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victorypennants  

결국,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디자인 스타일에 대한 포괄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문제가 없을 어떤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을 보지 마십시오!하지만 당신이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것에 대한 몇 가지 기본을 정의하라.

어떤 스타일을 정의하는 것을 보지 마십시오. 결국, 사용 가능한 모든 디자인 스타일에 대한 포괄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아마도 문제가 없을 것이다!예를 들어, 밝고 대담한 색이나 더 음소거되고 자연스러운 색조 같은 개인은 어떤 것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지 기본을 정의할 것인가? 따뜻한 색이나 시원한 색을 원하십니까? 단순하고 곧은 속눈썹을 원하십니까? 아니면 더 구부러지거나 복잡한 아이디어? 당신은 두꺼운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아니면 얇은 가구를 좋아하십니까? 당신은 대담한 것으로 판명되었는가, 아니면 안전하기를 원하십니까? 탄수화물은 이런 종류의 질문에 답함으로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Vitamin filter manufacturers 써 여러분만의 디자인 스타일과 그것을 통과시킬 수 있는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를 계획하게 된다.

우선, 일단 여러분이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을 리모델링하는 일을 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집의 전반적인 가치를 극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Vitamin filter manufacturers 부엌은 집의 중요한 전체적인 구성 요소이고, 훨씬 더 섹시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여러분의 수익에 많은 배당금을 쓴다.

무엇이 여러분을 야기시키고 여러분의 디자인 스타일을 독특하게 만드는지, 여러분의 독자들이 멀리 돌아갈 길을 찾도록 유지할 것이다!당신은 작은 공간을 더 기능적으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내부 디자이너인가? 아니면 일상적인 가구를 개조하기 위한 방법의 사진을 게재하시겠습니까? 또한 인테리어 계획 트렌드 스폿팅이나 하이 스타일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도 있다.

사진으로 작품을 선보이고 작은 캡션을 쓰거나 전체 디자인 기사를 쓰는 것이 블로깅을 시작하는 일등석 장소다. 그래서 사람들은 당신이 정말로 즐기는 것에 너무 많이 쓰지 않는다. 패션은 자신을 태우는 것이다. 당신의 스타일을 알고 있다.

그곳에서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라.

가구, 색상, 테마 또는 배치에 대한 결정이 있기 전에 측정 기록을 끌어당기십시오. 당신이 꾸미고 싶은 영역을 측정하고, 당신의 집과 관련된 영역에 잠시 집중하며, 이것이 당신의 첫 번째 장식 경험이라면, 명목상의 둘레 벽 측정을 시작하고, 바닥 대각선을 측정하고, 하늘로 지면을 측정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당신은 단지 많은 측정값을 바인더나 노트북에 쓸 수 없을 뿐 아니라 모든 것을 잘 보관할 수 있다.

조직화된 측정은 실내 디자인 프로젝트에 필수적입니다.만약 여러분이 마침내 투자를 결정한 것이 주차 공간에 적합하지 않다고 한다면, 여러분은 이전과 같이 낙담할 수 있습니다

방은 의도된 작동을 위해 봉사하면 기능으로 간주됩니다. 아름다운 지역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에도 불구하고 매우 유용한 쓸모없는 것은 예를 들어 때때로 침실에서 원하는 작업을 수행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쉬운 장소가 아니라면 가이드 라인 맛에 실패합니다.

이 작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당신은 좌석이나 식사를 할 수 있는 작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요리 공간을 압축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아니면 당신은 더 넓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인접한 식당이나 라운지로 부엌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벽에서 벗어나면 풍경을 의미하지 않고, 추상적인 것, 틀에 박힌 지도, 일본 출판물을 시험하는 것 대신에 음산한 침대 방을 활기차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의 예술을 선택할 때, 당신이 소파에 어울리기 위해 예술을 사용하기를 희망하는 종류뿐만 아니라 이미 당신의 방과 함께 이미 당신의 방을 가지고 있는 색깔을 명심하라. 큰 조각 하나 또는 많은 작은 것을 훈련시키든 간에, 당신과 같은 시각적 불협화음을 일으키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예술은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공간의 모든 개별적인 요소들이 휴식을 취하면서 함께 작업할 때 달성한 조화를 보여주어야 한다.

모든 요소들이 분위기, 규모, 품질, 색채에서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이 사람들을 대체하라. 예, 빨간 줄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에서 부를 상징한다.

그래서 뭐? 유명한 니켈로 된 펑키 메탈 코스터는 당신이 구매할 계획인가? 협회는 거기에 있고, 요소는 거기에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컬러 스킴 – 옷장에서 색상 구성표를 확인하십시오. 좋아하는 색상, 모양, 패턴 및 아이디어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또한 메이크업 색상은 패션 트렌드를 따르는 패션 스타일의 단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로, 우리는 예술작품이나 픽스를 걸 수 있는 최선의 상황을 결정해야 한다.

매력의 중심으로 작업할 그림이나 그림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다. 중심에 놓기 위해서는 다른 예술작품들 중 틀을 강조할 수 있다.

연필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표시를 모든 사람들에게 지도로 강조할 수 있다.

그것을 잡을 수 있는 위치를 만들기 위해 표시를 한다.

자격 있는 후크를 골라서 이미지 품질의 무게를 잘 잡아서 표시된 구별에 붙여서 걸어라. 안전하고 안전하게 놓여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작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모든 작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어떤 인테리어 디자인 학교도 더 단순하게 남아 있는 사람이 될 것이다. 훨씬 더 개방적이고 하얀 공간을 가지고 있을수록, 당신의 장소는 뭉툭한 가구로 방을 가득 채우는 대신에, 책이나 가운을 위한 기본 선반에 오르려고 노력할 것이다. 작은 부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