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집을 발견하는 것이 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시간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집을 찾는 것이 항상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매일 출근하는가? 30분 전에 출발하여 다양한 경로를 택하고, 보기 흉한 집에 주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 소를 쓰고 작업하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영역을 순항하라. 그렇게 하되, 매일 추가 시간을 학교에서 선택하여 장소를 경작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면 주소를 구성하도록 하라. 게다가, 다른 사람들에게도 계약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가 있다.

(특히 아이가 있다면)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라면 TV 플러그를 뽑으면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생길 것이다.

이제, 나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CEO들 중 2명 밑에서 일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해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하지만, 나는 일주일에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지 않은 성냥을 착용하는 것에 지쳐서 다음과 같은 19가지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는 능력을 원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이러한 오해는 두려움과 지식 부족의 실증이다. 만약 당신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만드는 수입에 투자할 것이라면 당신의 실사를 끊임없이 하도록 명심하라!숙련된 금융가들에게는, 그들은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항상 알고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실제로 존재해왔고, 나는 재산과 관련된 위험이 단지 이 분야에서 이해의 부재로 인해 만들어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연구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요소가 없다!의심할 여지 없이 위험하다면, 왜 많은 주택 투자자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모든 흥정을 받는가? 모든 것이 단순해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동기부여를 한다는 사실 때문에, 내가 세미나에 가는 또 다른 이유는, 내가 실제로 당신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다른 어떤 것도 발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당신이 이 세미나들 중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은 많은 에너지를 가질 것이고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할 때마다 내가 밖으로 나가 제안을 하는 것이다.

글쎄, 난 밖에 나가고 네 집에는 용량이 가득 찬 컨테이너가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보여주듯이, 나도 정말 흥분하기 시작했어 . (나 자신의 부동산 투자 오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차고에 통합되어 있을지도 모르는 남자 동굴에서 노는 게 얼마나 환상적일지 상상하면서 말이야. 그녀는 바로 그때 그것을 나에게 제공했어.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실수를 금융가로서 첫 해에 가까이서 보았다; 내 권력팀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실제로 사랑에 빠졌고 이혼을 하는 곳에서 미래의 제안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팔기를 원했다.

하지만, 당신은 실제로 합리적인 금융 투자를 해야 한다.

물론, 당신은 건설 전 약간의 MAJOR 돈을 벌 수 있지만, 만약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같은 건물에서 팔려고 시장에 35채의 동일한 주택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 부동산에 부정적인 자금 흐름을 가져올 여유가 얼마나 될까?매월 부동산 금융 투자로 더 많은 현금을 벌기 위해, 당신은 가능한 한 많은 돈을 집에 내려놓고 싶어하며, 마찬가지로 PMI(개인 주택 담보 대출 보험 적용)를 막기 위해 적어도 20%를 투자하려고 노력한다.

목표를 설정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실제로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이 많고 옳고 그름이 없다. 목표를 설정하는 데 가장 좋은 방법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누는 것이다. 첫째, 단기 목표: 한 달에서 1년 정도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둘째는 장기 목표다. 이 목표들은 큰 목표를 믿고 미래를 위해 무엇을 보는가 하는 것이다.

특히 재활이나 도매 구매자에게 넘겨줄 필요가 있는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이 보존된 집을 필요로 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시간을 잃고 광산 부동산 투자는 시간당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정보회사를 투자하는 데 일주일이 지나면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될 수도 있다.

그들을 추구하지 마라. 일주일 안에 얻을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대략 그렇다, 수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 결과는 그러한 충동이 절대적으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확고한 마케팅이다.

빠른 제안: 리드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만약 그들이 우리와 함께 할 수 있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그것들은 리드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당신의 기술을 다루기 위해 모든 전화를 받고 싶다면, 완전히 괜찮은 문제는 없다.AY 당신이 거래에 집중할 때, 당신의 심사를 수리할 계획을 세워라.

당신이 필요 없는 물건을 구입하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2 만약 당신이 스스로 믿고 싶은 충동이 있다면, 그것은 내가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말해라. 그래야 그들이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일주일 안에 투자를 하면서 풍부해지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