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victorypennants  

바이러스 효과 – 시청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는 흥미로운 YouTube 비디오는 대개 자신의 친구 및 가족 하위 하위 하위 관리자가 시청자에게 공유됩니다.

바이러스 효과 – 시청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유튜브 비디오는 대개 자신의 친구 및 가족 하위 계층에 의해 공유된다. 그 결과, 비디오에 대한 최소한의 노력으로 곧 여러분의 인기는 높아진다. 기본적으로 효율적인 비디오를 업로드해야 하고 여러분의 일은

유튜브 마케팅 담당자들 사이에서는 결국 3가지 공동 프로모션을 위해 1) 크로스 프로모션을 한다.

관련 비디오 https://ko.wikipedia.org/wiki/https://smilealba.co.kr 와 연계하면 관련 비디오에 하이퍼링크를 한다.

2) 동영상 응답은 시청 트래픽을 캡처하기 때문에 이러한 유튜브 마케팅 팁을 원한다면 독특할 수 있다.

3) 인터뷰 – 전화, 서면 Q&A(블로그 게시물 또는 카메라에서 읽기) 스트림 또는 녹화 분할 화면

인터넷 마케팅 유튜브 트래픽은 당신이 제품이나 서비스 비디오 마케팅의 비디오를 https://smilealba.co.kr 만들 때 발생할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은 비싸지 않고 유튜브 호스팅은 비용이 들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사이트들과는 그렇지 않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이 원하는 지갑 안에 꽤 구멍을 낼 수 있다.

이 까다로운 경제 시간 동안 비용을 절감하기를 바랄 때.

동영상 콘텐츠는 시청자와 더 잘 어울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실제 배경이나 심지어 여러분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시연을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면, 아무도 그렇게 많은 텍스트를 읽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기업에서는 유튜브를 통한 노출이나 신규 사업 창출이 우선 순위가 낮을 수 있지만 일부 기업에서는 유튜브의 대역폭을 이용한 강력한 장소로 발견하고 기업 인터넷 페이지에서 간단한 링크만 있으면 주차 동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유튜브 비디오를 만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또한 유튜브에서 전략적으로 그것들을 팔 필요가 있다.

만약 그 비디오가 최고 품질이라면, 만약 그 비디오가 Utube의 홈 페이지에 더 잘 나타날 수 있는 기회를 자랑한다.

만약 그것이 몇몇 사람들이 볼 수 있다면, 이것은 바이러스성 광고 캠페인과 마케팅의 시작에 기여할 것이다.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고 오래 걸리기 위해 비디오를 로드하는 데는 시간이 걸렸으며, 비디오를 실행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특별한 프로그램이 필요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결코 즐거운 경험이 아니었고 많은 사람들이 녹음 방법 아래를 선택했다: 비디오 테이프 자신은 세미나를 하거나, 강의하거나, 당신의 책이 전문적으로 만드는 흥미를 토론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요리책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서명된 식사를 준비하고 당신 자신의 요리 쇼를 하도록 하라. 또한 무료 응용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컴퓨터 화면을 녹화할 수 있습니다.이미지를 슬라이드 쇼로 사용하고 파워포인트 프리젠테이션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책의 한 장을 읽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를 통해 메시지를 전파하고 고객을 사이트로 다시 불러올 수 있다.

유튜브 마케팅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는 모든 판매에 대해 생각해 보셨나요?

사람들은 감정적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상 당신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을 흘리거나, 사람들이 욕구를 느끼도록 할 수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팔 수 있는 가능성을 찾을 것이다. 그 물건들은 단단한 관련 현수막, 전단지, 그리고 단순한 광고가 될 수 있다.

게다가, 그러한 종류의 광고는 당신이 그들의 집에서 온 단순한 비디오보다 당신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해 유튜브와 같은 사이트를 얻는 것이 그들의 제안을 시청하는 사람들을 얻는 것은 큰 일이다. 그러나 검색 순위의 깊은 곳에서부터 최상위까지의 모든 쉬운 방법에서부터 가능한 자유 시간의 종료까지 흠뻑 적실 수 있는 자유 장기 트래픽을 만드는 것에 이르기까지 비디오를 마케팅할 수 있도록 사용하는 몇 가지 간단한 속임수가 있다.

다음 단계는 책을 마케팅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작가들을 위한 것이며 수백만 명의 잠재적 추종자들을 달성하기 위한 창의적이고 저렴한 방법을 희망하는 작가들을 위한 것이다.

팁 4는 또한 귀하의 프로필입니다. 비즈니스 관련 키워드를 모두 포함하되 게시한 비디오에도 포함시키십시오. 검색 결과 순위를 더 높여 더 많은 뷰를 의미함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동영상 블로그 또는 vlog 비디오 블로그라고 불리는 것을 블로그에 업로드하고 그들이 말하는 것과 같은 것을 개발할 것이다. 블로그는 곧 당신의 콘텐츠를 색인하기 위해 블로그와 핀을 실행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사업에 블로그 사이트 콘텐츠를 삽입하도록 하기 위해 몇몇 RSS 마케팅을 실행하기를 원할 것이다.

또한 자신의 사이트 링크를 게시하여 동영상의 시장 설명 종류를 클릭할 수 있게 한다.

따라서 현재 효과적인 전략이지만 나중에 낚싯줄에서 표시할 수 있다.

그래서 예방 차원에서 항상 동영상 하단에 웹 사이트 주소를 나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