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그것은 내가 전형적으로 원고나 가이드를 구입하는 것에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그것은 내가 전형적으로 원고나 가이드를 구입하는 것에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 당신이 구입한 제품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움직이고 사용해야 한다는 것은 아니다. 그것은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당신이 배우는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가 연료 탱크를 하는 것이 이것을 위해 정확히 온라인에서 생계를 꾸려나가는 것을.

그것의 사기를 떨어뜨리는 것은 당신의 열정을 훔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50%의 수수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사업에 대해 들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도메인 이름과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많은 새로운 제휴 마케터들은 광고와 마케팅의 유형에 대한 지침을 구입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교육을 받고 배우는 곳에서 바뀔 것이다.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에 맞지 않는 무료 소스나 지금 꽤 좋은 기간에 50달러 정도 들 수 있는 웹사이트에 대한 구독료를 지불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그 길을 간다면, 당신은 인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스타 넷 거래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당신은 많은 뚜렷한 것을 구매하지 않는다. 초기에 많은 사람들이 호스팅을 포함하는데, 당신이 호스팅을 신청할 때, 당신은 추가 인터넷 없이 어떤 종류의 도메인만 구입하면 될 것이다. 그래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확실히 관여할 수 있는 다른 시스템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 소비자는 해결해야 할 몇 가지 포인트를 갖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판매하는 경우,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처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만약 누군가가 도전하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당신과 추가로 접촉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다시 접근할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의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의 친구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을 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만들 수 있다.

만약 그들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을 통해 물건을 얻은 남녀들이 당신에게 유리한 몇 가지 유형을 만들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 다시 도착하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보통 자신과 그들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으로 돕는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기 위한 다양한 접근방식이 있다.

실제로 판매를 원하는 기업을 결정하는 것은 현명할 것이다. 수백 개의 광고주 목록을 보유하고 있는 대규모 제휴 네트워크가 있다.

당신을 접촉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또 다른 선택사항은 소매상 웹사이트로 바로 가서 그들이 오피스타 자신의 제휴 소프트웨어를 제공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다. 두 가지 이전 선택사항으로 당신은 고객이 필요로 하고 가질 것이라고 믿는 것을 당신 자신의 사용을 선택할 것이다. 연구 필요 기업과 제휴하여, 이미 연구한 제휴사 링크 목록을 제공하고 양질의 제휴사로 선정되며 수요가 많은 대안이 당신에 관한 것이다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경력을 쌓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주는 자산을 만드는 데 보냈다.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수입 광고가 제휴 사업에 등장하게 하는 것이라고 언급했다.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이 되기 위해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대부분의 것을 가져간 엄청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다른 한편으로는 좋은 계열사 마케터인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종종 사람들이 그것을 사고 있는 특정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 공급자나 라벨에 대항하여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가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판매원에게 그들 자신을 대신해서 일하는 것과 같은 이유다. 당신은 단지 각 시장에서 수수료를 받을 뿐만 아니라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온다.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향해 어떻게 (프로모션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방문자들이 원하는 것을 어떤 사이트에든 끌어들이기를 원하는지 연구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검색 엔진이 순위를 높이기 위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따라서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당신의 지원에 감사하고, 단지 다양한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당신이 물건을 얻은 사람이 나중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할 경우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이 다시 도착하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한. 어떤 사이트에서든 자신과 그들을 돕는 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