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다음은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점과 투자자로서 시작하면서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피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여기 부동산 소유와 관련된 세 가지 부정적인 요소들이 있다.

그리고 어떻게 하면 많은 비용이 드는 실수를 피하면서 투자자로 시작할 것인가. 첫 번째 부정적인 것은 유동성이 나쁘다. 적은 비용으로 시장 가격에 빠르고 쉽게 팔 수 있다.

이것은 부동산에 대한 사실이 아니다. 특히 오늘날, 부동산을 소유하는 것은 사실이다.적극적인 관리와 비용을 필요로 한다.

셋째, 부동산 투자의 이점은 많은 https://ko.wikipedia.org/wiki/DMC스타비즈 사람들이 가난한 집의 금융에 투자하기 위해 많은 돈을 빌리는 멋진 용어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것이다.부동산 취득을 이런 식으로 조직하는 것은 아주 섹시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좋습니다. 당신의 투자가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 때문에 결코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나요?이러한 생각의 전환, 오리엔테이션, 당신이 누구인가에 대한 이러한 방향 전환은 당신이 사업에서 특히 중요하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측면에 초점을 맞춘다: 마케팅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에 있다.

당신이 이것을 진정으로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이 진정 가라앉기 전에 그것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아야 할 수도 있다.

n 다시 읽어보세요. 잠깐 시간을 내 보세요.그러나, 부동산 투자 세계의 마케팅은 단지 응답률뿐만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소수의 판매자들에게만 어필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DMC스타비즈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딱 맞는 것은 좋은 소식은 우리가 정확히 원하는 것을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응답의 메시지를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주식부동산투자신탁(REITS)은 아파트, 쇼핑센터, 오피스빌딩 등에 투자한다.

그들은 오랜 세월 동안 투자자들에게 성장과 평균 배당수익 이상을 제공하는 꾸준한 실적을 보여왔다. 그들의 주식은 부동산이 있을 때 증권시장에서 거래된다.주가도 저렴해졌고 이 주식들도 여기에 두 개의 거물: Simon Property Group과 Vornado Realty Trust 그리고 꽤 새로운 것이 있다.

항상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발전을 유지하는 한편,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부한다면 그들은 누군가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만약 여러분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가치가 상승하거나, 화이트칼라, 또는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은 상류층 부동산에 문제가 있는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나요?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주요 신문사의 광고 섹션을 조사하는 것이다. 그들의 광고 섹션은 웹에 있다.

당신은 이혼, 절망, 매각, 부동산 매각과 같은 단어들을 찾기 위해 광고를 검색하기를 원한다.

단지 몇 가지 키워드의 예를 들자면, 매도자가 필사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네 자신의 것으로 즐겨라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한다.

그러나 성공적인 투자자들은 새로운 사람으로 어딘가에서 시작했다. 그들은 전에 초보자였고 열심히 일해서 성공했다. 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행동을 취해서 경험을 축적할 때 비로소 시작되었어. 일단 당신이 시작하고 노련한 투자가가 되면, 당신은 아주 귀중한 부동산 수업을 받게 될 거야!그러나, 부동산에 투자하여 좋은 수익을 보장받지 못하는 투자자들 2008년 금융위기를 보자. 몇몇 불행한 투자자들은 위기가 닥치기 직전에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그들 대부분은 손해를 보았다.투자자로서 계속 업무를 수행해야 하며 투자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으면 플러스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 사업에 참여하려면 이를 비즈니스처럼 취급해야 합니다. 거의 모든 성공적인 사업체 소유주들도 비즈니스 계획을 가지고 있고 또한 그것을 소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노트북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 없습니다. 당신을 임무에 계속 맡기다보통 사람은 배운 것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 평균적이지 않다 당신의 지식을 적용하지 마라 당신이 1000개의 거래를 한 것처럼 당신의 첫 거래를 할 때 가장 빨리 습관을 바꾸는 방법은 그것이 사실인 것처럼 행동하는 것이다.인구통계학적 그룹(예: 만기된 목록이나 주택담보대출 불이행 통지서)에 대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어떤 유형의 판매자를 마케팅할 것인지 선택하는 것으로 심사를 시작하는 것입니다.부동산의 구매, 판매, 임대 및 자금 조달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사람들이 수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전문가들 스스로에게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자신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무엇이 잘 되고 무엇이 안 되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