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빌 월튼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으로 가득 차든 상관없이 어떻게든 NBA에서 14년을 내기할 수 있었다.

빌 월튼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으로 가득 차든 상관없이 어떻게든 NBA에서 14년을 내기할 수 있었다. 심지어 그가 선수 생활 내내 입은 모든 부상에도 불구하고, 월튼은 1993년에 NBA 명예의 전당에 선정되었다.

전문가 시스템은 버릇없는 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게이머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편법적인 샷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도대체 인공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프리미어리그중계 같은 게이머를 열어두는 것은 도대체 왜 나를 넘어서는가? 게임을 더 단순하게 만들 수 있는 (드라이블을 넘어) 수행할 수 있는 기동이 있다.

그러나 게임은 결코 어렵지 않다. 비교적 어려웠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누구나 쉽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전혀 투자하지 않은 것이 분명하다.

비디오 게임의 그래픽은 게임 플레이만큼 끔찍하다. 게이머들 중 누구도 현실과는 달리 보이지 않는다. 그의 유니폼 뒤에 있는 이름을 확인해야만 플레이어를 결정할 수 있다.

모든 정교한 정보는 NBA 2K8에서 경이로운 것이었다. 당신은 심지어 그 비디오 게임에서 유니폼의 스티칭과 디자인을 볼 수 있었다. 슬프게도 NBA 08은 NBA 2K8에서 제공된 세부사항에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다. 나는 생각할 수 없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정확하게 대표되는 선수들 중 어느 누구도 문제였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케빈 가넷이 분홍색 양말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캠페인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프리미어리그중계 4명의 게이머들 중 (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명) 2009-2010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받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첫걸음으로 자유의지에 도달하고 66으로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비대를 끝낸다. 그는 보호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농구를 꾸준히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해칠 때, 에반스는 때때로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로부터 성숙함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구역으로 떨어뜨린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발휘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는 여전히 매우 규칙적이지만 약 25분간의 액션에서 평균 71점 34도움에 그쳤다. 이 숫자는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초보자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LA가 이 영광을 얻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번은 고베와 ONeal의 협력으로 서부 추천이 동부 추천을 136으로 꺾은 2004년, 132 Oneal에서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기 위해 기본 대중에게 유리하게 유지되었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결정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동안 싱글턴 조감독 마이크 말론을 통해 그는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고,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냉혈한 그것은 어떤 특성이든 질적인 경쟁력이다. 그것은 단지 게임 우승자를 기꺼이 데려갈 것이 아니라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방법에서 벗어나라고 요구한다.

지난 몇 년 동안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상대했던 팀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시크릿 게이머들이 부상을 입거나 생산성이 떨어지는 시즌 전과는 전혀 다른 팀이다. 그들은 2007-08년만큼 방어력이 뛰어나지 않다. 그보다 더 많은 재즈는 작년에 플레이오프에서 그들을 높은 시드로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준 것과 정확히 같은 일관성을 가지고 경기를 하지 않았다. 그들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쉬운 일이 될 것이다. 1라운드에서

NBA 베팅 절차는 그리 어렵지 않다. 특정 그룹에 내기를 하려면 다양한 NBA 그룹에 내기를 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지시를 따를 것으로 예상된다. 베팅 과정은 전 세계에서 베팅하는 사람들을 그들의 선호하는 그룹과 선수들에게 은행에 가입시킨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선두 게이머로 앨런 아이버슨이 마이클 조던을 단 한 경기에서 두 번 턴한 것으로 유명했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많은 게이머들을 거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기술을 알아냈다. 그는 보통 순전히 스피드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그의 움직임을 주의할 수 있는 몇 가지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있었다. 모든 경기에서 그는

래리 버드는 무자비했다. 그는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 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당신이 질 것이라는 것과 얼마나 많은 전설이 있는지 알려준다. 그는 3점짜리 대회 전에 nba 올스타 비디오 게임의 락커룸으로 걸어 들어가 이 잘 알려진 단어들을 짖었다. 너는 모두 2번 버드를 위해 뛰고, 코트로 향했고, 준비운동을 하고, 침착하게 대회에서 우승했다.

10) 레이먼드 펠튼… 누가 레이먼드 펠튼이 1년 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생각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댄토니, 그리고 사업은 그들이 할 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