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나는 어리둥절하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하고 싶다. 그리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그는 결코 나에게 잘못을 저지르지 않았고 누군가를 해친 적이 없지만 그는 미움을 받거나(때로는 천박한 단어다) 매우 싫어한다.

이 개인은 때때로 오만하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던 것을 발견한다.

실제 돌을 던질 수 있을까?

2년 후인 1973-1974시즌 동안 카림 압둘-자바르(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다시 강력한 59-23 시즌으로 이끌었고, 플레이오프를 통해 쉽게 충전했다. 벅스는 로스엔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레스 레이커스(4-1)를 처음 물리쳤고, 그 후 시카고 불스(4-0)는 벅스와 보스턴 셀틱스의 NBA 결승전이 진정한 전쟁이었다. 6차전에서 캠프 파이어 버저가 온라인 게임 7을 강요했지만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였지만 지난 시즌 약 25분간의 액션에서 평균 71점과 4어시스트에 그쳤거나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고려하면서 실제로 신인 캠페인에서 탈락했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러치가 NBA에서 14년 동안 매년 훌륭한 스타였다는 것을 알고 있다.

웨스트는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서 9번이나 우승시켰으며,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이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로 알려져 있고, 오직 한 명의 선수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기록하고 있다.

평균 27ppg, 67Apg, 58RPG의 선수 평균은 그의 농구의 위대함을 반영한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과 관련된 전환을 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적인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함을 가진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이용하여 페인트 마무리에 효율적이다. 헤스는 올해 공격적인 눈물을 흘리며 두 불스와 24점대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다.

로즈는 여전히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미래의 볼을 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을 능가한다.

이 게임에서 정말로 나를 오디오 위에 올려놓게 하라. 해설자들은 대본으로 읽을 때 대사를 말한다; 게다가, 이것은 해설이 전사들에게 어떻게 중복되는지를 이용하여 악화된다. 싱글톤은 그의 길이와 크기와 함께 즉시 기여할 수 있다.

69, 앞으로의 옷은 그가 이 즉각적인 크기라는 점에서 전사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 골든스테이트의 핵심 초점이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결정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사람이 훌륭한 덩크슛을 끝낼 수도 있지만, 45초 이상 실패한 시도가 2, 3, 4번의 시도를 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한 후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키지 못한다면, 그 시도는 아마도 형편없는 당혹감을 해소할 것이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경험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박제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그들이 얻은 모든 것을 제공할 것이다.

데릭 파버스,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월이 실제 높은 기관으로 오는 팡파르에서만 경쟁했다. 월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실망스러웠다. 그는 그의 엘리트 재능을 보여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과 씨름했다. Favors 수비에서,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는 때때로 완전히 끔찍했다. 특히 그들의 포스트를 먹여 살릴 수 있는 능력은 물론 어떤 기회도 얻을 수 있었다. 매우 재능 있는 최전방인 Favors에게 다행스럽게도, 그의 신체 도구는 프로 경기 이후 재단사를 먹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스켓 주위의 폭발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물들과 어울리지 않는다.

셋째, 올스타 NBA 선수가 소프트볼을 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바위를 쏠 수도 있어! 어떻게, 완전히 프로가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는지!비즈니스 우먼 양, 점수를 매길 수 있으십니까? 즉, 팔 수 있는가? 당신의 판매원이 그 사업을 계속 수익성 있게 하기 위해 필요한 제품 판매를 창출할 수 있는가? 거래를 성사시킬 능력이 있나? 수비진을 뚫고 득점을 할 수 있겠나? 경쟁을 이기고 챔피언을 나올 수 있겠니? 전망 문제를 해부하고 맞춤형 대체품을 만들 수 있는가? 세일에서 이기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는가?

매 경기마다, 매 분마다, 그보다 마지막 부분처럼, 당신은 이 코트의 양끝에 표류한다.

프리시즌 스크림마지, 2월 경기의 강아지 데이, NBA 결승전이든,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은 일어나서 당신의 마음을 찢어버린다.

르브론은 지금 이 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