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가치관을 알아내는 방법

단독주택과 다가구투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재테크 자의 한 가지 큰 차이를 파악하는 방법은 주택의 비슷한 가격에 따라 가격이 책정될 수 있는 1평방피트당 주택의 판매를 살펴봄으로써 단일가구 주택가치를 어떻게 식별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비슷한 주택 판매를 보면 다가구 주택가치나 상업용 부동산가치는 생산 수익에 의해 결정된다.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 연구는 매우 필수적이다. 투자 자체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해야만 투자에 대한 더 많은 이해를 얻을 수 있다.

연구 재테크 연구를 통해 투자의 장점과 단점을 알아야 한다.

마찬가지로 더 많은 선택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알면, 그 방법에 따라 더 현명한 금융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것이다. 성공적으로 투자하려면 시장에 대한 일정량의 연구와 이해를 필요로 한다.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말고 당신의 생활방식에 맞게 느끼고 원하는 금융 투자 전략을 수립하라. 그러면 당신은 금융 투자를 하기 전에 금융 조정자에 들러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의 금융 조직자는 당신이 금전적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투자를 해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실제로 어떤 것이든 사도록 설정했다. 두어 가지 투자가 확실하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당신의 돈을 잃을 위험이 끊임없이 있기 때문이다!중요한 점은 장기적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연구를 하는 것이다.

장기 가능성이 있는 회사: 그는 보험 보험과 같은 장기 잠재력이 있는 서비스에 투자하는 것을 믿는다. 그는 보험사를 구입했다. 그는 또한 장기 조직 능력을 가진 다른 사업체도 샀다. 그는 이 서비스들이 앞으로 몇 년 동안 성장할 것이라고 믿고 있다.

그래서 그는 그것들을 구입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실제로 그는 옳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관리가 어려운 경우 먼저 스스로 돈을 지불해야 한다.

감시 계정에서 투자 계정으로 월별 자동 인출 설정 비용을 절약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면, 이것은 단순히 비용을 지불하는 것처럼 비용 절감을 지불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더 이상 변명할 수 없다.

위의 모든 것은 실제 많은 회사들이 과소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회사들은 또한 많은 빚을 유지하고 그들의 잔액은 부정적인 순현금 잔액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당신이 과소평가된 주식을 찾을 수 있을 때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0%의 성장주가 P/E 10에서 거래되고 그것의 공정한 P/E 값이 134라면, 이것은 34%의 잠재적 수익이다.

귀하의 한계를 알고 금 투자 한도를 정하고, 금 시장 전문가들은 귀중금속 포트폴리오의 10% 이상을 귀중금속에 투자하지 말라고 충고한다.

금 투자와 유사한 금은 귀하의 비용 절감을 위해 가격을 떨어뜨릴 수 있다.

당신의 정기적인 월간 현금 유출을 포함하라; 이것은 정기적인 월간 지출과 보험 보장과 어린이 학교 비용과 같은 연간 지불을 12로 나누어야 하는 대출 지불로 구성되어 있다.

나는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떨어뜨렸다는 것을 고백할 필요가 있다.

내가 결국하게 된 것은 종이에 대한 정말 재미있는 과정이었다.(가정 모기지 감소) 그리고 더 침울한 계좌를 만드는 것. 18개월 만에 100만 5명 멀티유닛 구매 및 재활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직 금융가들은 반드시 잘 고려되고, 조사되고, 시험되고, 기록된 접근법을 가질 것이다. 이것은 더 일반적으로 무역 계획이라고 불린다. 모든 효과적인 사람이나 조직이 잘 고려된 계획의 예외적인 준비와 실행을 통해 그 성공을 달성했다는 것은 말이 된다. 그리고 확실히 운에 의한 투자는 아니며, 행운은 그것과 전혀 관련이 없다.

유감스럽게도, 이 위협을 완화할 방법이 없다. 이상적으로는, 연방정부는 세율을 인상함으로써, 대다수의 금융업자들이 자본 이득을 위한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릴 것이기 때문에,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할 것이다. 이것은 역사가 실제로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실제로 비배당금 지불 사업보다 더 많은 가치를 증가시켰기 때문에 좋지 않다. 그러니 정부가 그 감각에 관심을 갖고 정책을 갖기를 바란다. 장기 투자를 장려할 수 있는 방법

위의 모든 것은 진실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과소평가된 지역에서 거래하지 않는다. 그들 중 많은 기업들은 또한 많은 재정적 의무를 지고 그들의 잔액은 부정적인 순돈 균형을 가지고 있다.

과소평가된 주식을 발견할 수 있을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보상받을 것이다. 만약 0%의 개발 주식이 P/E 10에서 거래되고 그것의 합리적인 P/E 값이 134라면, 이것은 34%의 가능한 수익률이다.

D