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victorypennants  

2011년 FBI 범죄 통계청은 약 9 백만 건의 재산 범죄를 추정했으며 15 달러의 손실을 예상했습니다.

2011년 FBI 범죄 통계청은 약 9백만 건의 재산 범죄를 추정했는데, 추정 손실액은 15만 6천 달러였습니다.그런 통계를 통해, 나는 분명히 내 집과 아이들을 침입자로부터 보호하고 싶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혁신은 저항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력사무소 기 어렵고, 관련 주택 소유자들처럼, 당신은 항상 우리 가정을 위해 우수함을 원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사람들이 질문할 수 있는 최신 주택 보안 장치들은 뛰어난 가정 보안 시스템의 일부일 수 있다.

현대 가정 보안 시스템은 보통 무선 연구를 이용한다.

감시 카메라와 그것의 경보는 인터넷에 결합된다. 이것은 실제로 비싸고 항상 모션 경보와 관련된 것보다 더 효율적이라고 여겨진다.

경보를 건물의 자동 외부 조명, 데드볼트, 창가 트랙의 다웰 및 이웃 감시 시스템과 같은 단계와 결합하면 주택 보안 위험을 크게 제거할 수 있다.

초광택 외부 투광등을 사지 마십시오. 더 어두운 비등 유형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극도로 밝은 조명은 실제로 역효과를 낼 수 있으므로, 그들은 비등 지역이 도둑들에게 더 어둡고 더 나은 은신처에 들어올 위험을 증가시킬 뿐이다.

집 안의 일주일 내내의 장소를 파악하라. 창을 틀에서 밀어낼 수 있다면 망막 스캐너를 현관문에 두는 것은 당신의 삶을 쉽게 만들 것이고 휴식의 즐거움을 위해 집을 털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보안에서 가장 약한 시간을 식별하고 그것을 해안하라. 그리고 나서 가장 약한 점을 식별하고, 당신의 집에 침입하기 전에 계속해서 실행되어야 하는 노력은 적용될 가치가 없다.

당신의 마을의 안전을 확인하기 위한 좋은 장소는 지역 경찰에 가거나 범죄 사업 결과에 대한 웹 검색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원은 범죄율이 높거나 평균 또는 낮은 이웃에게 그 정보에 대해 당신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가정 보안 경보를 설치하기로 결정할 수도 있고 설치하지 않을 수도 있다.

콘텐츠 기사에는 시간 내와 관련된 대부분의 시간이 관련된 애완동물이 있으며, 보안이 모두 적절하게 작동하도록 설계되도록 유지되어야 한다.

전형적인 경보 시스템은 다른 보안 경보 중 하나를 발진하지 않고 침입자를 탐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큰 실내 애완동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보안 서비스 제공자와 다른 옵션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메모를 작성하십시오. 어떤 애완동물이라도 이 문제를 논의하기로 결정했을 것이다.

개들은 우리 집을 위한 가장 흔한 경비원을 포함한다.

그러나, 이것은 충분하지 않다. 비록 그들이 그들의 가장 친한 친구일지라도, 보안은 여전히 그들에게만 맡겨질 수 없다. 예를 들어, 개에게 어떤 종류의 가스를 뿌렸거나, 독이 든 음식을 주었거나,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또한, 사랑하는 개를 잃을 뿐만 아니라, 자신과 가족의 삶을 걱정하게 하여, 보안 회사가 당신에게 보안 데칼과 표지판을 발행할 것이라고 광고하기 위해, 나는 그들이 촌스럽게 보일 때 그것들을 창문 안에 두지 않는 사람들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것이 사실일 수도 있지만, 보안 데칼은 가정 보안에 추가되었다. 왜냐하면 경보가 잠재적인 도둑들을 겁주는 데 그렇게 유능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 경보 시스템이 없는 경우에도 거주지 주변에 데칼을 사용

무선 시스템 작동의 또 다른 방법은 동작 경보를 통해 무선 키패드에 설정하면 경보를 울릴 뿐만 아니라 경찰을 개와 함께 홈스라고 부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경보를 울릴 것이다. 왜냐하면 방이 있는 동물의 움직임은 경보를 촉발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무선 세트의 제어판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은 컴퓨터와 같다. 그것은 자체적인 전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기가 끊기거나 도둑이 집 쪽으로 전화선이나 배선을 절단할 경우, 경보가 울릴 것이다. 제어판은 경보 회사의 근로자들이 매일 아침 24시간 거주를 감시하는 중앙역에 통보한다.

초광택 외부 투광등은 사지 마십시오.왜냐하면 그것들은 더 어두운 비등식만을 만들 뿐이고, 매우 밝은 빛은 실제로 역효과를 낼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단지 불이 켜지지 않은 지역이 더 어둡고 도둑들의 은신처가 될 뿐이다.

가정 보안을 확보하는 것은 귀중품뿐만 아니라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가장 안전한 경로가 될 것이다. 침입자가 집에 침입하는 것을 막는 것을 막기 위해서, 그러나 누군가가 시도한다면 분명히 당신에게 경고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집에서 안전할 수 있는 보안과 함께 밤에 평화롭게 잠을 잘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외부 문과 창문은 대부분의 시설을 고려하면 하나의 출입구일 뿐이다. 많은 절도가 차고에서 도난 인력사무소 당한 귀중한 물품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 차고에서 집으로 가는 출입구는 안전하지 않거나 강도를 막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실질적이다.

경보를 건물의 자동 조명, 데드볼트, 창가 트랙의 다웰 및 이웃 시계 시스의 인스턴스 관련 단계와 결합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