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목공 victorypennants  

초보자에게 없어서는 안 될 몇 가지 기본적인 도구들이 있다

초보자에게 없어서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편백나무침대프레임 안 될 몇 가지 기본적인 도구가 있다.

여기에 중요한 것은 끌이다. 개인적으로 끌을 집어 드는 동안 끌은 좋은 품질의 것이라고 확신하고 끌은 단지 당신이 단지 1/2인치에서 2인치 사이의 크기로 되어 있는 목공예품을 견딜 수 있을 만큼 내구성이 있을 것이다. 끌은 손이나 손으로 사용하도록 되어 있다.

망치로

사실 목공예는 고대의 성장기인 우드가 아마도 가장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였을 때 예술이 장기적으로 시작되었고, 고대인들이 이것을 그들의 요구조건의 다양한 것들을 하는 방식으로 취한 이유는 여기 있다.

목화 냄비와 창은 고대인들의 잔해 안에서 얻은 가장 오래된 표본에 속하는 것이 거의 없다.

우선, 제공된 상점을 찾는 것이 좋다. 당신은 그 지역에 조명이 잘 켜져 있고 환기가 잘 되는 것을 편백나무침대프레임 확인해야 한다.

몇 군데 좋은 기회는 차고, 헛간, 여분의 방 또는 지하실이다.

목공 캐비닛이나 다른 목공예품에서 중요한 것은 도구를 알고 사람을 사용하는 것이다. 아마도 모든 수공예품에서 내려오기 가장 어려운 것은 수공예품일 것이다. 곧 그것이 문제가 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곧 본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연습의 문제일 뿐이고 곧, 당신이 구입한 나무를 자르기 전에 폐목재에서 연습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첫 번째 목공 프로젝트를 찾기 전에, 작은 것부터 시작하라. 더 복잡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발에 젖은 채 접근할 수 있는 필수 요소 중 작은 것부터 시작하면 기본 원칙을 가르쳐 줄 것이다.

머리카락이 긴 경우 허리 부위를 묶는 것이 확실하다. 그것은 장비 도구에 쉽게 걸리거나, 전동 기구를 사용하여 일하는 개인이 당신을 막을 수 있다.

또한 목공 프로젝트를 할 때 고글, 장갑, 먼지 마스크와 같은 도구에 걸릴 수 있는 보석을 제거하는 좋은 아이디어는 아마도 귀마개를 사용할 것이다. 큰 도구로 작업하는 사람들

비디오는 도구와 재료를 사용하는 방법까지 보여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초보자인 모든 사람에게, 많은 초보자 비디오는 사용 방법에 대한 교훈을 제시하고 유투브 비디오를 적절하게 갈아서 빠른 건조 마감과 같은 새로운 재료에 대해 알려줄 수 있다.

더 긍정적인 프로젝트는 결코 경각심을 갖지 않거나 일반적으로 마음을 바꾸는 약의 영향을 받을 때 정신이 맑은 정신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피곤하거나 안전과 보안에 주의를 집중할 수 없도록 하라.그 나무들이 어떤 나무를 생산하는지, 그리고 각각의 속성에 대해 젊은이들에게 왜 당신이 어떤 특정한 설치에 소나무 대신 오크나무를 사용했는지 말해라. 당신의 아이에게 자르고 못질하는 것보다 조금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보여줘라. 보드는 다른 모든 나무를 구부리고, 조각하고, 태우고, 칠하고, 접착하거나 얼룩을 지워서 많은 다양하고 아름다운 물건들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부엌 캐비닛, 거실의 가구, 구석에 있는 기타, 아마도 숲의 자유의 예로서 벽에 걸려 있는 그림 프레임을 지적할 수 있다.

물론 작업의 규모를 고려하면(도안된 계획에 따라) 비용을 많이 들여야 하고, 초안에 필요한 목재의 양을 간단히 추정하고, 다른 재료를 단것으로 추정하며, 활동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추정할 수도 있다.

이것은 프로젝트의 타당성을 계산하는 것을 하루 동안 더 많은 수동 작업량을 줄이고, 이것을 7일 또는 월 동안 투영하는 것을 제공한다.

아마도 시간은 또 다른 세련된 것이다. 비용을 계산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것

어떤 계획을 사용할지 결정하면, 그것을 자세히 살펴볼 때가 되었다. 현재 제품은 계획을 사용하여 작동한 적이 없으며, 시작하기 전에 목공에 대한 몇 가지 기본적인 이해를 할 수 있는 그물을 위해 다소 더 긴 위치를 찾고 싶다.

도구 – 자신의 취미나 취미를 위해 가져야 할 도구로는 테이블, 방사형 팔, 찹 또는 슬라이딩 컴파운드 마이터 톱이 있다.

톱 외에 끌, 비행기, 라스프, 스크래퍼, 클램프 및 목공 작업을 위한 많은 종류의 지그가 필요할 것이다. 이러한 목공 도구는 합법적인 프로젝트를 수립할 것이다. 경첩, 나사 및 볼 베어링과 같은 하드웨어도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단순한 프로젝트로 시작할 수도 있기 때문에 그것을 건설하기 위한 어떤 계획이나 지침도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당신은 이것을 다시 생각해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왜 당신처럼, 나는 단순한 프로젝트의 목공 의도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했다.

최고의 남성 그룹 내에서, 당신은 스크루드라이버의 다양한 크기와 전문을 발견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래칫 액션이나 교환 가능한 비트를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ma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