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victorypennants  

어느 기관도 귀하의 이력 수리 100% 성공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어떤 기관도 당신의 역사를 수리하는데 100%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 회사들은 종종 신용등급을 매기기 위해 그들이 오늘 할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한 광범위한 약속을 할 것이다. 모든 상황에 대해 계획된 해결책은 없다. 그리고 회사들은 당신과 함께 정직하지 않다. 성공을 보장하는 것은 아마도 아무도 절대 사기일 것이다. 이 약속을 하다.첫째, 황금기 전에 기금을 인출하는 것을 단념하는 방식 https://www.thefreedictionary.com/fx마진거래 으로 개념이 설정된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해야 한다면 당신은 많은 벌금을 물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황금기를 제외하고 무엇인가를 위해 기금을 사용하고자 하는 유혹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이 아마도 큰 인기를 얻는 금융 관리의 주요한 측면일 수 있습니다. 오늘날, 당신이 번 fx마진거래 창하기 위해 사금융을 잘 관리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당신의 가족 금융을 돌봄으로써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들이 있습니다.여러분의 재산이 에너지에 영향을 받나요? – 겨울 동안 창문의 플라스틱 열 차단막을 설치하는 것과 같은 쉬운 일은 열 낭비를 현저하게 줄일 수 있고, 다행스럽게도, 집을 닫아두세요. 부모님이 제가 밖에서 난방비를 내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개인 금융의 견과류와 볼트에 대한 견해를 이해한 것 같습니다. 집을 더 에너지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세요. 환경적인 설치 공간을 줄일 뿐만 아니라 수력에서도 수 톤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둘째로, 많은 고용주들은 특정 지불에 대한 당신의 기여에 대해 고용주에게 일률적인 것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계좌로 500달러를 기부한다면, 당신의 고용주는 당신에게 500달러를 더 줄 수 있고 당신은 당신의 요구조건에 1000달러를 추가하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투자 선택권과 당신의 401k 참여를 최대화할 수 없는 이유이다.고용주 소송의 한도까지 기부하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모든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여기 더워지는군요 – 당신이 이 기록을 들어보셨다는 것을 압니다. 당신은 겨울의 한겨울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는 것을 목표로 삼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난방비를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쉬운 금융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온도 조절기 설정을 2도 떨어뜨리면 당신은 당신의 가스비와 관련하여 큰 5%를 할인하게 될 것입니다.모든 개인 재무 목표의 중요한 기본은 스프레드시트에 넣거나 서면으로 작성하는 자금입니다. 개인 예산을 작성하려면 월초에 모든 비용 요약을 작성하십시오.일상 생활비는 아무리 사소한 것으로 들리더라도 잊지 마십시오. 임대료와 식료품에서 활용까지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yy 자동차 요금과 연료 예상 지출과 같은 것들을 포함해야 한다.

최종 지불은 제출하고, 수입은 초과해서는 안 된다.만약 당신이 새로운 채권 수집가에게 연락한다면, 기꺼이 일을 할 수 있는 당신의 빚은 아마도 적은 액수의 돈을 사들였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원래 빚진 것의 작은 부분만을 그들에게 갚을 수 있다 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돈을 벌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기 위해 빌린 것을 없애라, 그 비용을 위해.실제로 매우 정확히 동일한 것 많은 지역의 평균을 구하세요. 예를 들어, 음식 가격이 3개월 연속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더하고 연간 평균 500달러의 음식 청구서를 찾기 위해 몇 개월로 나누세요.사실, 여러분은 원하는 순간에 외상으로 어떤 것을 쉽게 살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많이 저축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더 나은 아이디어입니다. 여러분은 신발이나 청바지를 많이 가지고 있거나 22달러의 수입에 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나요? 모든 구매를 자신의 신용 직불 카드에 넣지 않도록 하십시오.정확히 그 때,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의 말일 수도 있지만, 행동 외에 어떤 결과가 초래되는지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할머니는 아무리 잘 해도 이십자가 넘는 조정 가능한 저당률의 저당권을 원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완전히 새로운 집을 사길 원하신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들의 조언에 의존하지 마라.차라리 현금을 통제하고 개인 금융 관리에 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를 할 수 있다.

일단 이 세부 사항들을 뒷좌석에 앉게 되면, 여러분은 일반적으로 생활비를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됩니다. 어떻게 그렇게 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