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victorypennants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모든 목표와 목표보다 아이들을 양육할 것이라고 진실하게 말할 수 있는가? 우리 직업들이 그 방법에 들어가는 것을 허락할 것인가? 우리는 결국 가정을 망칠 수 있는 혼외정사와 연관되도록 내버려 둘 것인가? 자기중심적인 욕망을 버리고 자식들의 위치를 먼저 파악할까?

많은 군사 파트너들은 그들의 친구들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이메일이나 스카이프를 사용한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이 우리의 모든 목표와 목표보다 아이들을 양육할 것이라고 진실하게 말할 수 있는가? 우리 직업들이 그 방법에 들어가는 것을 허락할 것인가? 우리는 결국 가정을 망칠 수 있는 혼외정사와 연관되도록 내버려 둘 것인가? 자기중심적인 욕망을 버리고 자식들의 위치를 먼저 파악할까?

많은 군 파트너들은 그들의 친구 육아 보조 고문들과 접촉하기 위해 이메일이나 스카이프를 사용한다.

또한 아이들이 스카이프에서 부모와 단둘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권고한다.

아이-부모 관계는 이미 긴장되어 있고, 이것은 많은 어린 엄마와 아빠들이 스카이프를 이용하여 그들의 배우자에게 새로운 아이를 드러내기 위해 스카이프를 사용한다.

비록 비디오는 기존과 거의 같지 않지만 육아는 전문가들이 그것이 아이들이 군대에서 엄마나 아버지와의 부모 관계를 유지하는 그 다음으로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도록 돕는다.

부부관계치료 실천에서 사용하는 1차적 접근방식인 정서집중적 부부치료(EFT)는 부부가 서로 더 깊은 토론을 계속함으로써 불리한 상호작용 패턴에서 완전히 벗어나도록 돕는 데 특히 효과적이다.

턴키 사이트는 당신이 가정용 엄마와 아빠에 머물면서 당신의 가정을 위해 약간의 추가 수입을 얻고자 한다면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

당신은 기저귀, 유모차, 심지어 다른 것과 같은 아기와 어린 아이 장치를 검토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제휴 링크와 현수막을 놓을 수 있다.

그리고 개인이 이것들을 클릭하고 판매할 물건을 얻을 때 당신은 또한 잘 배치된 AdSense 광고로부터 돈을 벌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가 인기를 끌면 당신은 광고 공간을 팔 수 있다.

제안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잘못된 행동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에 대해 서로 의견이 일치할 때까지는 나오지 마십시오

아이들을 돌보는 것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이 당신의 것이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그래, 당신은 훈련해. 그래, 때때로 당신의 아이가 그를 화나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선택을 해야 해. 그래, 당신은 종종 아이가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거나, 반항할 때 바람직하지 않은 효과를 강요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취하는 어떤 행동도 아이들의 복지를 염두에 두고 이루어진다.

이러한 기술들이 지적했듯이, 육아 능력도 마찬가지로 발달되고 육아 능력도 향상되지만, 결국 엄마와 아빠가 되는 순간 다른 육아 능력이 요구된다. 부모가 내 기술이 아닌 것은 없다. 결국 엄마와 아빠가 될 때 이 능력을 가져야 한다.

자녀가 여러 명 있다.

가족 규모가 커지면 자녀가 서로 어떻게 달라지는지 깨닫게 될 것이다. 육아 수업을 듣는 것은 정확히 같은 걱정과 문제를 가진 동료 성인들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할 것이고, 부모는 아이디어, 팁, 그리고 서로를 지지하도록 격려받을 것이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호감, 소망, 요구, 도움이 될 필요가 있다.

우리는 그들에게 의미와 가치를 느끼게 할 것이다. 우리는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자신감을 갖도록 가르쳐야 한다.

그리고 그들 자신을 즐기세요. 우리는 항상 그들이 쓰러졌을 때 그들을 키우고 싶어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 아이들에게 영감을 줄 필요가 있다.

자녀를 다루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 어떤 아이들은 정말로 도전할 수 있다.

육아 수업은 자녀 중 한 명을 어떻게 다루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으면 당신이 찾고 있는 반응을 줄 수 있는 특정한 자원을 제공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의 육아 디자인은 무엇인가요? “해피 차일드 가이드” 육아책의 저자인 블레이즈 라이언 박사와 애슐리 올리비아 라이언은 우리가 아이를 훈육할 때 사용하는 네 가지 육아 스타일과 그것이 우리 아이들의 행동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한다.

이것을 보고 여러분이 어디에 적합한지 알아보세요

제안은 비공개로 하고, 잘못된 행동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에 대해 서로 의견이 다를 때 실제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합의할 때까지 나오지 말라.

이것들은 부속 육아에서 중요하다고 여겨지지만, 엄격한 규칙은 아니다. 더 중요한 것은 엄마와 아빠가 그들의 육아에서 창의성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배우자가 믿고 있는 10가지 사항에 대해 융통성 있게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다는 양육신념과 행동(예를 들어 규율에 관한 것)을 목록으로 작 성하라. 이것은 당신 사이에 유리한 계약을 맺는 데 오랜 방법이 될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엄마와 아빠들이 그들의 아이들을 일터로 남겨 두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이것은 양육의 부속적인 스타일을 존중할 지속적이고 안정된 간병인을 찾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그들이 해야 할 일을 하기 위해 각 친척이 할 시간과 시간이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일정을 설정하는 것을 의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