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임신 victorypennants  

아이를 데리고 다니는 동안에는 규칙적으로 운동을 해야 한다

여러분은 아이를 데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 PUPPP RASH 리고 다니는 동안 규칙적으로 운동을 PUPPP RASH 해야 한다.

가벼운 운동을 적당한 운동으로,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지나치게 스트레스시키지 않고, 더 짧은 노동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분만 후에 빠르게 아기의 몸무게를 줄일 수 있다.

보통 의사들은 임신 기간 동안 초음파 스캔을 두어 번 권한다.

초기 스캔은 임신 8-14주 정도 된다. 이 스캔 동안, 초음파 검사자는 아기의 심장 박동을 확인하고, 단일 또는 여러 개의 태아의 존재를 확인하고, 예상 출산 날짜를 검증하는 반면, 두 번째 스캔은 성장 18주에서 20주 사이에 이루어질 것이다. 아이의 신체적 이상이 있는지 진단하기 위해 종종 행해진다.

임신을 암시하는 신체 변화를 관찰한 후에는, 임신을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가능한 조건에서 결국 생각하게 될 것이다. 임신을 제외하고, 가정 임신 테스트 키트를 얻는 것은 당신이 이 딜레마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테스트 키트는 임신 호르몬이 혈액 순환이 가장 높은 아침에 임신 호르몬의 존재를 감지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당신은 또한 이 테스트를 매우 일찍 하는 것이 실제로 있을 때 부정적인 임신 결과를 낳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일반적으로 임신 중일 때, 임플란트 출혈은 키트를 사용하여 양성 임신 테스트 결과를 얻은 후에도 월경 기간이 집에 돌아온다고 믿게 할 수 있다.

임신 초기에 조기 노동과 관련된 사실을 깨닫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가능한 한 많이 읽어라. 그래서 보통 전화해야 하는지 알 필요가 있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을 고려할 수 있지만, 다른 여성들은 임신을 확신할 수 없다. 임신을 확인하는 이상적인 일은 임신 테스트와 의사 평가를 사용하는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하기 전에, 그것은 또한 당신이 임신 증상을 확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왜냐하면 의사가 시험 중에 이것들에 대해 물어보기 때문이다. 따라서 임신 증상 가이드는 당신의 임신 감정을 뒷받침하기 위해 큰 도움을 줄 것이다.

임신의 첫 징후에 대해서는 보통 임신의 첫 징후에 대해 나타나는데, 이는 보통 이곳의 여성들이 또 다른 임신 테스트를 받게 한다는 가장 놀라운 징후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정기적인 월경 주기가 없는 여성들은 그들이 그들의 길이를 이해하거나 놓치기 전에 다른 임신 증상을 느낄 수 있다.

이전에 언급한 변화를 이미 경험했지만 임신 또는 질병의 증상이라고 확신하지 못하는 경우, 반드시 해야 할 일은 가정 임신 테스트를 하는 것이다. 가정 임신 키트는 소변에서 임신 호르몬을 감지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모든 경우, 테스트는 여러분이 실제로 임신한 것이 아닌지를 정의할 것이다. 전문가들은 이 테스트가 이전에 어떻게 수행되어야 하는지를 조언할 것이다. 왜냐하면 지금은 그 호르몬들이 소변에서 가장 높은 시기이기 때문이다.대부분의 새로운 엄마들은 소변에서 임신을 한다.

출산 직후 체중 감량과 다이어트를 빨리 끝내야 한다는 긴급성 이 많은 건강하지 못한 행동은 대부분의 새로운 엄마들이 적절한 방법으로 얼마나 많은 손실을 입어야 하는지에 대해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는 사실에서 비롯된다.

변비는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몇몇 여성들 안에서, 이 증상은 임신의 꽤 이른 징후로서 발생한다.

그것은 신체가 출산 준비를 위해 모든 이용 가능한 영양소에 전념할 수 있게 해주는 느린 신체와 함께 제공되기를 원한다.

가벼운 머리 이 임신의 초기 징후는 어지럽거나 희미한 시작을 느끼게 할 것이다. 그리고 때때로 메스꺼움과 구토를 영화 안에서 보는 것과 연관시켰다.

스트레스는 당신이 선택한 임산부가 다루어야 할 것이 아니다. 너무 많은 스트레스로 인해 많은 신체적 상황이 발생할 수 있고, 과도한 불안은 아기 연구에 건강하지 않다는 것은 스트레스가 임신 전 노동과 출산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준다.

입덧이라는 용어는 탈진, 메스꺼움, 구토와 같은 증상과 관련이 있다.

이것은 임신 중 낮에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고 이 증상은 이전에 당신에게 감동을 주지 않았던 어떤 냄새나 맛에 의해 촉발될 수 있다.

모유 수유는 임신 후 지방에 많은 기여를 한다.

요즘 많은 여성들은 모유 수유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본다. 모유 수유는 여러분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건강한 반응일 수도 있고, 아기 모유 수유에 대한 반응은 임신 후 체중 감소에 더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임신 후 건강하고 건강한 시스템을 확보할 수 있다.

더 놀라운 임신 증상 중 하나는 월경 프로그램을 놓치는 것이다. 이것은 규칙적인 월경 주기를 가지고 있고 보통 여성들이 다른 임신 징후에 대해 조사하거나 임신 테스트를 하도록 유도하는 여성들에게 놀라운 일이다. 불규칙한 주기를 가진 여성들에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정말로 임신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유방 연화, 입덧 등 다른 징후를 경험한다.

그러나 이 징후는 항상 다른 문제들로 인해 임신을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

다음 필수 3개월이 끝날 무렵부터 배를 마사지하기 시작한다.

많은 사람들이 잠을 자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