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사람들을 모으기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여러분이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아이템을 홍보하고 있다면 그것은 멋진 생각입니다.하지만 이것이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수익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 합니다

고객이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돈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고객이 트렌드를 위해 제휴 마케팅 아이템을 홍보한다면 그것은 멋진 아이디어입니다.하지만 이것이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수익이 되려면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시작해야 합니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조직에서 특정 업무는 비용과 같은 웹 조직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웹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가입자들을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들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롤배치 , 아니면, 단지 사람들이 이상적인 웹사이트에 도착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을 받을 수도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파인더 비용의 그것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조직을 가져오는 상황

C 판매당 급여: 이 경우,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웹사이트에 끌어들인 고객의 구매로 인한 매출액을 기준으로 지급된다. 이것은 커미션 기반 프로그램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오래 지속되는 수입을 주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당신은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적인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지금 무엇이 뜨거운지 알아야 한다.

더 빨리 물건을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살 수 있는 저렴한 물건을 찾아라. 확실히 더 비싼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이 비율을 예외적인 제안으로 제시하고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훌륭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당신은 못생긴 제휴 링크로 수입을 창출하려는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대신에 브랜딩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이는 개인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오락과 밀접하게 연계된 ‘아마도’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또 다른 요인이다. 그렇다면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다양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생각해내고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개선하고 이를 즐기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수 있을까?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래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교통량들? 두 가지 중 하나는 구매하고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30초 이하로 사이트에 남아서 떠나는 겁니다.

빠른 돈, 수많은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면서 한 가지 기술을 계속 시도하는 사람들의 수는 믿을 수 없다. 만약 그들이 실제로 느리고 안정적인 접근법을 취했다면, 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고 더 빠른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

첫 번째 오류: 롤배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똑바로 마케팅되었다. 제휴 링크를 똑바로 마케팅하는 일은 절대 없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고 싶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10달러 미만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제휴 상품에 대한 연구를 하고 얼마나 좋은 성과를 내는지 알아야 한다.

제휴 상품을 연구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다른 요소들도 있다.

이들 중 일부는 키워드 연구, 링크, 그리고 제휴 품목에 대한 이러한 키워드 순위를 매기는 것이 얼마나 간단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적어도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고객과 고객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도 마찬가지로 당신이 결코 스스로 믿지 않았을 훌륭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아무도, 그리고 아무도 보기 흉한 클릭뱅크 링크를 클릭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사실, 당신은 개인 URL을 사용하여 당신의 링크를 90퍼센트 더 클릭할 것으로 추정된다. 90퍼센트 클릭의 증가가 당신의 수익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라.

웹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 참여하는 키워드를 몇 가지 훌륭한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경쟁자가 거의 없고 트래픽이 적을 때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가 많다.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내가 이것을 제기할 필요가 있다고 믿지 않는다.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그들의 아이템이 정말로 어떻게 그것을 성공적으로 판매할 것인지를 밝혀줄 때, 당신이 그 아이템을 어떻게 입수할 것인지를 보여주는 훈련이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