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다시 한 번, “몇 가지”를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다시 한 번, 소수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디지털 홍보 대행사 에진 출판사를 사용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단지 몇 가지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 그것은 전체 에진 내에서 1~2개의 제휴 링크를 의미한다.

에진을 출시하는 데 필수적인 것은 가입자와의 접촉을 발전시키고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이다. 가입자와의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그들은 당신의 안내, 당신의 제안, 그리고 당신의 제안을 들을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왜완전히 자유로운 세부 사항은 결코 독특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많은 제휴 프로그램들은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수입을 창출하려면 고품질의 제휴 프로그램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야 한다.

그러나 한 곳에서 시간을 절약하고 양질의 상인들로부터 선택하려면, 당신은 단지 몇몇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다.

많은 다른 사업에서 수천 개의 품목을 제시받았을 때, 그리고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가입하는 것뿐이다.

이것은 모든 제휴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생성하기 위해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연결의 일반적인 히트 수입니다. 판매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성해야하는지 알려주기 때문에 이 요소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 지극히 많은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개인들을 연구할 때, 나는 그들 대다수가 회사를 건설하는 데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에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건설하는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서비스를 본다면,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과 사이트 트래픽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가져간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시간 건물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마케팅 방법이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즐기는 취미와 개인적으로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을 수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이유다. 바로 그때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끊임없이 다양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고 실제로 자주 개선하고 시험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것인가? 그리고 그렇게 하는 것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따라서 확장성이 많다. 수많은 수익이 한 번에 흘러나올 수 있고, 결국 더 매력적으로 되는 것이다. 제품을 팔기 위해 제휴 네트워크를 성장시키려고 할 때, 고객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기회를 고려하라. 충실한 고객에게 제휴사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제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하나의 훌륭한 판매를 하나의 제휴사로 바꿀 수 있다.

1,000달러의 그렇게 하면 마케팅이 향상되지만, 수익도 증가한다.

많은 개인들이 또한 한 방법 또는 다른 방법으로부터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하는 것이다. 호스트는, 아주 간단하게, 사이트에 대한 파일이 보관되는 곳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의 크기에 따라, 스토리지와 대역폭에 있어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계정과 관련하여 최하위권에 가깝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호스트를 필요로 한다면,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라. 충분하고 비용만 들 것이다. 월 5달러 정도 일부 공급자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을 포함했다. 그래서 호스트를 구입하지 않아도 된다(그 무료 호스팅 계정은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오늘날 제공되는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확실히 무료다. 그래서 왜 가입하기 전에 당신에게 약간의 돈을 부과하는 사람들을 선택하는가?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언급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객관적이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작성하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평판이 좋은 출처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지붕 시스템을 통해 판매를 할 것이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시도하라. 몇 가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대한 노력을 집중할 때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싶은 큰 유혹이 있다.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디지털 홍보 대행사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성공한 다음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바로 적용하라. 각각의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계속 반복해서 한다.

20~30개의 프로그램을 무심코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손해를 보고 있다고 장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