은 특징은 가구와 관련된 무거운 주위를 더 이상 움직이지 않고, 마음을 바꾸고 다른 곳으로 옮겨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가구 배치를 위치로 옮긴 직후 자신의 프로그램에서 최종적으로 할 수 있다.

미디어 – 부동산 및 디자인과 관련된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대한 프로그램이 더 많습니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워크샵에서 보는 아이디어에 영향을 받습니다. 이러한 미디어 영향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사람들을 교육시키고, 재산을 바꾸고, 그들이 보통하지 않는 일을 할 때 자신감을 갖게 할 수 있습니다. 홈 잡지에는 조언이 있고, 우리 같은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복사할 수 있는 방의 예를 제공합니다.

레드는 몇 년 전에 인기가 있었지만, 복수심으로 다시 인기를 끌었지만, 단 한 가지 색조로 안주하거나, 심지어 몇 톤의 붉은 색조를 얻기 위해 안주하는 것은, 단지 당신에게 맞는 장소를 찾아야 한다.

게다가, 레드는 실제로 압도적일 필요가 없을 것이다. 제대로 하면 좀 더 편안할 것이다. 레드를 두려워하지 마라.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는데 얼마나 쉽게 섞이는지 가장 놀랄 것이다.

시간 비율 디자이너가 자신이 알고 있는 대로만 인식될 때만 필요하다면, 당신의 업소용반찬냉장고 여자 친구는 시간당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다른 디자이너는 경험, 전문지식, 요구에 초점을 맞춘 시간당 요금이 다르다. 당신과 당신의 디자인 스타일을 정확히 어떻게 만들어 독자들의 돈을 더 많이 유지할 수 있을까!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가치 있게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내부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어떻게 개조할 것인가에 대한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실용적인, 그리고 인테리어 장식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 스타일에 대한 블로그에 초점을 맞추어 사진으로 기능을 보여주고 작은 캡션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쓰는 것을 좋아하는지 결정하는 것은 블로깅을 시작하는 데 시간과 헌신을 시작하는 효율적인 장소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사랑하는 것에 대해 쓰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을 불태울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거기에 표시된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의 방은 당신의 방이 생산하기를 원하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표현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그 안에서 모든 부분이 특정한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보아야 한다.

가구, 색깔, 창문과 바닥 치료는 항상 이 특정한 분위기를 일관되게 한다.

또한 공간은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해야 한다.

쿠치와 소파는 등받이 없이 매끈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되어야 한다.

그리고 팔이 없는 세티 섹션은 공간을 분할하는 좋은 방법이다. Leather와 마이크로파이버 작업 최고의 블랙은 대부분의 현대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될 수 있다.

의자를 만드는 것, 장소 선택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나 좀 더 캐릭터를 사용하여 무언가를 시도하라. 의자는 때때로 수용력에 비해 훨씬 더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전문 컨설팅 – 대략 2시간 동안 전문 컨설팅을 통해 아이디어, 실수, 디자인 프로젝트를 컨설팅 없이도 더 잘 제공하고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훌륭한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당신을 향상시킬 것이다. 당신이 원하지 않을 요인들, 당신이 캠프 화재 외관의 차이를 고려하지 않을 요인들, 당신이 항상 당신을 더 많이 돕도록 도와주지 않았고, 당신이 훈련받지 않은 방식으로 잘 조정된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성공한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주요 블로그를 읽어야 한다.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의 유형을 안다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을 연마하는 것은 진치가 된다.

또 다른 중요한 기술이 그것을 수행합니다!디자인대학에서의 연습은 모든 프로젝트와 일을 전략적으로 계획하는 방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