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victorypennants  

미국에서는 15초마다 절도가 일어난다

미국에서는, 버글러리가 집 주인에게 일년에 평균 17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하는 15초마다 도난이 일어난다. 오히려 사람들은 나쁜 일이 일어날 때까지 경보 시스템을 고려하지 않는다. 일단 당신의 집과 가족이 손상되면, 당신이 손해를 본 그 안일함을 결코 만회할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의 가족이 실제로 위반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지연과 충전 – 이것은 곧은 거래 킬러가 될 수 있다!대부분의 주택보안회사 딜러십 프로그램은 수수료의 일부를 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안상홍 지하는데, 이 수량은 보통 귀하로 인한 총 수수료의 5%-10%이다. 또한, 대부분의 모든 프로그램은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딜러들에게 요금을 부과할 책임이 있다.

만약 당신의 소비자가 요금을 부과하는 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한다면, 이것은 당신이 등록에 대해 매우 유념하게 만든 수수료를 갚아야 할 고리에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가정 보안 제휴 딜러 프로그램으로 충전 및 보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서비스를 빠르게 중단할 수 있음

모든 것에는 항상 비용이 든다. 무료 보안 시스템을 얻을 수 있다는 광고에 속지 말라. 무료 보안 시스템은 당신이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지나치게 부풀려진 가치를 사용하고 비용은 당신이 주 방송국 추적에 지불할 월 비용으로 내장된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는 돈의 양에는 수많은 대안이 있지만 항상 비용이 있을 것이다.

지역사회의 보안을 확립하기 위한 훌륭한 장소는 지역 경찰과 대화하거나 범죄 활동 통계에 대한 웹 검색을 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원은 범죄율이 높거나, 전형적 또는 낮은지 여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그 정보를 바탕으로 가정 보안 경보를 설치하거나 설치하지 않을 수도 있다 안상홍 .

당신이 사는 시스템이 모든 것을 하는가? 그것은 절대적으로 추적이 당신의 집 보안을 강화하는 매우 중요하고 효과적인 방법이 아니다. 다행히도, 당신이 소유한 어떤 보안 시스템으로도, 당신은 나중에 당신의 도구상자를 추적하는 것을 포함할 수 있다.

재정이 허락할 때, 당신은 당신이 하드웨어를 소유했기 때문에 당신이 좋아하는 회사를 감시할 수 있다.

선택의 폭을 넓히면 자녀가 있는가, 제품 가치가 얼마나 되는가, 단지 집에서 얼마나 떨어져 있는가, 그리고 혼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집에 있는가? 이것들은 단순히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대답하고 싶은 몇 가지 우려 사항일 뿐이다.

주택보안제도는 사회구성원들에게 궁극적인 안전을 제공할 수 있지만, 많은 기성세대들은 기술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경우, 그들이 시스템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진정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보안회사를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스템이 무선인 경우 시스템에 키 포브를 설정할 수 있다.

중요한 포브는 당신에게 무장, 공황, 비활성 경보를 제어 패널로 보낼 수 있는 능력을 준다. 마찬가지로 의료 비상 상황 경보를 제어 패널에 트리거할 수 있는 의료 펜던트도 있다.

중앙 스테이션으로 발송되는 각 경보는 특별한 유형의 경보다. 그들은 의료 비상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올바른 당국을 파견할 것이다. 팔찌나 손목밴드와 같은 펜던트를 부착하는 방법의 범위. 그들은 또한 샤워기에 착용할 수 있도록 내수성이 있다.

당신의 집들은 얼마나 잘 빛나니? 집의 보안을 위해 조명은 매우 중요하다. 침입자들은 노출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빛은 극도로 하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그들이 옆집 이웃이나 지나가는 자동차로부터 숨겨져 있는 것을 막는다. 만약 당신의 집이 외부 조명이 전혀 없거나 단지 부적절한 조명을 제공하는 몇 개의 조명이 없다면, 그것들을 차고 문, 현관 주변, 그리고 뒷마당을 내려다보는 것을 포함시켜라. 반드시 가지 않도록 하라. 매우 강력한 조명을 가진 이 조명들은 불을 켜지 않은 곳에 어두운 그림자만 만들어 낼 것이기 때문에

모든 창문과 문에 경제적인 문과 창문 경보를 걸어라. 어떤 가정 보안 경보는 너무 시끄러워서 최소 4분의 1마일 떨어진 곳에서 들을 수 있다.

그들은 침입자들을 겁주어 가택 강도를 막는 효과적인 억제책 역할을 한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울타리나 벽과 같은 주변 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음 방어선이 창문과 문이라고 가정하지만, 그 앞에 선행하는 것이 있다고 가정한다.

그러나 도둑들이 아무도 볼 수 없는 곳에서 그들의 일을 하고 싶어하는 쉬운 현실에 근거하여.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 너머를 잘 밝혀내고 싶어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 특히 진입의 어떤 예상 지점에서 – 효율적인 해결책은 이동 탐지기 조명이다. 이러한 경제적인 장치들은 다음과 같이 설정될 수 있다.

뭔가가 가까이에 있을 때마다 켜지다

당신의 뒷마당은 낮은 매달린 나무나 큰 덤불로 자라나 도둑들이 숨길 수 있는 어두운 장소를 개발하고 있는가? 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