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victorypennants  

훌륭한 육아는 예술과 같다

훌륭한 육아는 예술과 같다. 그것은 시간이 흐르고 많은 오류를 가지고 발견되는 능력이다. 그러나 쉽지 않은 모든 위대한 일들처럼, 단지 몇 발의 주사를 맞은 후에는 뉘우치지 않는다.

솔직히 말해서, 수업을 서둘러 통과할 때, 많은 것을 발견하지 못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s://www.pinterest.co.kr/dayy365/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 수업의 비용이 충분히 가치가 있다면, 당신은 단지 법정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그것을 가져가는 경우, 당신의 현금을 배울 가치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린다면, 당신은 더 많은 시간이 있을 때 수업을 다시 검토해야 한다.

당신의 육아 수업에 쓴 현금을 잃지 마라.

부모교육은 중학생과 고등학생의 약물을 멀리하도록 돕는다. 수많은 세션에 참여함으로써, 당신은 또래 압력을 통해 그들을 지도하는 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고 그들의 12살과 10대 시절을 거치게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엄마와 아빠로서의 당신의 직업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긍정적인 역할 디자인이 될 것이다. 당신의 습관은 가정과 어린 마음의 차이를 정할 것이다. 심지어 한마디도 할 필요가 없다

그들의 정신적, 정신적 요구는 어떨까? 사랑과 애정에 대한 심리적 욕구? 누가 당신 아이들에게 이걸 주죠? 유모? 베이비시터? 그게 훌륭한 육아에 관한 전부야? 물론 아니지! 네, 아닙니다!그것이 육아의 표준 형태다. 좋은 육아는 그 이상을 넘어선다.

부모의 양육에 있어서는 자녀에게 몇 가지 전략을 바로 시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부모가 얼마나 빨리 좋은 결과를 얻는 것이 쉬운지 보는 즉시 수업을 마치기를 열망한다.

우리는 평범한 https://www.pinterest.co.kr/dayy365/ 영어와 일반적인 상황을 사용하여 부모들이 새로운 능력을 배우고 있다는 것을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하고, 그들이 발견하고 있는 정보가 현재 이 힘든 시기를 통해 그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마지막 반은 이혼에 전념하고 있다.

수업의 첫 부분은 도움이 되었고, 더 많은 엄마와 아빠들이 추천된 방법을 실행하기를 원합니다

헌신적이고 열정적인 훌륭한 양육은 절대적으로 헌신을 필요로 하고 열정은 우리 아이들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되며 그들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노력한다.

헌신하는 것은 많은 희생을 필요로 한다.

부모로서, 우리는 우리의 시간과 사생활의 많은 부분을 희생해야 한다.

아이들에게 예절을 향한 가장 효과적인 추진력은 감사하는 것이다. 아이가 무언가를 잘 할 때, 그에 대한 감사를 드러내라. 그들이 당신을 위해 큰 일을 할 때, 모든 사람들이 감사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감사를 드러내라. 그리고 아이들은 이것을 특별히 의식한다.

이런 종류의 규율로 우리는 당신의 아이를 언어적, 육체적 학대를 통해 때리고 위협하고 소리지르는 등 우리의 아이들을 통제한다.

이것은 가정에서 고압적이고 긴장된 환경을 초래한다.

이러한 육아 스타일을 통해 아이들은 어떠한 자기 규율도 없이 폭력과 경쟁력을 배운다. 그들은 반항한다.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교각과의 싸움과 연관되어 가출한다.

이러한 유형의 육아는 아동들에게 정말 부정적인 결과를 가져온다. 또한, 당신이 전문 유모나 아동 유모라면 이 사이트를 이용하여 당신의 서비스를 홍보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양육 지식과 지도를 공유함으로써 당신은 더 전문적으로 보일 수 있고, 당신이 아이를 돌보는 유모나 유모를 찾고 있는 부모들은 당신을 고용하기를 원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온라인에서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할 것이다. 턴키 육아 웹사이트로 당신은 당신의 한 가지 행동을 앞설 것이다. 경쟁자

아이가 잘못을 저지르면, 어떤 양육 방법이 잘못을 저지르는 데 가장 적합한지 개인적으로 결정하는 동안 아이를 제때에 내보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단단하고 부드럽거나 둘 다의 조합이다. 거기서 당신은 적절한 결과를 훨씬 더 잘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이것은 읽고 조사하고 보통 부모가 될 준비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수업을 듣고 육아에 대해 더 많이 발견하는 것을 돕기 위해 그룹에 가입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자녀가 성장할 때, 자녀가 양육능력을 키울 때, 자녀가 양육능력을 키울 때, 자녀가 양육능력을 키울 때, 자녀가 양육능력을 키울 때 부모가 될 수 있는 일차적 의무가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에게 주어진다는 사실 때문에, 그 누구도 당신이 가장 잘 할 수 없다. 옆집에 있는 이웃이 자녀를 위한 부모가 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그리고 당신 안에

아이들에게 좋은 가치와 도덕을 가르쳐라. 이것은 잘못된 것에서 바로 가르치는 것과 함께 그들에게 성실과 공정성의 중요성을 가르쳐라. 이러한 자질들은 평생 동안 그들과 함께 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육아와 다른 부모들의 기술을 비교한다.

당신의 육아와 당신의 기술을 비교하는 것을 중단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