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victorypennants  

캐치 헤드라인! “첫 번째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었니? 음, 그렇게 될 것이고, 만약 여러분이 이 48시간의 비디오 중에서 다른 비디오를 원한다면, 매 분마다 업로드되는 매력적인 문구가 필수적이다.

캐치 헤드라인! 첫 번째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었니? 음, 그렇게 될 것이고, 만약 여러분이 이 48시간의 비디오 중에서 다른 비디오를 원한다면, 매 분 48시간의 비디오가 필요한 매력적인 문구는 각각 8시간의 비디오와 매일 다운로드된다.

사람들은 감정적인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영상제작업체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에 따르면 당신의 기사에 실린 상품들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을 흘리거나, 사람들을 필요로 할 수 있고, 당신은 상품을 팔 수 있다.

그 물건들은 배너, 전단지, 그리고 간단한 광고 사본으로 성취하기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광고와 관련된 것들은 당신의 집에서 만드는 단순한 비디오 도움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만약 모든 10개의 시장마다 당신의 비디오 클릭을 시청한다면? 웹사이트를 위해 매년 365명의 방문객이 방문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지만, 완전히 자유로운 방문객들일 것이다.

어떤 광고주들은 그 키워드 문구에 대한 광고를 클릭 영상제작업체 할 때마다 엄청난 돈을 지불하지만, 이익을 창출하지 않을 때는 높은 가격을 입찰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이익을 낼 수 있다는 것은 명백하다.

유튜브 위치는 사업상 기념비적일 수 있으므로, 나는 오늘 그것을 이용하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고 제안한다.

대부분의 시간을 사람들의 비디오와 함께 가서 그들이 얼마나 많은 견해를 가지고 있는지 보는 것. 대신에 정말로 하고 싶은 것은 당신의 개인 사업과 유튜브 계정을 작업하는 것이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과 관련된 돈을 벌기를 기대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튜브는 여전히 전시할 수 있는 훌륭한 원천이다. 우리는 단지 우리의 오래된 판매 형태를 바꾸었을 뿐이다. 내가 보기에, 여기 유튜브 마케팅을 살 수 있는 특별한 해결책이 있다.

더 이상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친구, 댓글, 시청률을 추가하지 마십시오.왜냐하면 나는 비디오에 댓글을 달고 새로운 이웃을 생각해낸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키워드 기반에 대해 생각지도 않고 서둘러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디오를 만들기 시작한다.

그들은 모호한 제목을 사용하고, 어떤 태그도 구현되지 않으며, 모든 것에 대한 설명도 하지 않는다. 그러면 그들은 이 사람들이 어떤 견해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에 화가 난다. 당신의 비디오를 어떻게 만들어야 하는가?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하든지 간에 사용자들에게 끝이 난다. 당신은 당신의 개나 고양이가 재미있는 것을 하는 것을 비디오로 찍을 수 있다.

비디오 아이들은 지역 스케이트 공원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어떤 멋진 구름 형성을 비디오로 찍을 수 있다.

남자와 여자는 거의 모든 것에 비디오를 본다.

7일간 지방 손실 제품에서 인터넷에 속하는 전체 사용량의 2372%가 메타카페에 있었다. 야후 검색에서 찾을 수 있는 거의 4분의 1의 남녀가 온라인에 있는 것으로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1면에 있다면 개인적으로 특정한 시장이라고 상상해보라.

키워드 과학 연구는 유튜브의 많은 사람들이 특정 대중을 대상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단순히 발견되거나 전달되지 않는 훌륭한 비디오를 만드는 어떤 종류의 작업보다도 중요하다. 적절한 키워드 연구를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같은 남자를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그가 사람들이 더 좋아하거나 더 잘 이해할 수 있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어떤 키워드 연구도 당신을 돕지 않을 것이다. 미래의 명랑한 생각을 더 많이 찾다

매력적인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성공적인 유튜브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기 위한 첫 번째 적절한 장소지만, 결국 수백만 명이 넘는 시청자들과 말 그대로 수천 수백만 명의 비디오 선택으로 유튜브에서 길을 잃는 것은 복잡하지 않다.

일반적으로 블로그나 웹사이트보다 동영상을 배치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

유튜브에 있는 당신의 비디오에 더 많은 사람들이 나타날수록, 더 많은 방문객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겨냥하게 될 것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볼 때 그것은 물론 순위를 더 높일 것이다.

어떤 광고주들이 그 키워드 문구에 대한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돈을 지불하는 것은 믿을 수 없는 총계일 수 있지만, 이 사람들은 높은 가격에 입찰하지 않을 이익을 내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아마도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너무 오래 만들지 마라. 연구에 따르면, 사람의 평균 주의력은 15분이다. 그 너머에 있는 사람은 좌절하거나 불안해하기 시작한다.

그래서 비디오를 짧지만 짧고 스냅하게 유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개념이 길거나 포괄적이라면, 비디오 계층을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