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사용한 것이다.

사람들이 나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내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은 포스트잇 노트를 다작으로 사용한 것이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 나는 누구보다도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나는 그것들과 관련된 야유를 시험했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교육에 항상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새로운 전술, 전략 및 팁을 통해 더 많은 실제 자산을 만들 수 있습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전송한 내용을 엽서로 추가하거나, 녹음된 메시지나 압축 페이지에 사용하는 메시지에 사용할 경우*)는 자격을 얻을 때마다 잠재고객에게 언어를 더 많이 포함시켜야 하며, 비딜이 자격을 박탈하고 자신을 제거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투자 사업을 조직화할 때 수익의 빈도를 크게 늘린다. 왜일까? 왜냐하면, 부동산 투자 사업을 신디케이션하면 사업을 체계화할 수 있기 때문에 거래는 반복되는 순환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사업 모델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동산을 사는데 집중하기 전에, 좋은 대처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당신은 앞서 나와 정말로 https://ko.wikipedia.org/wiki/동탄 W-SPACE TOWER 좋은 돈을 벌고 싶다. 예를 들어, 영국의 일부 지역에서는 주택 시장 비용이 바로 밑으로 계속되었고 그들은 계속해서 다른 지역에서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집값이 사상 최저치에 도달한 좋은 추세를 인식하라.

연차임은 주택담보대출 상환 일정보다 1톤이 낮다. 사실, 주택담보대출 금리는 임대할인보다 두 배나 낮을 수 있다.

전문직으로서, 고객이 부동산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5% 유형의 대출 대신 25%의 임대율을 정하도록 선택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제공할 수 있는 조언이다.

아니면 대상 재산을 인수하는 건 어떨까요? 물론, 그것의 큰 전략과 대출자들은 사람들의 비전 금리가 최저가에 도달하는 한 판매 기한 조항을 행사하지 않는 대신 반대 방향으로 돌리려는 경향이 있다(보통 당신이 보통 부동산 압류를 받는 판매자들은 가장 낮은 이자율을 포함하지 않는다, 그렇지?)금리가 10-11%로 치솟으면 결혼예정 대부업체들은 65%가 관심을 기울이게 하는 것과는 다른 운동을 하는 경향이 더 크다고?

단지 당신 자신의 자원의 좋은 관리자인가, 아니면 상당한 다양한 단기 부채를 가지고 있는가? 일반적으로 ‘아니오’, ‘네’ 순으로 부동산이 유동적이지 않은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부동산을 투자하지 않으면, 일단 부동산을 매입하면, 시간적 재산에 대한 보유 시간이 크게 초과될 수 있다.

이는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의 잠재적 경험이 예상보다 길어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또한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계획하지 못하는 것이 당신의 부동산 투자 기회를 경제적 악몽으로 바꿀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리드는 줄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났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할 수 있는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시도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를 많이 구해주었다. 그래서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나의 모토로라 로이(ROI)를 증가시켰다. 어느 쪽이든 당신은 큰 한 덩어리를 다시 찾았다.

당신은 성공한 사람인데 한 단계에서 다른 단계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전략을 사용한다.

더 간단한 것은 시간이 걸릴지도 모르는 후속 블록버스터에서 기다리는 것보다 꾸준한 수입을 사용하여 당신에게 제공할 수 있는 속성을 가지고 있다.

즉, 몇 년이 걸린다는 뜻이다. 부정적인 현금 흐름 시나리오가 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다.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적인 월경 주기와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지금 출판물을 투자하는 부동산이 죽었다고 말하고 있다.

그런데 왜 그런가?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새로운 주택 구매자들을 끌어들이는 것의 대다수는 은행들이 그들에게 돈을 빌려주지 않는 거래에 투자할 수 있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부동산 신디케이션 중 하나로 거래하는 방법을 바꾼다면, 당신은 당신이 구매자들을 끌어들이고 더 많은 거래를 할 수 있는 모든 현금에 즉시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경제와 상관없 동탄 W-SPACE TOWER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답을 주지 못한다면 걱정 마라. 당신에게 맞는 기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이 특별한 것을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인 이웃 바로 안에 많은 훌륭한 기회 투자가 존재한다.

또한, 당신은 종종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또한 보통 총 자금을 빌리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은 모두 좋다. 만약 당신이 제한된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단지 직업, 가족, 다양한 다른 약속들 당신의 좋은 소식은 같은 것에 대한 답장이 있다는 것이다.

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퇴직 급여를 위한 유일한 선택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