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부동산 투자와의 첫 번째 장점은 운영을 이해하기 위한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운영을 이해하기 위해서일 수도 있다.

시작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고, 사람은 까다로운 시장에 있는 훌륭한 집을 얻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이다. 개인은 처음부터 건설하고 있다.

그것은 아마도 더 지루할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그 건물을 인수하면, 항상 좋은 것이 세입자를 찾아야 한다.

그러나, 일단, 이 모든 것을 다 했음에 틀림없다. 나머지는 기본이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부동산의 추가적인 노력을 하기 위해 부동산 관리자를 선택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결정에 대한 고 픽업만 필요하기 때문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환상적인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나타났을 때와 같은 위치에 있었다.

당신은 REIA(Rea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우성테크노파크 수원 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대부분의 유형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실제로 한두 명의 심각한 구매자를 찾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98%의 투자자들이 있다.

단지 시장 이야기를 하기 위해서 그들은 Fakers라고 부른다. 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투자 목적으로 부동산을 취득하기로 결정했을 때, 투자하기 전에 온 사람들로부터 조언을 구하라. 중요한 사람은 이 부동산 투자에 시간과 돈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선호할 수 있는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 사업을 선택하기 위해 둘 다 필요하며 또한 고용되지 않는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미래를 보거나 예측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어렵지 않다. 우리 대부분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기회를 보기 위해 이용하는 것이 확실하지 않다.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우연히 0이 되는 거래에서 우리를 멀어지게 할 수 있다.

반대로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될 수 없다. 여기서도 그 아버지에게 필요한 투자 계획은 결국 일하게 되고 적은 수의 사람들이 아니라 일하게 된다. 개인은 당신의 노력을 기울이지 않았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받게 될 것이라고 비난하려는 시도조차 간단하지만 쉽지 않다.

부동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믿는 것만큼 좌절스러운 것은 아니다. 당신은 정기적으로 일을 체크아웃하는가?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출근길에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액세서리로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일을 수행하되,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한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몇 분씩 더 시간을 내라고 하는 것은 그리 중요한 일이 아니다. 게다가, 많은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특히 우성테크노파크 수원 아이를 산다)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가 될 수 있다면, TV를 뽑으면 몇 시간 동안 접근 가능한 시간을 찾을 수 있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25%의 더 큰 계약금 지불이 필요하지만, 전체적인 지불액이 ROI의 부동산을 읽거나 투자 수익을 읽는 데 덜 기울기 때문에 투자 현금 흐름을 도울 것이다. 또한 당신의 부동산 중개인이나 부동산 고문이 반드시 필요한지 확인하라. 모든 재산에 대한 ROI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므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매달 더 많은 현금을 투자하기 위해, 당신이 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부동산에 많은 현금을 내려놓을 수 있는 더 강력하고 건강한 사람 또한 PMI(민간 모기지 보험)를 피하기 위해 약 20%를 투자한다.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라!: 부동산은 마케팅과 대출의 기업이다. 당신은 지금 이 시기에 나온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주택대출 프로그램을 우연하게 생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요소를 팔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만 있으면 된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십니까?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 내부를 소멸시키는가, 아니면 갑자기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당신이 성공적인 사업을 할 수 있고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정말로 다른 사업이다. 내 말은 당신의 세입자는 물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할 서비스 담당자도 사람들이다.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당신을 괴롭힐 때, 당신은 세입자들이 임대료를 지불하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할 수 없다. 이들을 퇴거시켜야 할 수도 있고, 당신의 부동산 소유자는 수리비를 위해 시장이나 시장 너머로 청구할 것이고, 당신이 그것들을 가득 채울 수 있도록 당신의 부동산을 제대로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프로를 검사하는 법을 배우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