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진정한 전문가들은 대학 공부에서 정확한 적은 재산을 얻기 위해 많은 시간을 보낸다.

진정한 전문가들은 대학 공부에서 몇 년 동안 돈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진영 동원베네스트 벌고 그들의 자격 기준을 달성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너무 오만해서 그들이 스스로 알아낼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만약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전문가들이 지금 내 취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네가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싶은 요령을 얻었다고 생각한다.

투자가 많이 필요한가? 도움을 받고, 대학이나 대학에 투자해!

만약 수영을 가르치기 위해 국수 한 방울을 굴려야 한다면, 수영장에서 옆으로 매달릴 수 없다. 결국 당신은 놓아주고 고려하고 수영을 해야 한다.

사람들은 수영에 능통해진다. 결국 구매는 첫날에 그것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투자와는 정반대다. 부를 쌓고 싶다면 저축한 돈을 조금 모아서 투자하는 법을 배우고 돈을 아무나 위해 황금 거위를 만들도록 시간을 줘야 한다!

전통적인 거래 접근법에 의존하는 것은 문제가 될 수 있다.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할 수 있다면, 당신이 채권을 발행할 독특한 방식으로 금 투자를 진행하지 마라. 또는 로열티 트러스트 거래 골드는 운영 중에 분리되어 있다.

그런 일이 있다는 걸 알아챘어, 내가 해냈어. 하지만 하룻밤 사이에 그런 일이 일어날 필요는 없어. 사실 한 전략에서 다른 전략으로 점진적으로 바꿀 수 있어. 그 다음에 네가 아는 것은, 너는 2개의 쌀을 가지고 있었고 세금, 거래 비용을 지불했거나 (더 나쁜) 팔었던 주식에 손실을 입혔어.

간단한 대답은 거래와 투자 모두 독점적인 상황을 중단해야 한다는 것이다. 시장에서의 움직임에서 진정으로 이익을 얻기 위해서는 두 가지 생각을 모두 사용해야 한다.

핵심은 그것들이 섞여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당신의 감정은 당신의 의견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시장이 쇠퇴하거나 당신의 감정이 흥분의 표현을 만드는 기능을 하든지 상관없다. 하락하면 패닉이 일어나 패니와 프레디를 유발할 때, 당신이 더 높은 가격으로 사고 싶은 시장 메커니즘이 당신에게 배당수익을 덜 주고 자본을 받을 때 당신의 감정은 당신이 엄청난 손실을 입히는 것을 제대로 생각하지 못할 것이다.

실제로 모든 사람이 주식을 사고 구매하기 위해 충분히 헌신하는 것은 아니지만,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한다면, 언제든지 집중적인 시험 저축과 투자가 동시에 이루어진다. 유혹이 나타나지 않고 당신이 저축한 것을 이미 투자한 유브가 그것을 지불하기 위해 소비한다.

실제로 그들이 스스로 엄청난 일자리를 얻고자 하는 것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해서가 아니라 시장을 이기는 것이라고 가장 진정으로 믿는다. 물론 매년 정확히 10%의 수익률을 개발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고 가정해보자. 자세한 것은 돈을 벌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다는 것이다. 단지 카탈로그 펀드 매니저에게 돈을 주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어떤 노력도 하지 않고, 단지 시장과 일치함으로써 더 잘 살고 있다는 것을 알아라.Id는 내 진영 동원베네스트 가 왜 골프에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변명은 내가 태어난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말하고 싶다. 호랑이 숲의 타고난 천재성이 아니다(당신은 지금 이 비유가 야기하는 즐거움에 대해 알고 있을 것이다). 나의 워크숍!)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월간 비용 및 대출 상환금을 포격하면 이 금액을 12로 나누어 보험 및 어린이 학비와 같은 연간 평균 지불을 합니다.

마케팅 점심시간 동안 오프 포인트에 머무르십시오. 마지막 날과 함께 판매는 사람들이 자고 코앞에서 좋은 라이언을 낚아채는 주요 사례입니다. 또한, 당신은 몇 가지 분명한 방법을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다면 점원에게 상승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낮에는 모든 컨설턴트에 투자할 여유가 없을 정도로 많은 라이언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끝. 카운티는 이것들을 다시 경매하지 않을 것이고 10개 중 9개는 당신이 OTC 보충제를 열성적으로 판매할 것이다.

워렌 버핏의 철학을 투자하는 것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책인 “지능형 구매자와 판매자”에서 가르친 것일 뿐이다. 그는 매우 일찍 성장한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벤 그레이엄의 확고한 제자였다. 그것은 내재적인 존경을 통해 주식에 대해 이야기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 생각을 가지고 주식을 살 때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상대적인 매우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값싼 주택은 뉴욕과 같은 인구가 많은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몇 마일만 분리되어도 값싼 것에 대한 다른 정의를 유지할 수 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거래용 포트폴리오와 구매 및 판매용 포트폴리오를 각각 두 개씩 분리할 수 있다.

포트폴리오 및 AL을 주시하고 주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