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victorypennants  

대학 교육을 받는 것 만이 그들의 아이들이 잘 살 수 있는 가능성을 증가시키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당신의 대학 학위 때문에 좋은 보수를 받는 당신의 새로운 과제로 더 많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대학 교육을 받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의 아이들이 너무 성숙해 질 수도 있고, 그들은 당신의 대학 학위 때문에 잘 지불하는 당신의 새로운 과제로 더 많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당신은 방과후 활동에 사용될 수 있는 더 많은 현금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그들에게 음악 수업, 가라데, 스포츠,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하는 재능을 찾아라. 당신의 아이는 활동 외에, 당신과 당신의 가정은 정기적으로 휴가를 말할 것이다. 여행은 그들을 세계, 문화, 관습에 노출시킬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모든 소비자 부채가 제거된 시점에 있다면, 당신은 대학을 위해 보존할 수 있는 훌륭한 위치에 있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남아 있든 고등학교에 다니든 당신이 시간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러나 기억하라. 당신은 그들의 신입생 1년 중 1일에 4년 동안 모든 대학의 현금을 개발할 필요가 없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저축하기 시작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경찰공무원 하라는 충고를 듣는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그 충고를 무시하거나 다른 모든 빚 때문에 저 경찰공무원 축할 여분의 돈을 찾을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이 태어난 시간과 그들이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은 약 17년밖에 없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궁극적으로는 결코 오지 않을 것이라고 믿고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연기한다.

그리고 그 다음은 당신이 알고 있다.

그들은 대학을 시작할 것이다

교육대학 학생들의 많은 학생과 엄마, 아빠들은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을 볼 것이다. 특히 극도로 순위가 매겨진 4년제 대학에서 그리고 스티커 쇼크에서 벗어나게 될 것이다.

엄마가 됨으로써, 당신은 실제로 수많은 출처로부터 중등 후 교육을 위한 자금을 받는 범주에 자신을 넣었습니다. 보조금이 무엇인지 이해합니까? 기본적으로, 당신이 결코 갚지 않아도 되는 무료 현금은 정부다.

뒤돌아보며 젊음을 낭비했다고 믿는가? 훌륭한 대학 교육을 통해 무장을 했다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믿어본 적이 있는가? 싱글맘으로서 먹고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신을 발견했을 때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 당신을 괴롭히는가?

자녀교육을 위해 저축을 시작하는 시간은 자녀가 태어나는 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개인들이 시간이 많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더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돈을 더 벌거나, 재정적인 의무가 해결될 때 그것을 할 것이다. 그러나 그 사실은 위의 어느 것도 대다수가 아니다. 그러나 딸이나 아들이 10살에 다가갈 때쯤에는 부모가 대학에 아무것도 두지 않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시작한다.

이것의 많은 부분. 현실화는 그들을 행동으로 밀어넣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리고 그들은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을 위한 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대안이 대출을 받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신의 학위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꿈꾸던 요리사, 디자이너, 강사 또는 다른 어떤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공부하고 싶은 것에 맞는 학교를 찾아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수강하기 시작한다.

대학 교육 학위를 향한 수업 당신은 아무리 바빠도 당신의 수업 일정에 빠르게 맞출 수 있다.

제2유형은 정부 학자금 대출이다. 가장 전형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에는 낮은 이자율, 더 길고 훨씬 더 쉬운 지불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기간이 포함되어 있다.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대출을 찾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엄마와 아빠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1973년에 대학을 졸업한 대학생 1만 명 이상과, 그 외에도, 내가 본 바로는 슬프게도, 나는 단지 그렇게 하지 않을 소수의 학생들만을 보았다. 나는 게으름, 목표 부족, 집중력 부족, 미성숙, 그리고 단지 일반적인 실수 등 많은 사람들을 보았다. 그것은 성공하기 위해 용기와 적용이 필요하다. 고 존 웨인은 네브가 망설이고 있다고 말했다. 어쨌든 그렇게 하는 효과적인 사람들은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시간을 낭비하고 목적 없는 삶을 헤쳐나가는 사람들이 아니다.

A) 많은 엄마와 아빠들이 그들의 자녀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그들의 비용 절감을 파고든다. 나는 당신의 보존이 당신의 은퇴를 위한 것이라 말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한 돈이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보존을 당신의 자녀 교육에 투자한다면 때때로, 부모들은 그들이 충분한 비용 절감이 없기 때문에 그들의 은퇴를 연기할 필요가 있다.

아이를 대학에 보내는 비용은 상당히 많은 양으로 나올 수 있다.

실제 비용은 수많은 요소에 달려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대학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