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당신은 좋은 친구로부터 당신의 회사에 대한 비트를 게시하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에 대한 게시물을 만들라는 말을 듣는다.

당신은 좋은 친구로부터 회사에 대한 비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가이드 를 올리고 당신이 이해하는 것에 대한 게시물을 만들어 달라는 말을 듣는다.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는 불확실하지만) 당신은 밤에 수많은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시작하고, 밤을 이해하기 전에,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투자하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보여줄 것이 전혀 없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하는 것이다, 목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기업주로서는 하루 중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기에 충분한 시간을 낭비할 뿐이지만, 오늘날의 기업 분야에서는 한 사람이 비즈니스에 남아 있어야 할 모든 업무를 수행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남아있는 현실을 대처할 때가 될 수도 있고, 아웃을 할 수도 있다.

그것을 소싱하는 것이 갈 길이다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기술 및 방법은 이상적이지 않다.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 기술 및 방법은 이상적이지 않다. 그래서 어떤 식으로든 실패하고 문제가 발생한다.

훌륭한 마케팅 회사는 이러한 문제를 경험하면 빠르게 당신을 지원하고 지원할 것이다. 또한, 당신이 회사에 전화를 걸면, 당신이 지원할 때, 실제 인간은 로봇의 어떤 사전 녹음된 목소리가 아니라, 전화를 받는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의 기본적인 문제는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유발할 수 있다.

마케팅 전략을 관리하는 기관이 문제를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지 못하면 상황은 더 악화될 뿐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 아닐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네트워크를 원하는 유형의 사람이 아니라면, 하지만 여러분이 사회적 동물이라면,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같은 플랫폼은 정기적으로 있어야 할 곳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 오피가이드 고 싶을 때 활동적으로 남아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당신이 발전시키고 있는 관계를 통해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결되기 위해 그 안에 삶을 숨쉬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마케팅하는 sns를 클릭하십시오.

앞서 논의했듯이 음악 게이머는 괜찮고 라디오는 35mm 오디오 잭으로 작동하지만 RDS를 포함하므로 어느 방송국을 듣고 있는지 알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플랫폼의 몇 가지에 대해 유난히 강하고 강력한 추종자가 있으며, 우리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것을 구축하고 있다.

그렇다면 검색 엔진 순위에 대한 링크를 얻는 것은 무엇을 포함하는가? 많은 소셜 북마킹 웹사이트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이러한 링크와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을 진정으로 볼 수 있도록 쉽게 책갈피를 만든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웹사이트가 어떤 품질인지를 보여주는 정말 훌륭한 지표들이기 때문이다. 전형적인 비즈니스/회사를 위한 수많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들은 관리조차 생각할 수 있다.

우리는 매일 일반 목록을 가지고 있다.

나는 각 세션마다 약 30분 동안 내 활동을 피크 사용자에 기반을 둔다.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시간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하루 종일 추가적인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흥미로운 뉴스와 포인터가 내 뜻대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항상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가운데,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을 따르는 것이 어려운가?

전략 없이 소셜 네트워크 분야에 진입하는 것은 조직 자살이다. 당신은 몇 시간의 낭비된 시간, 교통량 증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아무도 듣지 않을 것이다. 나는 당신이 지금 그것을 원하지 않는다고 확신한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넷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오늘 집계 프로그램 하나를 사용하여 당신이 몇몇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동시에 게시할 수 있게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포스트를 예약할 수 있게 해준다. 이 프로그램들은 당신에게 엄청난 에너지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Tweet Deck과 Hoot Sweet Sweet Sweet Search를 좋아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인터넷에서 그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서 조직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를 웹 전체에 제공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이 직접 마케팅 방법을 준비할 수 없다면 전문가를 고용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실제로 수백 개의 소셜 네트워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