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13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와 관련이 없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은 기본적으로 부동산 투자 회사들이 어떻게 죽었는지 말한다.

왜?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에 그들은 개인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그들은 은행들이 이런 종류의 거래에 투자할 수 있는 충분한 가용 현금을 손에 넣을 수 없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 모델을 부동산 신디케이션의 특정 특정 특정으로 개선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고객들을 더 가까이 끌어들이기 위해 필요한 모든 현금에 즉시 접근할 수 있을 것이다. 통화 체계에 상관없이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으로 집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특히 좋은 카피라이팅으로 알려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www.iblooming.net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액션 또는 잠재적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어레이에 전화를 하도록 강요하는 다른 어떤 것을 결합하는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에게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제대로 수행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이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이웃들에게 새로운 이발소를 열어주고 이발소를 꼭 잡기로 결심했다. 그는 이발소뿐만 아니라 이발소 앞도 사고 이발소도 고용했다. 그는 창문으로 HUGE 간판을 만들었다. 우리는 몇 주 안에 5달러의 머리카락을 잘라낸다. 거의 이발소 고객들은 이제 그의 새로운 경쟁자들에게 가서 주최하게 되었다. 현금화 사업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주기는 어느 정도 일상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웹 부동산 시장 패션에 따라 스스로 움직이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를 향해 부동산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 당장 부동산을 창출할 수 있다.

산업 투자에 착수하기 위한 어떤 때로서도 지금이 아주 좋은 때다.

주식과 주식을 거래할 때 당신은 단순히 그 장점을 홍보한다.

유동성, 현역 임원이 없는 오늘 당신은 10달러에 거래할 수 있다.

Obtain은 웹을 통해 당신의 중개 계좌에 어떤 종류의 주식을 투자하고 거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예산으로라도 직설적인 방법으로 부동산 투자에 접근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http://www.iblooming.net 스톡 세그먼트 이제 당신은 10달러의 입장료로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행동 시트를 소유할 수 있다.

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으면 몇 초 안에 일을 하도록 홍보한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당신이 잘 해나가는 것은 확실히 당신의 기부를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대부분의 미국 사업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전기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재산을 찾는 것이 반드시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길지는 않다. 당신은 각각 일하러 가니?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종류의 길을 택하고, 일을 하는 도중에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못생긴 렛츠에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리러 온다면, 같은 일을 하고, 그들에게 주소를 적어라. 만약 당신이 매일 몇 분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시간을 벌기 위해 추가적인 시간을 찾는다. 플러스, 당신이 다른 사람들에게 아웃소싱할 수 있는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들이 있다.

시간은 종종 당신에게 큰 문제입니다.TV를 뽑으면 누구나 몇 시간 동안 비즈니스를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자리를 잡을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해마다 어려움을 겪는 같은 지위에, 기본적으로 그들이 더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이 해마다 어려움을 겪는다.19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왕국을 빠르게 발전시키는 동안, 당신이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사업을 개발하라. 그것이 실현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작은 투자 결정만 하면 기업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찾고 있는 해결책을 만들고 당신의 가족들은 미래에 당신에게 진정한 이익을 줄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한다.

자동차는 그렇게 명백합니다.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시작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제가 여기서 찾고 있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 속에서 일어나는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을 지적합니다.여러분이 원한다면, 부동산 사업가와 같은 심각한 돈을 만들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입니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10년 동안 당신의 집의 가치는 134,392달러로 성장한다.

우리는 사람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질 필요가 있다고 가정하고 있다.

실제로 당신은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실제 순이 54,392달러다. 반면에 당신은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했을 때 덜 빚을 질 것이다.

이 수치들을 무시해라.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은 정말로 시장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개의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계속하도록 하라.

13 당신의 사업은 경제적인 방법에 얽매이지 않을 것이다. 많은 부동산 투자자들이 현재 부동산 투자 산업이 죽은 원인이라고 말하고 있다.

그들은 거래를 찾을 수 없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