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victorypennants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원하지 않거나 혼자서 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하기 위해 당신의 호스팅 사업이 필요할 것이다 – 그리고 매번 그것들을 지불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원하지 않거나 혼자서 할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하기 위해 당신의 호스팅 사업이 필요할 것이다 – 그리고 매번 지불할 것이다. 모든 업그레이드에는 다시 설치할 비위젯 또는 플러그인 코드가 필요할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예: ClickBank Ad Rotator는 내가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들이 무엇인지를 감시해야 하며, b) 당신이 그것들을 어떻게 재점검해야 하는지 확실히 해야 한다.

그들 모두WordPress를 너무 쉽게 포함시킬 수 있도록 설정WordPress 관리자에서 Provider라고 하는 새 페이지를 추가할 수 있음 페이지 단추 아래에 있는 페이지 단추를 누르고 제목 상자에 새 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2) 웅진코웨이렌탈 추가를 누르십시오. 공급자 및 그 아래 큰 상자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입력하십시오. 원하는 유형의 세부 정보를 입력할 수 있음 지금 뿌려야 함페이지 정보를 입력하게 되면 웹 사이트에서 볼 수 있도록 게시물을 블리쉬하십시오. 릴리스 단추를 클릭하면 WordPress가 제목 상자 위에 당신의 페이지를 너무 쉽게 저장했다는 멋진 작은 상자를 표시할 것이다.2007년 1090건의 계약이 체결되어 2008년 현재까지 WordPress가 2015년 한 해에만 11건의 릴리즈를 한 건수가 2840건으로 정규보다 훨씬 많다 WordPress 팀은 단순히 3명의 핵심 개발자를 새로 추가해 발전팀을 5명의 완전한 멤버로 다시 늘렸다 다가오는 WordPress 27 릴리즈는 현재 마련되어 있다 2008년 11월 동안마찬가지로 워드프레스는 당신이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 때마다 pingomic을 통해 당신을 위해 많은 서비스를 제공함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했다는 사실을 온라인 검색 엔진에 알리고 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 RSS 피드를 인덱싱하기 위해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를 보내라고 말한다 그리고 시템랩도 즉시 만들어질 수 있다.

WordPress는 플러그인 통계 준수를 강화할 계획인 물렌윅이 언급한 새로운 트렌드와 향후 트렌드를 찾기 위해 하위 1000개 플러그인을 즐기는 전략. 플러그인의 꼬리 끝을 모니터링할 때 무엇이 빠른 인기를 얻고 있는지 보다 쉽게 알 수 있다.

그는 스마트 꼬리를 사용하거나 p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모니터링에 대해서도 논의하였다.자유 기업으로부터 중요한 정보를 얻기 위한 루긴과 계획들 현재 플러그 인을 통해 생성되는 많은 특징들이 있다.

그는 부동산 관리를 하는 것과 독립적인 레코드 라벨 시스템인 다른 것과 같은 몇 가지 예를 언급한다.

WordPress는 CMS(콘텐츠 관리 시스템)임 이는 WordPress를 사용하여 정보와 데이터를 함께 작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렇게 하면 회사 전체에서 정보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일이 더 빨리 처리될 것이고 혼란도 덜할 것이다!그렇다면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가장 좋은가? 나는 네가 묻는 것을 들었다. 답은 쉽다. 블로깅을 하고 플랫폼을 안팎으로 활용하다 보면, 그것은 모두 워드프레스가 핸즈다운 승자가 되는 것으로 요약된다. 여기 워드프레스가 포괄적인 테마 디렉토리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스타일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의 모양을 바꾸는데 사용된다. 당신은 어떤 것을 만들거나 코드화하는 방법을 알 필요가 없다. 선택할 수 있는 수천 개의 무료, 프리미엄 및 전문 테마가 있다.

Jakob 블로그를 빠르게 로딩하기 위해 머리글이나 바닥글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기로 선택했다.그리고 디자인이 기본적으로 새로운 코트를 가진 기본 워드프 2) 웅진코웨이렌탈 레스 스타일이 될 것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단지 약간의 그래픽 스타일 작업이 필요할 뿐이다.사실, 나는 블로그 사이트 페이지를 2개의 컬럼으로 생성하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을 제작하기만 하면 되었다.The 블로그 페이지는 어두운 파란색 * 본문 * 배경으로 띄워져 페이지 프레임을 짜는 역할을 할 것이다.SEO(검색 엔진 최적화) 친화적이라는 사실 때문에 Google은 WordPress WordPress가 Google에서 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를 더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방식으로 개발되었으며, 다른 검색 엔진 WordPress는 자동으로 검색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명사화 새로운 콘텐츠 WordPress도 마찬가지로 기업가가 잘 구성된 웹사이트와 블로그 사이트를 만들도록 돕는다. 이것은 훌륭한 검색 엔진 순위를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여기서 워드프레스 관리 화면 오른쪽 끝에 있는 플러그인 탭을 클릭할 수 있음 이제 방금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게시한 2개의 플러그인이 표시됨 아래에서 해당 플러그인을 찾아서 해당 오른쪽에 있는 트리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플러그인이 트리거되고 설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