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victorypennants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에 대해 먼저 바로 알아보자, 개인은 이것을 위해 필요하지 않아!인생에서 가장 좋은 것은 자유롭다.그들이 말하는 것처럼, 당신에게 가장 간단한 방법은 자유롭고 운이 좋다. 워드프레스도 자유롭다.

웹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에 대해 먼저 바로 알아보자, 개인은 이것을 위해 그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가장 좋은 것은 무료이고, 당신에게 가장 자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partner-safe.net 유롭고, 운이 좋은 것은, 워드프레스도 무료다.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워드프레스의 열등한 버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권장되는 선구적인 일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일 것이다. 아마도 비례적으로 2메가바이트 정도 될 것이다.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설치되고, Ill은 설명한다.

다음은 웹 기반 호스트이므로 현재 원하는 것은 다음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잘됐네, 사진에서처럼 판타스틱 드 럭스도 찾아봐. 수백 개의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단 한번의 클릭을 할 수 있을 거야. 그것은 훌륭한 유틸리티고 그것이 호스트가 잠을 자는 것 외에는 스스로 설정하는 좋은 이유야!

블로깅을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이것이 어떤 프로그래머도 컴퓨터 보캅을 알고 싶지 않은 상태에서 발언권을 가질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타이핑과 클릭과 파우였다. 당신의 메시지는 당신이 포함시키는 것만큼 자주 혹은 거의 볼 수 없는 흥미진진한 세계를 위한 준비가 되어 있다.

여기서 다음 https://partner-safe.net 필드를 입력하여 블로그가 집중하려는 해당 키워드에 대해 올바르게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개인용 컴퓨터에서 호스트 개방 영역으로 파일을 가져올 수 있는 파일 전송 프로토콜 클라이언트 전문가입니다. FTP는 실제로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파일을 전송하는 데 사용하는 프로토콜입니다

브라우저를 통한 자동 플러그인 설치 및 업그레이드는 대시 패널 내부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관리하는 기술을 포함한다.

또한 WordPressorg 선택에 일반적으로 있는 플러그인에 대한 클릭 한 개 설치를 신중하게 고려할 것이다. 멀렌웨그는 또한 미래의 주제에 대해 이 같은 기능을 포함시키는 목표를 언급했다(즉, 검색, 설치, 업그레이드 및 훨씬 더 단순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WordPress를 생각할 때, 새로운 Creative Vado HD(고화질) 카메라를 잘 하는 나는 최근에 멋진 것들을 많이 얻었고 매우 간단하게 1클릭 설치를 작동시켰으며, 5분 후에는 그것보다 더 쉽게 하기 위해 관리를 끝냈다.또 다른 RSS용 사용은 블로그 검색 웹사이트이다.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색인 사이트는 블로그 게시물에서 RSS 피드를 색인한다.

현재 테크노라티

팁 – 선택한 회사 읽기 개별 구매 워드프레스 설치 파일 – 호스트가 몇 번 클릭하면 워드프레스를 설치할지 확인

왜 워드프레스를 꼭 사용해야 하는가? 가장 중요한 이유는 플러그 인치 폭의 워드프레스가 플러그 인으로 가득 차 있고 이러한 플러그 인은 기업에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직접적이고 어려운 과정에 대해 걱정한다면, 그렇게 하지 마라.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불을 업로드한 다음 블로그 사이트에 그것을 중요한 것으로 활성화하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어떤 플러그를 찾든, 워드프레스는 전달할 수 있는 적절한 것이다.

뮬런웨그는 또한 그가 다가오는 블로그 트렌드라고 생각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미디어,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의 사용은 당신이 블로그에서 더 주류가 되는 것이다. 또한 이것은 단지 코멘트, 비디오 또는 일부 작은 아이템으로 생각될 수 있는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거들과 출판과 함께 미디어 콘텐츠와 같은 것들을 포함하는 능력을 포함한다.

이것은 워드프레스가 더 완전한 허브 디테일이 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여기서부터는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의 오른쪽 맨 오른쪽에 있는 플러그인 탭을 클릭해야 한다.

축하한다.

워드프레스 웹에 업로드된 두 개의 플러그인을 볼 수 있다.

먼저 여기에 나열된 플러그인을 찾아서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여 항목의 이상성을 확인하라. 이제 플러그인을 활성화하고 설치할 것이다!

블로거로 출판하는 것은 골칫거리가 될 수 있다.

특히 워드프레스로 웹 속성 전체를 변경하는 경우 출판은 훨씬 더 빠르지만, 모든 종류의 종과 휘파람을 가지고 시스템을 로드하면 그만큼 좌절감을 줄 수 있다.

단점은 워드프레스 도트 COM 사이트에 완전히 신세를 지고 있으며, 그것이 제공하는 도구와 개선 기능을 사용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으며, 만약 전체 사이트가 다운될 경우를 대비해서 천국은 금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