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요통 victorypennants  

등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허리 통증 환자의 85%가 비특이적이라고 진단되는 것은 어려운 일일 수 있다.

즉, 원인을 찾지 못한다는 뜻이다. 오늘날 사람들이 느끼는 요통의 대부분은 근육 원인에 기인할 수 있다.

단지 소수의 사람들만이 통증을 유발하는 척추 퇴행성 문제를 가지고 있다.

규칙적인 통증, 아프고 잔소리하는 등 통증을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다.

끝허리가 아프면 통증을 악화시키는 근육 경련을 완화시킬 방법을 찾아야 한다.

빠르고 간단한 방법은 이 근육에 열 팩을 올려놓고 잠시 누워 있는 것이다.

척추 정렬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세요. 당신의 내면에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ecosamsung.com 점점 커지는 기쁨과 함께, 당신의 척추에 몇 가지 문제가 없는 것이 어렵다고 생각하세요. 임신한 지금 완벽한 수면 자세를 찾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아챘나요? 이것은 여러분의 추측대로, 여러분의 변화하는 척추 정렬 때문입니다. 일단 여러분이 태아기 요가 수업을 시작하면 여러분은 밤에 편안한 자세를 찾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여러분은 밤에 훨씬 더 편안한 잠을 자고 있을 것입니다

요통을 없애는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단계는 활동적인 것이 된다. 좌식 생활방식은 장기간 한 자세로 유지되는 신체 근육에 해롭다. 만성 근육 긴장은 좌식 생활방식의 일반적인 결과다. 규칙적으로 스트레칭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하면서 몸이 버티는 위치에서 벗어나 TV를 보거나 여행을 할 때 등 통증을 위해 스트레칭할 때 등 근육에만 집중하지 말고 등 근육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햄스트링, 엉덩이 굴곡기, 글루테알 근육에도

요통이 얼마나 흔한지 알기 위해, 여러분이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사실들은 만약 어떤 사람이 요통을 경험했다면, 그가 다시 요통을 겪을 확률은 그것을 경험하지 않은 사람들보다 30% 더 높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모든 연령대에서 일어날 수 있지만 45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가장 널리 퍼져있다.

조사에 따르면, 요통은 사람들이 병원을 방문하고 의사들과 의학적인 상담을 하는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이유다. 왜 요통은 왜 그렇게 요통인가? 공통? 이 질문은 모든 사람들이 알고 싶어하는 질문입니다.이 기사에서 우리는 이 상태의 공통된 연결고리와 원인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당신의 주치의는 수술이 당신의 허리 장애나 고통을 완화시키는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다른 모든 것을 시도했다면, 당신의 유일한 선택은 수술일 것이다. 특정한 종류의 허리 장애와 부상은 수술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임산부의 경우, 어떤 사람들은 다른 시간에 고통을 겪는다. 아기가 엄마의 앞쪽에서 발생하는 하중은 뒤로 기대어 신체를 보상할 수 있다.

이것은 몸의 아랫부분에 많은 압력을 가한다.

등 근육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통증과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마사지를 받으세요. 터치 요법은 허리의 꽉 끼는 근육을 풀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허리 통증에 많은 안도감을 줄 수 있다.

일주일에 한 번 마사지는 허리 통증을 조절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다.

매트리스가 튼튼하고 편안하도록, 매트리스가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허리에 누워 있으면 무릎 사이에 작은 베개를 놓아라. 만약 여러분이 허리에 누워 있다면, 베개를 여러분의 아래 베개로 놓아라. 무릎

다양한 형태의 지압치료는 심근육의 회복을 돕는 데 잘 문서화되어 있으며(핵심강도 및 내구성 향상) 척추 안정화도 장기적인 성공에 중요하다.

치아를 돌보는 것이 중요하고 치아 통증이 없어도 해야 하는 것처럼, 통증이 시작되기 전에 척추를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

Tylenol과 Motrin은 Advil과 Aspirin뿐만 아니라 다른 항염증제에도 포함될 수 있는 약들 중 하나이다. 또한 약의 복용량을 읽고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당신이 약에 대해 다른 우려가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의사에게 문의해야 한다.

때때로, 척추 통증은 지압사들이 어떤 점에 대한 압력을 주장함으로써 고통을 완화시키는 데 전문적으로 도움을 요청하는 문제가 된다. 그들은 단지 척추의 구조를 느끼는 것만으로도 통증을 없애고 그것을 멀리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https://www.ecosamsung.com 환자들에게 미래의 발병을 막기 위해 그들의 등을 어떻게 돌볼 것인지에 대해 조언한다.

또한 영향을 받는 신경의 핀을 통해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도 능숙하다. 그러나 필요할 때 등을 다시 정렬하기 위해 몇 번의 약속을 예약하는 것을 보아야 한다.

또한 때때로 마사지를 다시 받고 압박을 완화하고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칼슘과 비타민 D는 건강한 뼈에 필수적이다. 어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라. 여러 번, 허리 통증은 처방전 없이 치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