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victorypennants  

이것은 부모들이 비난이나 분노한 타입보다는 듣는 귀로 문제에 반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부모들이 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www.va-waste.com/ 난이나 분노한 유형보다는 경청하는 귀로 문제에 반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모들은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왜 그것이 잘못되었는지, 그리고 훨씬 더 중요한 결론을 전체적으로 추구한다.

부모는 심리학 이론, 심리 치료, 육아 책, 육아 잡지,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 없이 수천 년 동안 아이들을 잘 키웠다. 사실, 자료에 따르면 1960년대 이전의 미국 부모들은 오늘날 대부분의 깨달은 엄마 아빠들보다 행복하고 안전하며 사회성이 좋은 남성들을 키우는 일을 훨씬 더 잘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육아에 대한 의견차이가 크면 결혼을 거의 즉각적으로, 심지어 영구적 https://www.va-waste.com/ 으로 줄일 수 있다.

그것은 완전한 불성실함을 느낄 수 있다.

여기 내가 고려하고 사랑하고 웹사이트에 있는 이 사람은 아이를 키우는 것과 같은 필수적인 것에 대한 재료적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오늘날의 현대 생활방식에서 훨씬 더 나은 오래된 부모가 고용되어 있다는 느낌이 들 수 있을까? 우리는 단지 우리 자식들을 연결시키고 그들 모두를 상호작용시키는 방법을 찾을 필요가 있다.

그것을 실용적으로 만들기 위해 나이를 먹는다. 간단한 제안은 매년 당신의 아이들에게 이용 가능한 특정한 시간을 설정하는 것이다. 요리와 같이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을 선택하라.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방법으로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요소를 찾거나 수집할 수 있도록 도와라, 실제로 식사를 준비하거나, 낮 시간에 대해 함께 잡담을 할 수 있다.

우리 자신의 근무 시간은 훨씬 더 유연하다. 엄격한 근무시간이 아닌 날, 우리는 구매에 지쳐야 한다.

사용된 중고 기기들은 우리 주위에서 울거나 트윗하거나 윙윙거리는 모든 기기들을 끄고, 청소년들에게 필요 없이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를 이용할 수 있게 한다.

수업이 급할 때 많은 것을 배우지 못할 것이다. 배우고자 할 때, 체중 감량 프로그램은 가치가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지고 법정 요건을 충족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받을 가치가 없다. 만약 당신이 나머지가 분배될 때까지 기다린다면, 당신이 더 많은 노력을 할 때 수업을 다시 검토할 것을 고려하라. 당신의 육아 유형에 돈을 낭비하지 마라.

부모가 자녀에게 트릭을 하도록 내버려 두어야 한다는 이 증인은 부모 양육과 관련된 애착을 존중할 꾸준하고 지속적인 간병인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모든 가족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가족 기간과 시간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정을 설정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이가 오는 것과 함께, 아마도 몇 명 정도 있을 것이다. 모든 책들이 말하는 정상적인 육아 상자에 쉽게 부착할 수 있는 것보다 침착한 기질을 가진 사람은 거의 없다. 그리고 허용적인 육아 작업은 사실상 여러분에게 지지할 수 있는 멋진 예를 줄 것이다. 유순한 아기들에게 완벽하게 작용하는 팁 선호는 잘못된 행동에 대한 답을 제공하는 도중에 다른 모든 사람들과 의견이 일치하지 않을 것이다.실패한 문 뒤에 가서 동의할 때까지 나오지 마라. 무엇을 이룰 것인가

차별화(당신이 생각하는 것의 다양성)를 식별하라. 3 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개발하라(그 문제를 잘 제공하라) 3 옵션을 구현하라.

그러면 각 사람은 자신의 위치에 더 깊이 자리잡게 되고 다른 상황에서 가치를 덜 관찰하게 된다. 당신은 모든 사람들과 다른 모든 사람들, 당신이 자신의 행사를 하는 모든 사람들을 독립적으로 부모로 만들기 시작한다.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처럼 강인함이 필요한 때도 있다.

아이가 불안한 감정 때문에 징징대는 것처럼 부드러움이 필요한 때도 있다.

아이들은 정기적으로 가까운 지역사회의 행동 건강, 특히 그들의 부모의 행동을 반영한다.

단지 이 아이들을 역할 모델로 보고 그들의 부모의 눈을 통해 그들 주변의 세계를 확인하기 때문이다.

부모가 자녀에게 현실적인 목표와 기대를 설정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자녀가 더 자주 성공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강화가 가장 잉여 지방 애착 양육에 집중되는 것은 자녀, 나이, 정신적, 신체적 능력에 기초한 더 많은 설정 규칙을 읽는 것이다.

여기서의 요령은 만약 이것이 잘못된 아이를 징계하는 것에 관한 한, 특히 일단 아이가 가족에게 큰 고통을 가져다 주었을 때, 즉 학교에서 싸우거나 이웃 내에서 하나의 장난이나 그 반대의 일을 하게 된다면, 항상 적절한 정도가 무엇인지 정확히 아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