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victorypennants  

당신이 작은 지역에 있을 때마다, 특정 제품에 대한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해지지 않기가 어렵다

작은 지역에 있을 때마다 특정 제품을 위한 공간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수선하지 않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어수선한 것이 일반적인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방을 더 작게 보이게 합니다. 예를 들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서적을 쌓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치약 놓으면 결국에는 공간의 일반적인 스타일의 장기 부분이 됩니다. 움직이는 그들은 영역을 소모하고 있고 그들은 눈이 끌리는 무언가가 된다.

베이지는 사람들이 영원히 지속될 중립 중 하나이지만, 이것은 진짜 베이지가 아니고 실내 디자인에서 인기 면에서 나온다. 현실에서는 베이지 자체가 나올 수도 있지만, 갈색은 더 어둡고, 따뜻한 갈색은 특히 유행하고 있다.

비록 초콜릿 갈색은 확실히 현재 출시되어 있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모든 방은 벽에 찬란하고 눈에 띄는 페인트로 장식할 수 있다.

모든 가구를 다시 하지 않고도 새로운 외관의 요건을 느낄 때 언제든지 색상을 바꿀 수 있다.

실내 장식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 대신 편안함을 주는 선택 색상을 선택하라.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이 어떤 방에게는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너무 큰 소리일 것이다. 당신이 그 방을 사용할 때 무엇을 사용하는지 생각해 보라. 색을 선택하고 당신이 상상하고 싶은 마음 상태에 수반되는 계획을 선택하라. 활기찬 음영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러나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구할 수 있는 흥미로운 색이 있다.

지금이 당신의 실내 장식 개념에 그것들을 활용할 때다.

단순히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을 선택하지 마라. 단순히 공간을 채우기 위해 무언가를 구입하지 말고, 기다려라. 그것은 가장 예상치 못한 장소에 나타날 것이다. 당신이 나타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기다리면서 한 시즌 동안 희박하거나 공허해 보이는 방을 떠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풍수에 대해 특정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스타일을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다소 어둡고 신비로운 외모는 사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그것은 장식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당신의 집에 들어오고 환영하는 에너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포함하는 삶의 방법이다.

화장실 실내 디자인에 등장하는 다음 것은 여러분이 실제로 다루어야 할 공간일 것이다. 당신의 화장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은가? 큰 장식이나 꽃꽂이를 많이 다루면 화장실 안에서 당신의 문제를 더 작은 크기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영역을 최적화하고 실제로 있는 것보다 더 큰 치약 공간을 보이게 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욕실은 싱크대나 허영심 위에 하나의 거울을 가질 것이다. 그러나 그것을 더 많이 거울로 만든 패널을 가지고 있다.

화장실 뒤의 모양, 창문 전체 또는 샤워실의 한쪽 가장자리를 따라 방의 범위를 넓힐 수 있으며, 실제보다 더 큰 멋진 제안으로 보일 수 있다.

쇼핑 경험에서 즐거움을 느끼십시오 인테리어 스타일의 재미있는 부분 중 하나는 중고품 가게, 골동품 가게, 가정용품 가게에서 당신의 스타일 플랜을 조화시킬 모든 요소를 발견하기 위해 당신의 예산 계획 스토어 내에서 이상적인 제품을 찾는 것이다. 중고품 가게의 제품들을 통해 멋진 속도로 환상적인 제품을 발견하라. 당신이 물건을 최소화할 수 있을수록, 당신은 다른 스타일 옵션들을 더 많이 가질 것이다. 비디오 게임을 만들어라. 크기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다. 그리고 방의 치수는 그것이 다음 방으로 흘러 들어가는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집을 걷는다면, 여러분은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가구와 방을 빠르게 우주로 걸어갈 수 있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조각상, 큐리오, 혹은 아마도 스포츠 상,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이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집의 일반적인 실내 장식을 방해하지 않고 여러분의 컬렉션을 보여줄 수 있다.

이제, 창가 트리트먼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비즈니스는 여러분이 방에 가장 좋은 창가 트리트먼트를 선택할 수 있는 사이트를 갖게 될 것이다. 두 번 생각하지 마십시오. 커튼을 위한 많은 스타일의 직물에서 고를 수 있는 개념을 내부 디자인 출판물을 살펴보십시오. 공간에 열을 가하기 위한 나무 창 블라인드와 같은 다른 대안도 있다.

좀 더 형식적인 것을 유지하는 다른 사람들도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능력은 지역을 바꾸고 누군가에게 영향을 미치게 하는 것이다.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개인의 마음 상태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 실내 디자인은 당신이 처한 건물과 방에서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무늬를 따라가기 – 내가 과거에 말했듯이, 옷 스타일의 변화는 종종 실내 디자인과 유사하게 된다. 다른 색깔들은 결국 더 다양하고 인기 있는 저장 개념으로 끝나게 되고, 마찬가지로 혁신은 이전보다 집에서 더 전형적으로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