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빠른 현금의 임무에서 한 기술을 계속 시도하고, 수개월, 심지어 수년을 낭비하는 수많은 개인들이 얼마나 놀라운가.

빠른 현금, 수많은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임무를 수행하면서 한 기술을 계속 시도하는 수많은 개인들이 몇 년이 지난 후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청주오피 에도 여전히 어려움에 처해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만약 그들이 느리고 지속적인 기술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제휴 마케팅 회사 간에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포괄적인 통계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특정 통계를 계속 검사하기로 선택할 때 언제든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이미 만들어진 인상, 히트, 판매의 수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중요한데,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방문자가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본 횟수다.A 히트는 배너나 텍스트 링크를 클릭하는 횟수다.

백금 아이디어!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각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바가지로 무시하기 보다는, 그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달라지려고 노력하는 것을 기억하라. 즉, 당신은 독특해야 한다.

즉,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실제로 수많은 사람들이 제시되고 있는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눈이 멀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이 풍부한 주스를 흐르게 하고 잠재 고객에게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을 더 오래 머물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 대한 인내를 읽게 할 수 있는 독창적인 것을 줄 필요가 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런 이유로, 당신은 개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보상을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지를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보상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개인들이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고 있는 한 웹 사이트에 귀하는 그 과정에서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특정 틈새 계열사 마케팅 분야에서 발전하고 고객 기반이 뛰어나면, 다른 뚜렷한 그룹을 끌어들일 수 있는 틈새시장의 다른 측면을 생각해보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이 다양하고 새로운 비스듬한 부분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런 다음,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끼면 회사와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그렇다면, 그들이 진정으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성공시키고 성공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위대함과 나쁜 점을 설명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공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작성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매출이 급증할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 자신의 아이템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진입할 것이다. 청주오피 당신이 처리해야 할 지원 우려가 있다.

당신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고 개인들은 처리해야 할 몇 가지 우려를 가질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팔고 있다면, 당신은 배송, 고객 지원,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다룰 필요가 있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그러한 모든 것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마케팅 제휴 상품을 판매하는 동안 항상 잠재 구매자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여러 가지 기술을 사용하여 무료 PLR 제품을 사용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사용하여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빠르게 가장 많은 성공을 거두기 위해 하고 싶은 일들이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훌륭한 특정한 틈새를 찾는 것이다. 당신의 특정한 틈새는 본질적으로 작아야 하지만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웹에는 체크아웃하고 현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특정한 틈새들이 있다.

다른 짧은 기사를 쓰고 기사에 사용된 키워드로 발표하십시오. 짧은 기사의 하단에 웹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리소스 상자가 있습니다. 게시물은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저자에게 아웃소싱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 = 판매는 아무리 많은 개인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관한 모든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숫자를 알아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