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분명히 우리가 현금을 훨씬 더 잘 다룬다면, 아마도 우리는 우리의 직업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을 것이고, 아니면 우리가 가계와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도록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전적으로 그들에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분명히 우리가 현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fbm시티 을 훨씬 더 잘 다룬다면, 아마도 우리의 직업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거나, 우리가 우리 가정과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도록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전적으로 그들에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내 fbm시티 가 9대 5로 일하거나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확실히 이해한다.

주식과 공유투자펀드가 있는데, 이는 소득 창출에 아주 좋은 장소지만 어떤 종류의 주식과 공유펀드를 구입하기 전에 투자하고자 하는 회사들에 대한 연구를 잘 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지만, 만약 당신이 아무런 질문 없이 투자하고 회사를 찾는다면 그것은 훌륭한 위협이 될 수 있다.

물론, 나는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나의 직업이라고 부르지 않는다. 기껏해야 나는 실제로 내 게임을 연습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고, 따라서 내 연습의 대부분은 실제로 내가 주 내내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할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날 것이다. 골프 우수성을 찾는 시간이 없는 것은 분명히 큰 문제지만, 거의 접촉할 수 있는 번호 핸디캡을 제외하고, 나는 내 가장 큰 손이 있다고 말할 필요가 있다.

아마 내가 가진 기술 부족일 것이다. 클럽을 양보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나는 정말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이게 우리 투자와 무슨 상관이야? 분명히 타이거가 골프에 적용하는 많은 자질들이 있는데, 그의 수익을 달성하기 위해서 우리는 투자 접근법을 제시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다른 유형의 투자와 비교했을 때 세금 효율도 높다. 돈을 계속 벌고 싶다면, 당신은 똑바로 투자하거나 뮤추얼 펀드에 투자할 수 있다.

반면에, 주식 거래는 시간, 인내력, 위험을 감수하는 능력이 필요하다. 이런 종류의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첫 번째 재무 보고서를 읽고 재무 비율을 확인해야 한다.

주식시장은 기업 내 주식을 매입하여 발행하는 위치를 기술하는 데 사용되는 일상적인 용어로, 기업 내 주식을 매입하여 새로운 기기에 자금을 대고, 다른 사업을 구매하고, 회사를 확장하고, 현재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이 주식을 매입하는 투자자들이 현재 사업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다.

만약 회사가 그들의 주식 가격을 성공시킨다면, 만약 회사가 주가 하락을 잘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당신의 주식을 제공하는 비율이 당신의 주식을 실제로 현금으로 만들었다. 돈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한 거야

첫 번째 수업에서 우리는 투자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이다. 우리는 투자 목표를 배웠다. 이제 우리는 집중하지 않고 다른 기술을 시도해야 한다.

우리는 다른 방법을 시도할 때, 정기적으로 포트폴리오를 정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의 기술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우리는 모든 보유를 제공한다.

그리고 우리는 더 이치에 맞는 방법을 찾고, 사이클이 다시 시작된다. 그리고 이것은 아마도 가장 중요한 점을 나타낸다. 실제로 이곳에 도착해 결연한 판매자를 찾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집을 사는 100가지 다른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당신이 매일 당신을 부르는 결연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순환을 만드는 방법을 찾지 않는 한, 당신의 회사(그리고 당신의 삶)는 악화되고, 성취되지 않으며, 어려울 것이다.

투자는 장기적 준비와 미래를 생각하는 것이다. 금융투자의 최전선에서 희생을 감수하는 반면, 결국 보상은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빨리 얻을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즐거움 원칙을 제공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또는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성취감을 제공하지 못하기 때문이다.지금 당장

이 아이디어를 보여주기 위해 비유를 사용할 것이다. 내가 워크숍에서 꽤 오랫동안 활용해 온 것은 시장에서 정말 성공하기 위해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지 증명하기 위해 말이다. 2차에 내가 제안하는 것을 이해할 것이다. 하지만 놀랍게도 이 비유는 최근까지 잘 작동했다. 그것은 이제 내 학생들에게 훌륭한 즐거움의 원천이다!

주식과 공유투자펀드가 있는데, 그것은 돈을 벌기에 좋은 장소지만, 어떤 종류의 주식과 공유펀드를 사기 전에 당신은 투자하고 싶은 사업에 대한 좋은 연구를 해야 한다.

비록 이것이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장소들 중 하나이지만, 만약 당신이 어떤 조사와 검색 없이 투자한다면 그것은 큰 위험일 수 있다.

가장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 낮은 구매 – 높은 판매 전략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를 필요로하는 주식 시장에서 정기적으로 성공하려면 전략을 이해하고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감정, 탐욕 또는 공황에 산만 해지지 않도록합니다.

호황을 누리고 있는 시장에서 금융가는 일찍 매입하여 주가가 최고치에 이를 때까지 주식을 보유하기를 희망한다.

확실히 저점과 고점은 임박할 것이라고 예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