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 사람들, 사람보다 자기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기 위해서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사람과 확인하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도록 확신하는 사람들보다 그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기 위해서, 당신은 이 사람이 좋아하는 한 가지 쉬운 것만을 기억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면 얼마나 놀란 사람이 끝날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 완전히 낯선 사람과 꽃을 주는 것과 같은 것이다.

많은 기업들이 온라인에서 준비되지 않은 재활용을 사기하는 것조차 다른 사람들이 적용하는 것을 보았다고 해서 즉시 이런 유형의 광고 전략을 소유한다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이것을 실행할 방법이나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모른다. 그래서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하나는 소셜 미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어를 채택하는 것을 정말로 돕는다. 당신은 이것이 어떻게 당신을 돕는지 먼저 연구하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거기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사용하는지 관찰하고 그들의 방법을 연구해야 한다.

당신 개인 사업에 적합한 것

그 큰 점프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그리고 나는 그것이 모두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내가 올바른 궤도에 올랐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 해 줘. 조금 후에 말해줄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이 창의적이어야 한다.

사람들은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사람들이 sns 마케팅에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당신이 파티에 있을 때, 이웃 전체가 다른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는 것과 같다고 생각해 보라.

블로그에 가입하는 것은 가능한 한 흔하게 해야 한다.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알아차리지 못할 수 있는 위치에 두지 말고, 눈에 보이는 곳에 놓아라. 따라서 가입하기 쉬운 매니아들 인터넷 구직자가 고속 인터넷 기반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빨리 로드되는 것이 가장 좋다.

왜냐하면 게임에 대한 낙관적인 이름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여러분이 인기를 얻을 수 있게 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기본적으로 JUDGED가 주식, 좋아하는 것, 피드백의 양을 사용하는 사회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적 참여의 양이다.

노키아 C3에 대한 전화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통화의 전문지식에 기반을 두고 있지만, 노키아 C3의 주요 결함은 3G 캔자스 시티 라식?!Wi-Fi 커버리지가 없을 때 다운로드 및 브라우징을 위한 좌절스러운 GPRS / EDGE 속도에서 여전히 훈훈한 상태를 유지하며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로 제한되지만 2GB 마이크로SD 카드 계정을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하려면 멀티미디어 정보 및 사실이 정기적으로 Windows PC로 전송되는 것을 고려하여 사진 및 비디오를 보관하는 데 충분히 도움이 됩니다.

나는 보통 다른 주제를 믿고 있다(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한다). 그러나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 머리를 바꾸었다. 나는 이제 후속 주제에 대해 회신을 올린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 어떤 주제가 잘 이해하고 있는지 잘 알고 있고, 그 방들에 대한 잘 연구되고 잘 생각해내야 한다.

휴일 그림들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심지어 블로그에 그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구매자들에게 자신을 더 잘 알게 한다면,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을 발휘하라. 사람들은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이 정말로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당신이 파티에 있을 때처럼 그것을 보라, 당신은 그곳에 있는 사람들과 연결될 것인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스릴을 발휘하는 것은 창의적이다. 모든 사람들은 웃고, 웃고, 행복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당신을 얻는 것은 단지 사람들이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다. 당신이 파티에서 있는 것처럼, 사람이 그곳에서 평범한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가?

그래서 다음 며칠 동안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모든 면을 나열하고 그 위에 계속 붙어서 마케팅을 해라. 마이스페이스에서 떠돌아다니지 마라!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일방적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판매하는 경향이 있고, 텔레비전, 라디오, 제작 소셜 미디어는 혁신적인 새로운 마케팅 중개 수단이며, 소셜 네트워크가 고객의 목소리가 온라인에서 성공적인 사업을 만들기 위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 아이디어보다 더 크게 다루어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고객을 찾는 엄청난 방법이다. 탬파에서 세이브 개선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용어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들에게 회신하는가?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몇 주마다 이런 식으로 1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이는 고객의 미소와 비즈니스 아첨으로 기대되는 ROI를 측정함으로써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비교적 새로운 연령을 가진 기업에게, 나의 제안은 그것이 실제 적절한 초점과 견딜 수 있는 기대의 적절한 장소에 있는 정책을 시작했다는 것이 긍정적이다. Ok, 더 자세한 내용은 설명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